2024.04.29 14:17
CJ프레시웨이가 충청남도와 업무협약을 맺고, 지역 농가 및 외식업체와의 상생 활동을 통해 농특산물 유통에 적극 나선다. CJ프레시웨이는 29일 충청남도청에서 정성필 CJ프레시웨이 대표이사, 김태흠 충청남도지사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충남 지역 농특산물의 유통망을 확대하고, 우수성을 알리는 데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충청남도는 농특산물 홍보를 위한 마케팅 비용을 지원한다. CJ프레시웨이는 식자재 유통 고객인 외식 · 급식업체를 대상으로 충남에서 생산되는 감자, 양파 등 고품질의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못난이 농산물도 유통해 지역...2024.04.29 10:04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코카-콜라와 손잡고 새로운 맛과 경험을 선사하는 딜리버리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아웃백은 짐붐바 스테이크, 투움바 파스타, 오지 치즈 후라이즈, 양송이 스프 등 아웃백의 인기메뉴와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로 구성된 ‘아웃백 x 코카-콜라 K-WAVE 한정 2인 세트’를 오는 5월 8일까지 아웃백 앱에서 딜리버리 메뉴로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탄생한 세트 메뉴는 아웃백의 다채로운 맛과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의 상큼하고 청량한 맛이 어우러져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아웃백은 협업 세트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5월 8일까지 아웃백 공식 앱(...2024.04.29 10:02
아모레퍼시픽이 ‘A MORE Beautiful Challenge’ 프로그램에 참여할 레스 플라스틱 및 넷제로 분야 소셜벤처를 공개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이 주관하고 임팩트 투자사 엠와이소셜컴퍼니(MYSC)가 운영하는 ‘A MORE Beautiful Challenge’는 ESG 분야 소셜벤처를 발굴하여 아모레퍼시픽과의 협업 및 투자를 연계하는 프로그램으로 올해 3년 차를 맞이했다. 2024년에는 ‘레스 플라스틱’과 ‘넷 제로’를 주제로 △플라스틱 저감 솔루션 △국내 외 탄소 상쇄솔루션 △탄소크래딧 사업 개발, 발급, 관리 등의 부문에 솔루션을 보유한 창업 7년 미만의 소셜벤처를 중점 모집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최종 선발된 5개 기업은...2024.04.29 09:49
이니스프리가 수분 충전과 자외선 차단이 한 번에 가능한 ‘그린티 히알루론산 수분 선세럼’을 5월 1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그린티 히알루론산 수분 선세럼’은 이니스프리의 대표 수분 세럼인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의 핵심 보습 성분을 포함하고 선 기능까지 더해 수분 충전은 물론 자외선 차단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수분 에센스 성분이 83% 함유된 하이브리드 제형으로 촉촉하면서도 빠른 흡수력을 자랑해 피부에 발랐을 때 하얗게 뜨는 백탁 현상이나 답답함, 무거운 느낌 없이 사용 가능하다.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도포 지속력까지 갖춘 기능성 선 케어 제품이다. 이니스프리는 ‘그린티 히알루론산 수분 선세...2024.04.29 09:41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지난 25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청계천 생태학교에서 생태교란식물 제거 활동을 펼치며 사내봉사단 ‘투썸위드유(TWOSOME WITH YOU)’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투썸위드유는 지역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생활 속 ESG를 실천하는 데 뜻을 모은 투썸플레이스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구성된 사내 봉사단이다.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 지역사회와 함께 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올 상반기 첫 출범했다. 투썸위드유 봉사단의 첫 활동은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환경 보호를 주제로 정했다. 서울시설공단 청계천관리처 생태팀과 연계해 지난 25일 청계천 일대에서 생태교란식...2024.04.29 09:38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은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지구 2바퀴 둘레에 달하는 누적판매량 8억개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고객의 건강한 삶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매일유업의 신념과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락토프리 유제품’ 개념이 생소했던 시기인 2005년 5월에 첫 선을 보였다. 출시 이후 누적판매량을 제품 실물 크기로 환산하면 ‘소화가 잘되는 우유’ 190mL 멸균 제품을 기준으로 제품 높이가 개당 105mm이므로 총 85.394km가 나오는데, 이를 지구 둘레(4만km)로 대입하면 2바퀴를 돌 수 있는 수준에 해당한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기존에 우유를 마시면 불편함을 느꼈던 한국 소...2024.04.29 09:36
쿠팡이 오늘(29일) 하루 ‘99마트’ 기획전을 통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건강식품 등 다양한 먹거리 상품을 최대 70% 할인 특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와우회원은 주문 금액이나 횟수 제한없이 무제한 무료배송 받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다가오는 근로자의날, 어버이날을 맞아 멀티비타민 등 건강식품을 필두로 다양한 먹거리를 파격 특가에 마련했다. 인기 식품 브랜드의 즉석식품, 영양제, 조미료, 과자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식품들을 9시에 시작하는 ‘타임딜’과 ‘단 하루 반값’ 코너를 통해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이날 오전 9시부터 쿠팡 ‘타임딜’ 코너에서는 선착순으로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30여개의 상품이 마련됐...2024.04.29 09:33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이하 트레이더스)의 자체 브랜드 ‘티 스탠다드(T STANDARD)’가 고물가를 타개할 해법으로 조명받으며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트레이더스는 오는 5월 1일 ‘티 스탠다드 파워캡슐 세제 (45캡슐 X 3팩)’를 출시한다고 29 밝혔다. 가격은 22,980원으로 개당 170원 수준이며 ㈜유한양행과 공동으로 개발했다. 트레이더스는 캡슐 세제가 분말이나 액체세제보다 사용이 간편해 수요가 지속 증가하는 점을 반영해 고객들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티 스탠다드’ PB 상품으로 출시했다. 실제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는 캡슐 세제 매출은 3년 연속 20% 이상 늘었다. 특히 상품 개발과정에서 ‘간...2024.04.26 15:27
LG생활건강은 2024년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전년 동기 대비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1분기 전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7% 늘어난 1조 7,287억원, 영업이익은 3.5% 증가한 1,510억원을 기록했다. 전사 매출은 2023년 1분기 이후 4분기 만에 증가했고, 영업이익도 2021년 3분기 이후 10분기 만에 성장했다.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에프앤가이드 실적 추정치(매출: 1조 7,055억원 / 영업이익: 1,295억원) 를 각각 1.4%, 16.6% 상회했다. 앞서 이정애 LG생활건강 사장은 올해 신년사에서 “2024년은 지난 2년간의 부진을 털어내고 새롭게 성장하는 변곡점의 한해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한 바 있다. 사업별로 HDB(Home Care & Daily Beaut...2024.04.26 13:32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가 아식스 ‘젤 소노마 15-50’ 와일드플라워 단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트레일 러닝에 최적화된 기술력을 가진 아식스 ‘젤 소노마 15-50’ 상품에 폴더만의 감성을 더한 신발을 만나볼 수 있다. ‘젤 소노마 15-50’ 와일드플라워 컬렉션은 야생화에서 영감 받은 내추럴한 컬러를 적용한 트레일 러닝화 2종으로 구성됐다. 도심, 산악 등 지형에 경계를 두지 않고 신을 수 있도록 디자인됐으며, ‘자유롭게 살아가는 삶’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랜드 폴더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23년 8월 품절대란을 일으킨 ‘젤 1130’에 이어 폴더만의...2024.04.26 10:17
아모레퍼시픽이 이니스프리모음재단과 함께 26일부터 5월 19일(일)까지 ‘story A 부산’에서 제주 어승생오름의 가치를 알리는 ‘어승생오름, 자연을 걷다’ 전(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어승생오름은 해발 1,169m로 제주에서 두번째로 큰 규모의 오름이다. 한라산보다 오래된 역사를 지녔으며, 높은 고도만큼이나 다양한 식생이 분포하여 제주 생태계의 집약체로 불리운다. '어승생오름, 자연을 걷다' 전(展)은 지난해 이니스프리모음재단의 오름 연구지원 사업을 통해 출간한 도서 ‘어승생오름, 자연을 걷다’를 토대로 기획했다. 오름을 탐색하는 관찰자의 시선으로 풀어내 어승생오름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어떤 동식물이 자리...2024.04.26 09:51
쿠팡이 백화점과 면세점 등에 입점한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를 한데 모은 ‘프리미엄 식품관’을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그동안 고급 식품류를 구매하기 위해 개별적으로 제품을 검색해 찾아야 했던 고객들의 편의가 한층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프리미엄 식품관에는 스타벅스, TWG, 모니니, 드니그리스 등 110여개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은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보다 빠르게 살펴볼 수 있도록 ▲커피·차 ▲건강식품 ▲생수·음료 ▲과자·초콜릿·시리얼 ▲가루·조미료·오일 등 세부 항목에 따라 분류해 기획관을 구성했다. 쿠팡이 제안하는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를 브랜드 스토리와 함께 살펴볼 수 있는 ‘스페셜 브랜...|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953.76 | ▼72.69 |
| 코스닥 | 876.81 | ▼21.36 |
| 코스피200 | 557.98 | ▼10.4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2,268,000 | ▲53,000 |
| 비트코인캐시 | 749,000 | ▲5,000 |
| 이더리움 | 5,120,000 | 0 |
| 이더리움클래식 | 24,920 | ▼130 |
| 리플 | 3,452 | ▲20 |
| 퀀텀 | 2,875 | ▲15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2,449,000 | ▲290,000 |
| 이더리움 | 5,118,000 | ▲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960 | ▼120 |
| 메탈 | 693 | ▲1 |
| 리스크 | 300 | ▲2 |
| 리플 | 3,454 | ▲22 |
| 에이다 | 861 | ▲1 |
| 스팀 | 129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2,280,000 | ▲70,000 |
| 비트코인캐시 | 749,000 | ▲8,000 |
| 이더리움 | 5,120,000 | 0 |
| 이더리움클래식 | 24,970 | ▼70 |
| 리플 | 3,456 | ▲27 |
| 퀀텀 | 2,862 | ▼11 |
| 이오타 | 211 |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