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06 14:08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11일 로봇 청소기 브랜드 ‘로보락’의 신제품을 TV, 모바일에서 동시 판매하며 ‘멀티채널’ 전략을 가속화한다고 6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TV, 모바일, SNS, 유튜브 등 차별화 상품을 다양한 판매채널에서 선보이며 시너지를 내는 ‘원 소싱 멀티채널(OSMC, One Sourcing Multi Channel)’ 방식을 통해 탈TV를 가속화하고 있다. 지난해 900만 유튜버 ‘쯔양’과 기획한 ‘함박 스테이크’를 TV, 유튜브에서 동시 판매한 결과 4달 만에 주문건수 4만 세트를 달성했다. 이 같은 성공사례를 기반으로 올해부터 ‘멀티채널’ 전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멀티채널 전략의 일환으로, 글로벌 로봇 청소기 ...2024.08.06 14:06
CJ프레시웨이가 경상남도 어린이집의 종이팩 재활용 활성화를 위해 영유아 자원순환 교육에 나선다. 지난 2021년부터 종이팩 자원순환 사업의 일환으로 세종시, 화성시 등 지자체와 손잡고 지역 어린이집 영유아 교육에 참여한 바 있으며, 이번이 세 번째 활동이다. CJ프레시웨이는 6일 오전 경상남도청에서 경상남도, 경상남도어린이집연합회,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 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 CJ대한통운과 손잡고 ‘경남형 종이팩 재활용 솔루션 동행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경상남도가 주관하는 이 프로젝트는 지자체와 공공기관, 민간기업의 상호 협력을 통해 도내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종이팩...2024.08.06 14:05
쿠팡은 글로벌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SK-II(에스케이투)가 로켓력셔리에 신규 입점했다고 6일 밝혔다. SK-II는 자연 효모를 발효시킨 자사의 독자적인 성분 피테라TM으로 유명한 브랜드다. 대표적으로 해당 고유 성분이 90% 이상 함유되어 있는 ‘피테라 에센스’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쿠팡은 오는 11일까지 SK-II 입점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럭키박스, 샘플 증정 및 추가 캐시적립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8월 5일~9월 8일까지 SK-II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럭키박스를 한정수량 선착순 증정한다. 40만원 이상 구매하면 클리어 로션(30ml)과 마스크 1개, 80만원 이상은 피테라 에센스(30ml)와 스킨파워 어드밴스드 크...2024.08.06 13:55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은 매일두유가 3년 연속 국내 저당우유 1위를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매일두유의 저당두유 1위 달성은 칸타코리아에서 지난 2021년부터 2023년까지 한국 저당 및 무당 두유 시장의 제조사별 금액 및 물량 점유율을 기준으로 집계한 조사자료를 기반으로 했다. 특히 매일유업의 대표적인 설탕무첨가 두유인 ‘매일두유 99.9(구구쩜구)’는 1초당 3개씩 판매될 정도로 인기가 높은 스테디셀러 제품이며, 최근 선보인 신제품 ‘매일두유 고단백 검은콩’도 출시 직후 품절사태를 일으킬 정도로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매일두유는 식물성 단백질 보충과 건강을 위해 당류 섭취를 줄이고자 하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2024.08.06 09:48
아성다이소가 ‘행운 가득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2024년 수능 100일을 앞두고 행운이 깃든 네잎클로버와 귀여운 캐릭터로 디자인한 상품으로 구성해, 편지용품, 팬시용품, 포장용품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상대방에게 행운이 가득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전달할 수 있는 편지용품을 준비했다. 종이 카드에 메시지를 적고 네잎클로버 디자인의 투명 카드를 겹쳐서 보는 ‘투명 카드세트’는 크기는 작지만 큰 기쁨을 선물할 수 있다. ‘곰돌이 행운주스 편지세트’는 네잎클로버 디자인과 귀여운 곰돌이 캐릭터가 행운주스를 마시는 모습의 주스 팩에 빨대 편지지를 세로로 돌돌 말아 꽂으면 완성되는 재...2024.08.06 09:47
CJ온스타일은 ‘퍼시스그룹 신학기위크 시즌2’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이하 라방)과 숏츠 콘텐츠를 결합한 캠페인 '올인라이브'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일주일간 릴레이 라방과 숏츠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혜택과 상품을 대대적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한 끗 차이를 만드는 공부의 비결’이라는 슬로건으로 11일까지 진행되는 퍼시스그룹 신학기위크에선 일룸, 데스커, 시디즈, 슬로우베드 등 퍼시스그룹 전 브랜드를 혜택가에 구매 가능하다. 퍼시스그룹 ‘오늘의 브랜드’ 10% 적립금도 놓칠 수 없는 혜택이다. 여기에 모바일 라방 사전 알람신청 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1등 일룸 쿠시노, 2등 데스커 모...2024.08.05 14:01
LG생활건강은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에서 ‘IPX (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제품 6종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에서 가장 먼저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제품 개별 포장과 용기에 입혀진 라인프렌즈 미니니(LINE FRIENDS minini) 캐릭터들의 익살스럽고 앙증맞은 모습이다. 코드 글로컬러의 인기 제품들과 특유의 치명적인 귀여움으로 글로벌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미니니 캐릭터들이 만나 소장 가치가 한층 높아졌다. 특히 산뜻한 사용감의 제형이 24시간 동안 번들거림 정돈과 모공 커버*를 돕는 코드 글로컬러의 대표제품 ‘픽스온 프라이머’가 인기 캐릭터...2024.08.05 09:42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씨드(대표 권익범)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에서 두번째 여름 시즌 메뉴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매일유업 상하목장 원유에 초당옥수수의 달콤함을 담은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 폴 바셋 시그니처 에스프레소의 풍미가 더해진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 카페 라떼’, 진한 초콜릿 소스와, 동결건조 옥수수 토핑이 어우러진 ‘초당옥수수 초콜릿 쉐이크’, 동결건조 옥수수 토핑과 초당옥수수 퓨레를 얹어 더욱 달콤한 ‘초당옥수수 디저트컵’, 마지막으로 크림치즈와 초당옥수수 토핑을 담은 케이크 위에 크림치즈로 풍미를 더한 ‘초당 옥수수 바스크 치즈케이크’ 총 5종이다. 초당옥수수 시즌...2024.08.05 09:39
이마트가 오는 29일까지 8월 ‘가격파격 선언’ 상품으로장바구니 인기 품목인 한우 등심(1등급/1+등급)을 정상가 대비 약 30% 할인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일반 한우 등심 1등급(100g, 냉장)은 6,980원, 1+등급(100g, 냉장)은 7,880원에 준비했다. 이마트가 올해 초부터 선보인 '가격파격 선언'은 장바구니 물가 안정을 위해 필수 먹거리와 생필품들을 매월 품목을 바꿔 소비자들에게 최저가 수준에 제공하는 가격 투자형 프로젝트다. 이마트는 여름 바캉스 시즌 구이용 소고기 수요가 늘어나는 점과 최근 한우 시세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우 농가를 돕기 위한 소비 촉진 차원에서 8월 가격파격 선언 상품으로 한우 등심을 선...2024.08.02 15:30
쿠팡 마켓플레이스와 로켓그로스(판매자로켓)을 활용해 매출 성장을 가속화하는 청년 판매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온라인 판매에 대한 경험 부족으로 성장에 어려움을 겪었던 청년 판매자들이 쿠팡의 안정적인 정산 시스템을 바탕으로 온라인 판매 노하우와 마케팅 등 지원을 받아 전국의 쿠팡 고객에게 판매를 확대한 결과다. 프리미엄 패션 안경 전문 브랜드 5개를 보유하고 있는 ‘착착아이웨어는 올 7월에는 쿠팡 마켓플레이스에 처음 입점한 21년 3월 대비 1000% 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착착아이웨어 손동휘 대표(28)는 중국에서 운동 교육 분야를 공부하다가 이커머스의 성장세를 보고 안경업을 하던 아버지의 노하우를 전수받아...2024.08.02 09:10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에서 ‘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월 4일, 하루동안 참여 가능하며, 다이소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픽업이나 배송비를 제외한 상품금액 기준으로, 이벤트 당일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고 당첨자에게는 1인당 2매의 예매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소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몰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보다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쇼핑의 재미를 더해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계속 진행...2024.08.02 08:46
CJ프레시웨이가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에서 잇따라 수상하며 외식 브랜드 디자인 역량을 인정받았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달 ‘2024 레드닷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위너와 ‘K-디자인 어워드 2024’ 커뮤니케이션 부문 골드위너의 영광을 안았다. 1955년 독일 노르트라인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 주관으로 시작한 ‘레드닷 어워드’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알려져 있다. ‘K-디자인 어워드’는 아시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꼽힌다. 이번 어워드 수상은 CJ프레시웨이의 외식 솔루션 경쟁력을 입증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브랜드 디자인을 개발한 성과다. 외식 솔루션은 브랜드, 디자인, 메뉴 등 외식업 관련 컨설팅 전...|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8.62 | ▼8.70 |
| 코스닥 | 915.20 | ▼4.36 |
| 코스피200 | 584.21 | ▼0.4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899,000 | ▲454,000 |
| 비트코인캐시 | 852,500 | ▲9,500 |
| 이더리움 | 4,330,000 | ▲1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640 | ▲130 |
| 리플 | 2,767 | ▲17 |
| 퀀텀 | 1,826 | ▲7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988,000 | ▲443,000 |
| 이더리움 | 4,335,000 | ▲1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670 | ▲150 |
| 메탈 | 501 | ▲2 |
| 리스크 | 288 | ▲2 |
| 리플 | 2,765 | ▲18 |
| 에이다 | 530 | ▲3 |
| 스팀 | 93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870,000 | ▲420,000 |
| 비트코인캐시 | 852,000 | ▲7,500 |
| 이더리움 | 4,330,000 | ▲1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610 | ▲100 |
| 리플 | 2,765 | ▲17 |
| 퀀텀 | 1,821 | 0 |
| 이오타 | 12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