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3 09:28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이지쿨(EASY COOL) 의류’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여름 큰 사랑을 받은 ‘이지쿨(EASY COOL)’은 무더운 여름날 가볍게 입기 좋은 원단으로 제작한 의류 상품이다. 올해에는 강력한 냉감 소재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초냉감’ 라인을 추가해 상품을 구성했고, 초냉감의류, 냉감의류, 메쉬의류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초냉감의류’는 냉감지수를 강화해 차가운 촉감을 느낄 수 있는 상품으로 기획했다. ‘초냉감 심리스 드로즈’는 차가운 냉감 소재를 사용한 상품으로 착용 시 바로 시원한 감촉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봉제선을 최소화한 심리스 디자인으로 배김이나 눌림...2024.05.22 13:35
CJ제일제당은 지난 3월 출시한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이 두 달 만에 누적 매출 30억원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고메 소바바치킨’은 CJ제일제당의 혁신 기술로 냉동치킨의 한계를 극복한 제품이다. 작년 4월 ‘단짠’의 조화로운 맛과 바삭한 식감이 인상적인 ‘고메 소바바치킨 소이허니’ 3종(순살·윙·봉)을 처음 선보였으며, 올해 1월 누계 매출 540억원을 돌파했다.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은 CJ제일제당 전체 치킨 카테고리의 매출 상승을 이끌고 있다. 출시 후 두 달 간 ‘고메 소바바치킨’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8% 급증했으며, 소이허니 맛 매출도 44% 늘었다. 이에 힘입어 CJ제일제당 올해 1분기 치킨 카테고리 매출이 ...2024.05.22 10:07
유한양행(대표이사 조욱제)이 기존 자사제품 대비 강력하고 빠른 설거지가 가능한 ‘해피홈 이지워지 주방세제’를 지난 13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해피홈 이지워시 주방세제는 3배 더 강력한 기름기 제거력과 5초만에 닦이는 빠른 거품 헹굼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과 주부들의 번거로운 설거지를 쉽고 편리하게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해피홈 이지워시 주방세제는 기름기 제거력 강화를 위해 3중소다 성분을 처방하여 찌든 기름기까지 여러 차례 닦아내지 않아도 기존 자사제품 대비 3배 더 강력하게 제거해준다. 또한 HhHGHybrid Foam-tech 기술로 인해 조밀하고 풍부한 거품에도 잔여 세제 걱정없이 5초만에 빠르게 거품을 헹궈주...2024.05.22 09:25
한화푸드테크가 지난 21일 경기 성남시에 R&D(연구개발)센터’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R&D센터는 한화푸드테크의 미래 먹거리를 책임질 통합 연구개발센터로 ▲로봇 기술을 접목한 조리 자동화 솔루션 공급 ▲신규 브랜드 론칭 및 메뉴 개발 등 글로벌 푸드테크 시장을 선도할 혁신 콘텐츠를 생산할 계획이다. 식품산업에 첨단기술을 접목해 일의 효율성을 높이는 게 푸드테크 산업의 핵심인 만큼 로봇·IT 관련 기업들이 한데 모인 첨단산업 도시 판교 인근에 자리를 잡았다. 특히 판교에 본사가 있는 한화로보틱스와 협동로봇 기술 활용을 포함해 향후 다양한 협업을 할 예정이다. R&D센터는 총면적 1349㎡(408평) 규모로 연구실, 시뮬레이...2024.05.22 09:19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의 벨리곰이 롯데자이언츠 선수단 출근길에 진행한 ‘깜짝 카메라’ 영상이 공개 5일 만에 조회수 60만회를 돌파한 데 이어, 홈경기에서 특별 시구까지 선보이며 자이언츠 응원에 나섰다. 160만 팬덤을 보유한 인기 캐릭터 벨리곰은 지난 21일 부산의 랜드마크인 사직구장에 깜짝 등장해 롯데자이언츠 홈경기의 시구자로 나섰다. 귀여운 외모와 특유의 익살스러운 행동으로 경기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며 시구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날 ‘부산 갈매기’를 자처한 벨리곰은 시구에 앞서 롯데자이언츠 마스코트인 ‘윈지’에게 공 던지는 법을 배우고, 경기 중에는 팬들과 함께 깜짝 응원을 펼치는 등 재미있는 모습도...2024.05.22 09:18
bhc치킨이 신규 광고 모델인 배우 황정민과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쏘마치’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깊은 소스 맛이 일품인 신개념 양념치킨 ‘쏘마치’의 특징을 살려 ‘짙은 쏘스 깊은 맛남’을 주제로, 배우 황정민이 자연 속에서 ‘쏘마치’의 매력을 오감으로 느끼며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한 편의 감성 로맨스 영화처럼 그려낸 점이 특징이다. 영상은 싱그럽고 청량한 푸른 숲 속에서의 배우 황정민과 ‘쏘마치’의 설렘 가득한 첫 만남으로 시작된다. “우리 어디서 본 적 있나요?”라는 대사와 함께 첫눈에 반한 황정민의 플러팅이 이어지고, 눈을 뗄 수 없는 붉게 물든 소스, 코 끝에 닿은 매콤한 불향, 귀에 ...2024.05.22 09:16
신세계까사가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의 매트리스 라인업을 전면 재정비하고 자연 친화적 소재로 무장한 신규 컬렉션 ‘마테라소 포레스트’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세계까사는 ‘마테라소 포레스트’ 출시를 시작으로 기존 마테라소 매트리스 제품라인업을 전격 리뉴얼하고 연내 두 가지 매트리스 컬렉션을 추가 런칭한다. 이를 통해 세분화된 고객 취향을 적극 공략하며 다양한 시장 수요를 흡수하는 동시에 ‘마테라소’의 정체성과 전문성을 강화하고 브랜드 규모 또한 대폭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 신규 컬렉션 ‘마테라소 포레스트’는 숙면을 위해 기능은 물론 매트리스 소재의 안전성까지 꼼꼼하게 분석하는 소비자들과 환경...2024.05.22 09:03
CJ프레시웨이가 운영하는 주요 단체급식장에서 전라남도 유기농 쌀을 활용한 식단을 주 2회 제공하는 ‘더 건강한 밥상을 위한 친환경 데이’ 캠페인을 올해 11월까지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친환경농산물자조금관리위원회, 전라남도와 협력해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건강한 먹거리 체험 및 홍보 활동을 통해 친환경 농산물 소비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업, 교육기관, 병원 등 전국 40여 곳의 단체급식장에서 일반 급식, 테이크아웃 간편식, 환자식 등 다양한 형태로 유기농 쌀을 활용한 식단을 선보인다. 친환경 농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도 진행한다. 단체급식장에서는...2024.05.22 09:01
이마트가 오는 24일부터 일주일간 입맛을 돋울 다양한 초여름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당도 높은 제철 농산물을 비롯해 물회, 열무 비빔밥 등 풍성한 시즌 신상품을 준비했다. 우선5월 들어 수요가 크게 늘어난 체리와 생블루베리 등을 할인한다. 체리의 경우 작년 동기간 행사 가격보다 40% 이상 저렴하게 선보인다. 5월 중순부터 물량이 본격 확대되기 시작한 ‘미국산 체리(500g/팩)’를 행사카드 결제시 3천원 할인한 7,600원에 판매한다. 체리 해외산지 가격과 환율이 소폭 올랐음에도 이마트는 수입물량 확대 및 자체적인 가격 투자, 그리고 수입과일에 대한 정부 지원금을 활용해 체리 가격을 대폭 낮췄다. 늘어난 고객 수...2024.05.21 15:09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지난해 신규 비전 ‘멀티채널 상품 프로바이더’를 발표하고, TV를 넘어 모바일, SNS 등으로 상품 판매채널을 다각화하는 전략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차별화 상품을 다양한 판매채널에서 선보이며 시너지를 내는 ‘원 소싱 멀티채널(OSMC, One Sourcing Multi Channel)’ 방식을 통해 탈TV를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계열사의 인기 상품과 콘텐츠를 멀티채널에서 선보이며, 그룹사 간 시너지를 강화했다. 지난 2월 모바일TV ‘엘라이브’와 롯데온 라이브커머스 ‘온라이브’에서 롯데홈쇼핑의 인기 상품을 동시에 판매하는 ‘투롯데이’를 진행해 50만 명 이상의 시청자가 몰리며 동...2024.05.21 10:01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개그맨 김민기, 홍윤화 부부가 고정 출연하는 상생방송을 운영하고, 모바일 숏폼 무료 제작을 지원하는 등 중소기업 판로 개척 지원을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013년부터 판로 확대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성장을 돕기 위해 입점 컨설팅, 수수료 혜택까지 제공하는 상생방송을 운영하고 있다. 방송 수수료 우대, 상품 소개 영상 제작 지원, 상품 출고 시 무료배송, 상생 적립급 10% 등 다양한 혜택을 강화해 왔다. 현재까지 약 330개사가 참여했으며, 방송횟수 약 1,700회, 주문건수 60만 건을 기록했다. 상생방송을 계기로 해외까지 진출한 지역 맛집부터 매출액이 2배 이상 신장한 소상공인...|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953.76 | ▼72.69 |
| 코스닥 | 876.81 | ▼21.36 |
| 코스피200 | 557.98 | ▼10.4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3,955,000 | ▲155,000 |
| 비트코인캐시 | 766,500 | ▲500 |
| 이더리움 | 5,153,000 | ▲19,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6,540 | ▼180 |
| 리플 | 3,473 | ▲22 |
| 퀀텀 | 2,990 | ▲36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049,000 | ▲315,000 |
| 이더리움 | 5,155,000 | ▲2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6,530 | ▼200 |
| 메탈 | 718 | ▲6 |
| 리스크 | 309 | ▲4 |
| 리플 | 3,476 | ▲20 |
| 에이다 | 883 | ▲13 |
| 스팀 | 132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3,970,000 | ▲210,000 |
| 비트코인캐시 | 764,500 | ▼1,000 |
| 이더리움 | 5,155,000 | ▲2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6,550 | ▼170 |
| 리플 | 3,475 | ▲24 |
| 퀀텀 | 2,998 | ▲40 |
| 이오타 | 217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