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7 10:10
hy가 ‘브이푸드 리포좀 비타민C’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은 고함량 비타민이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포 당 비타민C 500%를 충족한다. 세계적 비타민 전문기업 DSM사의 영국산 원료 100%로 만들었다. 리포좀 제형 기술을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리포좀은 우리 몸의 세포막과 유사한 인지질 구조로 체내 흡수율을 높인다. 브이푸드 리포좀 비타민C는 야쿠르트맛의 분말형 제품이다. 한 입에 털어먹거나 물에 타서 음료처럼 즐겨도 좋다. 개별 스틱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음용 가능하다. 서일원 hy 건강식품CM팀장은 “브이푸드 리포좀 비타민C는 리포좀 제형을 적용해 흡수율을 높인 프리미엄 비타민C 제품”이라며 “하루 1포...2024.05.07 09:39
bhc그룹은 대학생 봉사단체 'BSR 봉사단'이 지난 4일 해외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컬러링북 교구 제작 활동에 참여했다고 7일 밝혔다. BSR 봉사단은 서울 영등포구 일대에서 캄보디아 저소득층 아이들 교육에 필요한 컬러링북 키트를 제작해 사단법인 세상아이에 전달했다. 이번 봉사는 빈부격차로 정규교육을 받지 못하는 캄보디아 저소득층 아동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색연필을 이용해 표지를 꾸미고, 다양한 색상의 실을 활용해 나무, 동물 등도안 위에 바느질을 해 컬러링북을 만들었다. 컬러링북은 알파벳 학습, 색칠놀이 등 아이들의 학습을 돕는 기초 교육 자료로 활용 가능하다. 완성된 제...2024.05.07 09:10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에 생활용품을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부 물품은 카네이션 비누꽃 등으로 구성한 어버이날용품 30여 종과 노트, 인형 등으로 준비한 어린이날용품 40여 종으로 마련했다. 어버이날용품은 오산종합사회복지관, 어린이날용품은 사회적 기업 마리에뜨, 인천서구청, 강남복지재단, 사랑의 열매, 부산강서구청을 통해 지역사회에 소외되기 쉬운 취약 가정에 전달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모든 가정이 가정의 달을 행복하게 맞이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이번 기부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2024.05.07 09:09
한샘(대표: 김유진)은 가정의 달을 테마로 2주간 5월 쌤위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쌤위크는 한샘이 매달 리빙 트렌드와 고객 혜택을 접목해 2주 간 진행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한샘은 작년까지 다양한 주제로 진행돼 왔던 프로모션을 재정비하고, 진행 기간도 정례화 해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려는 목적으로 지난 1월 쌤위크를 론칭했다. 이번 쌤위크의 테마는 ‘가정의 달’이다. 자녀를 위한 아이방 가구와 ‘국민 수납장’ 샘키즈, 온 가족이 모여 시간을 보내는 공간인 거실과 부엌 상품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할인 대상 가구∙리빙용품을 약 800여종으로 확대해 오는 21일까지 최대 50% 할인한다. 먼저 매월...2024.05.07 09:00
이마트가 5월 본격적인 캠핑 시즌에 맞춰 이마트 단독 콜라보 상품을 대거 선보이는 ‘캠프닉(캠핑+피크닉)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노이신’ 작가와 협업한 한정판 캠핑/피크닉 용품 18종을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폴더블 피크닉 박스’, ‘멀티 폴딩카트’, ‘비치 타월’, ‘미니 바스타월’ 등으로, 캠핑뿐 아니라 여름철 휴가 시즌까지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상품 위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노이신 작가는 간결한 그림체에 유머러스한 메시지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다. 특유의 아날로그 감성이 2030 세대에게 인기를 끌며 많은 브랜드들이 함께 협업하고 싶어하는 작가로 알려져 있다. 이번...2024.05.06 11:37
쿠팡은 본격적으로 레저 및 아웃도어 활동이 시작되는 시즌을 맞이해 ‘레저대란’ 할인전을 열고 5000여개 레포츠 제품을 오는 19일까지 최대 60%대 할인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할인전에는 스노우라인, 카즈미 등 아웃도어 브랜드부터 잠스트, 제로투히어로, R2G 등 스포츠용품 브랜드까지 90여개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최저가(3100원)에 판매하는 ▲메리벨펀퍼니 인포켓 사이즈 휴대용 방석이 있으며, ▲조아캠프 1인 간이텐트(2만 2600원) ▲밴프 스탠드 듀얼 해먹(5만 7280원) 등이 큰 할인가에 나왔다. 와우회원에게는 구매금액대별 10~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와우회원이라면 초경량 무게와 감각적인 색감으로 인기...2024.05.03 09:03
CJ프레시웨이가 지난 2일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시 강서구 소재 ‘발음(鉢音)지역아동센터’에서 어린이 대상 쿠킹클래스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매년 어린이날 기념 쿠킹클래스를 열고 지역사회를 향한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올해로 세 번째 진행된 쿠킹클래스 봉사활동은 ‘사랑 가득 케이크 만들기’를 주제로 아이들에게 즐거운 식문화 경험을 제공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전문 영양사, 셰프로 구성된 강사진은 어린이 눈높이에 맞는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아이들은 빵, 과일, 과자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제각기 개성 있는 모양으로 케이크를 꾸몄다. 또한 쿠킹...2024.05.02 11:21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지난 1일 유료 멤버십 ‘엘클럽(L.CLUB)’ 연회비를 3만원에서 9,900원으로 인하하고, 헬스케어 서비스, 무제한 할인 등 신규 혜택을 늘리는 등 멤버십 제도를 개편했다고 2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018년 업계 최초로 유료 멤버십 ‘엘클럽’을 론칭하고 충성고객 확보에 주력해 왔다. 무료배송, 할인쿠폰, 엘포인트 적립에 지난해 호텔, 렌탈, 시네마 등 롯데그룹 계열사 할인 혜택을 추가하며 고객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최적의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엘클럽’ 고객 중 4,50대 비중은 70%를 차지했으며, 재구매율은 일반 고객과 비교해 4배 이상 높았다. 특히, 건강식품 등 헬스케어 용...2024.05.02 11:19
삼성웰스토리(사장 정해린)가 각 국의 주한문화원, 관광청과 연계해 전통 문화 컨텐츠를 제공하며 사내식당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글로벌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4월 주한중국문화원과 글로벌 미식 컨텐츠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향후 인도 문화원, 말레이시아 관광청 등 협업 국가를 순차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삼성웰스토리는 2017년부터 외국인 셰프가 전 세계 미식 여행을 컨셉으로 글로벌 메뉴를 제공하는 '월드셰프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다. 중국, 인도, 말레이시아, 이탈리아 출신의 외국인 셰프가 사내식당에서 대표 메뉴의 조리부터 배식까지 직접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삼성...2024.05.02 10:09
라네즈가 에버랜드 ‘바오패밀리’와 컬래버레이션한 '네오 쿠션'과 '네오 파우더' 제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가정의 달을 맞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WITH LOVE'를 콘셉트로, 바오패밀리(러바오, 아이바오, 푸바오, 루이바오, 후이바오)의 사랑을 담았다. ‘라네즈X바오패밀리 네오 쿠션’은 매트와 글로우 쿠션 2종을 3가지 색상(21C, 21N, 23N)으로 선보인다. 민트색 매트 쿠션에는 목마를 탄 푸바오의 어린 시절 모습을, 핑크색 글로우 쿠션에는 쌍둥이 아기판다(루이&후이)를 담았다. ‘라네즈X바오패밀리 네오 에센셜 블러링 피니시 파우더’에는 아이바오의 뒷모습이 프린팅 되어 있다. 라네즈와...2024.05.02 09:56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여름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프리미엄 빙수 2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4월부터 25도까지 기온이 오르는 등 벌써부터 여름이 부쩍 가까워진 날씨가 다가옴에 따라 점점 빨라지는 여름을 맞아 올 시즌 더 특별해진 프리미엄 빙수를 선보인다. 국내산 팥 토핑을 듬뿍 올린 ‘우리 팥 빙수’와 달콤한 애플망고를 아낌없이 넣은 ‘애플망고 빙수’ 2종으로, ‘스몰 럭셔리’로 떠오른 빙수를 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각 팥, 찹쌀 등 국내산 재료를 사용해 맛도 품질도 믿고 먹을 수 있고, ‘애플망고 빙수’는 토핑을 아낌없이 얹어 망고의 달콤함을 가득 느낄 수...2024.05.02 09:48
CJ프레시웨이의 외식 식자재 유통 전문 자회사 프레시원이 ‘주점 맞춤형 메뉴 R&D세미나’를 열고 자영업자의 메뉴 개발 고민 해결에 나섰다. 세미나는 지난달 30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CJ프레시웨이 R&D 센터에서 주점 운영 사업자, 관계자 등 약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고 2일 밝혔다. 프레시원의 고객사 대상으로 열린 이번 세미나는 엔데믹 이후 빠르게 성장세를 회복한 주점 경로에 주목해 매출 확대를 위한 신메뉴를 제안하고, 동반성장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정거래위원회가 발표한 '2023년 가맹사업 현황'에 따르면 2022년 기준 프랜차이즈 주점의 매출 증가율이 66.2%로 가장 가파른 것으로 나타났다. 프...|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953.76 | ▼72.69 |
| 코스닥 | 876.81 | ▼21.36 |
| 코스피200 | 557.98 | ▼10.4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2,269,000 | ▼23,000 |
| 비트코인캐시 | 749,000 | ▲4,000 |
| 이더리움 | 5,119,000 | ▼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920 | ▼130 |
| 리플 | 3,453 | ▲24 |
| 퀀텀 | 2,875 | ▲15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2,426,000 | ▲149,000 |
| 이더리움 | 5,120,000 | ▼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980 | ▼100 |
| 메탈 | 693 | ▲1 |
| 리스크 | 300 | ▲2 |
| 리플 | 3,453 | ▲22 |
| 에이다 | 860 | 0 |
| 스팀 | 129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2,340,000 | ▲20,000 |
| 비트코인캐시 | 748,500 | ▲7,500 |
| 이더리움 | 5,120,000 | 0 |
| 이더리움클래식 | 24,970 | ▼80 |
| 리플 | 3,455 | ▲25 |
| 퀀텀 | 2,862 | ▼11 |
| 이오타 | 211 |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