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2 11:23
CJ온스타일이 지난 4월 첫 선보인 라이브커머스 전용 유튜브 채널 ‘매진임박’이 30분당 평균 1억 대 주문액을 달성하는 등 고무적 성과를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유튜브의 강력한 트래픽과 CJ온스타일이 다년간 축적한 유통 및 콘텐츠커머스 역량이 만나면 강력한 시너지가 날 것이라 판단, 이에 업계 내 가장 먼저 구글과 손을 잡았다. 매진임박은 웹 콘텐츠 전문 제작사 ‘스튜디오에피소드’와 합작해 만든 채널로 CJ온스타일은 매진임박을 통해 유튜브와 인앱 라이브커머스 채널 이원화 전략을 본격화했다. 유튜브의 압도적인 트래픽을 활용해 라이브커머스 전문 채널로서 CJ온스타일의 인지도를 제고하고 신규 고객 락인(L...2024.07.02 11:17
쿠팡이 주요 카테고리 상품을 통합한 프리미엄 브랜드 전용관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쿠팡은 지금까지 오디오, 식품, 키즈패션, 키친, 육아 등 일부 품목에 한해 프리미엄 전용관을 운영해왔다. 그런데 이번에 가구와 리빙, 레저를 추가한 '통합 프리미엄 브랜드 전용관'을 신설했다. 총 8개 카테고리다. 새롭게 런칭한 대표 프리미엄관은 가구관이다. ‘의자계 에르메스’로 불리는 허먼밀러의 ‘뉴 에어론 풀’ 상품이 주목할 만하다. 허먼밀러 의자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인해 장시간 앉아있는 회사원이나 학생들이 갖춰야 할 필수품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 이후 국내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도 ▲리빙관은 씰...2024.07.02 11:10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은 지난달 30일 고려대 안암병원에서 열린 '한국헬시에이징학회 제7차 춘계 학술세미나'에 참가했다고 2일 밝혔다. '초고령 건강사회, 셀프케어가 시작입니다'를 주제로 열린 이번 학술대회에서 매일헬스뉴트리션 사코페니아연구소는 '낙상 예방과 장수를 위한 적정 체중과 근육 지키는 법'에 대한 주제발표를 진행했다. 특히 노년기 근육이 부족하면 낙상사고로 이어질 확률이 높아지고, 이로 인해 골절이 생기면 움직일 수 없게 되어 근감소증까지 오게 되는 악순환이 반복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발표를 맡은 박형수 책임연구원은 "노년기 낙상사고를 예방하고 건강...2024.07.01 15:46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이달 7일까지 보양식, 수산물, 음료 등 여름철 인기 식품을 집중 판매하고, 구매고객에게 적립금, 경품을 제공하는 ‘으랏차차 릴레이 식품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초복을 앞두고 삼계탕 등 여름철 보양식을 집중 편성하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만원 적립금, 200명을 추첨해 애플망고빙수도 증정한다. 대표 식품&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는 국내산 식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보양식을 판매한다. 4일 업계 최초로 무항생제 국내산 닭을 사용한 ‘설성목장 삼계탕’을 론칭한다. 한우 사골육수에 찹쌀, 수삼 등 국내산 부재료를 사용했으며, 해동 후 냄비, 전자레인지 등을 활용해...2024.07.01 13:44
공정거래위원회가 알리익스프레스에 대한 제재 절차에 착수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공정위는 최근 알리익스프레스의 전자상거래법 위반 의혹에 대해 제재 의견을 담은 심사보고서(검찰의 공소장 격)를 발송했다. 온라인 쇼핑몰 등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통신판매업자는 상호와 전자우편주소, 인터넷 도메인 이름, 서버의 소재지 등을 관할 지방자치단체에 신고해야 한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지난해 9월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유한회사'라는 이름으로 서울시에 통신판매업 신고를 했다. 대표자명은 휴이왓신신디, 사업자 소재지는 서울시 중구, 호스트 서버 소재지는 서울시 금천구 가산로로 신고됐다. 공정위는 신고된 회사가 실제 쇼핑...2024.07.01 09:51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씨드(대표 권익범)의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최근 국내에서 가장 떠오르는 핫 플레이스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 199호점을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점에 이어 두 번째로 영종도에 오픈하는 폴 바셋 인스파이어점은 아치형 펜던트 조명으로 아름다운 빛의 곡선을 그려내는 입구, 원두 모양의 모던한 아트월과 은은한 불빛의 간접 조명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한 좌석 공간 그리고 폴 바셋 대표 디저트인 아이스크림 특화 섹션까지 다양한 공간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폴 바셋 인스파이어점은 리조트 투숙객과 어린이 동반 가족 방문객들을 위한 ‘벌집꿀 토핑 아이스크림’...2024.07.01 09:12
쿠팡이츠가 무료배달, 무료 포장수수료를 지속 추진해 입점 중소상공인의 성장을 지원하고 상생을 강화하는데 적극 나섰다. 쿠팡이츠가 무료배달을 시행한 이후 입점 중소상공인 매출이 뚜렷한 성장세를 기록한 가운데, 입점한 모든 매장들은 무료 포장수수료 지원을 내년 3월 이후로도 계속해서 받을 수 있도록 추진한다고 1일 밝혔다. 쿠팡이츠가 고객 배달비를 전액 지원하는 무료배달 와우혜택을 시행한지 1개월만에 입점 중소상공인 매출은 지방지역이 2배 이상 올라 큰 폭의 성장세를 기록했으며 전체 매장도 35% 상승세를 보였다고 밝혔다. 음식배달 주문에 허들이 되었던 고객 배달비 부담을 없앤 무료배달 효과로 주문이 늘어 입점 중소...2024.06.30 11:33
CJ온스타일은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 美 아마존 매트리스 1위 기업 지누스와 손잡고 대규모 원플랫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의 원플랫폼 2.0 전략 아래 모바일 라이브부터 TV라이브∙T커머스 릴레이 방송 등 독보적 멀티 채널 경쟁력이 현대리바트∙지누스와 브랜딩 시너지를 내는 데 가장 효과적이라는 평가다. 이에 CJ온스타일은 오는 7월7일까지 '현대백화점그룹 빅4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글로벌 온라인 가구 및 매트리스 기업 '지누스'의 매트리스와 토퍼, 가구를 넘어 생활공간 전반을 디자인하는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의 가구부터 감각적인...2024.06.30 11:29
쿠팡이 7월 1일부터 21일까지 '메가뷰티쇼'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메가뷰티쇼는 쿠팡이 연 3회 진행하는 대규모 뷰티 할인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선크림, 젤, 마스크팩부터 틴트, 하이라이터, 글리터까지 쿠팡이 엄선한 인기 제품 2000여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판다 바오패밀리와 콜라보한 비치백이 포함된 라네즈 네오쿠션 세트를 비롯해 △피지오겔 레드수딩 AI 글로우업 썬스크린 △닥터자르트 더마스크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AHC 슈프림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등이 있다. 쿠팡은 와우회원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행사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2024.06.28 16:05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종합 건강식품 브랜드 ‘GNC’의 ‘밀크씨슬 이뮨 바이탈 샷’을 28일 밤 11시 55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특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GNC 밀크씨슬 이뮨 바이탈 샷’은 밀크씨슬추출물의 기능성 성분인 실리마린의 1일 최대 권장량인 130mg을 함유하고 있어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그뿐만 아니라 비타민B군, 아연 등 필수 영양성분 5종도 함유해 정상적인 면역 기능 유지와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헛개나무열매추출물분말, 강황추출물, 타우린 등 다양한 부원료도 함유하고 있으며 망고맛 액상과 정제가 한 병에 담긴 올인원(All-in-One)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2024.06.28 14:20
오스템파마(대표 문병점)가 컬러 2종을 추가한 ‘옥솔 잇몸케어 칫솔’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옥솔(Oxol)’은 오스템파마의 약국 판매 전용 잇몸케어 라인업으로, 오스템파마는 작년 5월에 출시한 옥솔 잇몸케어 칫솔의 블루와 화이트 기존 컬러에 레드와 그레이를 추가했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소비자의 제품 디자인 선택 폭을 넓히고, 한 가정 내에서도 가족 구성원끼리 원하는 컬러의 칫솔을 골라 쓰는 재미를 선사하고자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옥솔 잇몸케어 칫솔은 오스템파마 구강연구소가 연구개발을 이끌며 오스템임플란트 치주과학연구소, 뼈과학연구소 등이 협업해 완성됐다. 옥솔 잇몸케어 칫솔은 잇...2024.06.27 13:45
CJ프레시웨이가 B2B 식음 박람회 ‘푸드 솔루션 페어 2024’의 막을 올렸다.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28일까지 진행된다고 27일 밝혔다. 푸드 솔루션 페어 2024는 CJ프레시웨이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개최하는 박람회다. 올해 행사에서는 식자재 유통 고객사, 식품 제조 협력사, 솔루션 협력사 등 약 80개 브랜드의 상품과 솔루션이 소개돼 외식 및 급식 사업자의 다양한 어려움에 대한 해결 방안을 제시한다. 부대 행사로 ‘외식 트렌드 세미나’도 함께 진행된다. 전시는 밀 솔루션, 외식, 급식 등 세 가지 영역으로 구성됐다. 밀 솔루션 전시는 식음 사업을 운영하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고충점과 고객 맞춤형 상품 및 메뉴 기...|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8.62 | ▼8.70 |
| 코스닥 | 915.20 | ▼4.36 |
| 코스피200 | 584.21 | ▼0.4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450,000 | ▼385,000 |
| 비트코인캐시 | 838,500 | ▼11,500 |
| 이더리움 | 4,303,000 | ▼2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630 | ▼10 |
| 리플 | 2,745 | ▼14 |
| 퀀텀 | 1,830 | ▲14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560,000 | ▼266,000 |
| 이더리움 | 4,303,000 | ▼2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610 | ▼30 |
| 메탈 | 503 | ▲1 |
| 리스크 | 288 | 0 |
| 리플 | 2,747 | ▼13 |
| 에이다 | 524 | ▼3 |
| 스팀 | 92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490,000 | ▼350,000 |
| 비트코인캐시 | 836,500 | ▼13,500 |
| 이더리움 | 4,308,000 | ▼18,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610 | 0 |
| 리플 | 2,747 | ▼13 |
| 퀀텀 | 1,822 | 0 |
| 이오타 | 123 |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