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7 11:16
[더파워 이경호 기자]CJ프레시웨이는 지난 3월 출시한 ‘뻥이요 마카롱’이 홈플러스에 입점했다고 17일 밝혔다. 뻥이요 마카롱은 CJ프레시웨이가 학교, 오피스 등 단체급식 채널에 프리미엄 디저트를 선보이고자 서울식품공업과 함께 기획한 상품이다. 뻥이요 맛의 꼬끄(겉과자)와 크림을 적용하고, 크림 부분에 분쇄한 과자를 둘러 익숙한 맛에 독특한 식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이 상품은 출시 한 달 만에 10만개가 판매됐고, 이후에도 학교 급식, 오피스 구내식당 등 다양한 고객사의 주문이 이어지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상품의 성공 요소로 친숙한 IP를 적용한 재미 요소와 뛰어난 맛을 꼽았다.뻥이요 마카롱은 기2022.06.16 15:33
[더파워 이경호 기자]롯데홈쇼핑이 온라인 전용 자체 브랜드 ‘올타라이프(ALLTA LIFE)’를 최초로 론칭하고, 이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반복 구매 빈도가 높은 생필품의 특성을 반영해 리빙 부문에서 온라인 전용 첫 자체 브랜드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최근 물가 상승으로 소비 양극화 현상이 심화되면서 가성비 상품에 대한 높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이기도 하다. 당일출고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 편의성도 높일 예정이다.‘올타라이프’는 ‘ALLTA(소비자를 위해 옳은 제품을 만들다)’와 ‘LIFE(일상)’의 합성어로, ‘당신의 일상에 새로운 기준이 될, 사소하지만 쓸 만한 물건들’이라는 의미를2022.06.15 08:17
[더파워=이지숙 기자]도시락창업 프랜차이즈 오봉도시락은 높아진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볼카츠시리즈’ 신메뉴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오봉도시락만의 차별화로 메뉴의 퀄리티와 가성비를 동시에 높였다는 점이 특징이다.100% 국내산 돈육을 사용한 신메뉴 4종은 볼카츠덮밥, 볼카츠카레덮밥, 볼카츠도시락, 볼카츠반찬으로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는 볼카츠시리즈이다.볼카츠덮밥은 최고급볼카츠와 즐기는 돈부리식 덮밥, 볼카츠카레덮밥은 볼카츠와 카레의 조합이 입맛을 살려주며, 볼카츠도시락와 볼카츠반찬은 바싹하고 속은 촉촉한 최고급볼카츠를 알차게 즐길수 있다. 오봉도시락은 볼카츠시리즈를 비2022.06.14 13:31
[더파워 이경호 기자]매일유업이 사회적 기업 베어베터의 창립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에 참여,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지난 2020년부터 베어베터와 함께 발달장애인을 위한 셰프학교를 후원하고 베어베터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2012년 설립된 베어베터는 직원의 70% 이상이 발달장애인으로 구성된 사회적 기업이다. 발달장애인의 지속 가능한 고용을 목표로, 모든 속도가 존중되는 사회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매일유업은 오는 6월 23일까지 성수동 프로젝트 렌트에서 열리는 베어베터 창립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에 참여해, 콜라보레이션 상품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먼저 성2022.06.14 11:54
[더파워 이경호 기자]롯데홈쇼핑이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음성도서 제작사업 '드림보이스' 기부금 7천만원을 한국장애인재단에 전달했다. 지난 13일 서울 중구 순화동 한국장애인재단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롯데홈쇼핑 이동규 ESG실장, 한국장애인재단 이성규 이사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롯데홈쇼핑은 '드림보이스' 사업 소개에 이어 한국장애인재단에 기부금 7천만원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음성도서 제작비용으로 쓰여진다. 롯데홈쇼핑 쇼호스트를 비롯한 방송 전문가 25명의 참여로 오는 12월까지 도서 25권을 녹음한 후 음성도서를 제작해, 장애 아동 복지시설에 배포할 예정이다. 아2022.06.10 15:10
[더파워 이경호 기자]명품 거래 플랫폼 '발란'이 가품 판매 논란에 휩싸이며 사업 확장에 제동이 걸렸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발란이 판매한 '나이키 에어조던1 x 트레비스 스캇 레트로 하이 모카'가 가품으로 판명났다. 이는 해당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 A씨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올리며 언론에 조명되고 있다.해당 운동화는 미국 래퍼 트레비스 스캇과 나이키가 협업해 만든 한정판 신발로 발매가 23만9000원보다 10배 비싼 가격에 재판매 되고 있다. 마니아층 사이에서는 일명 '조던 1 스캇 하이'로 불린다.동일한 모델을 보유하고 있다는 A씨는 "실착 중인 스캇 제품과 너무 다르다"며 "박스 색상부터 라벨 포트, 두께가 너무 다2022.06.10 14:00
[더파워 이경호 기자]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여름을 맞아 시원하게 즐기는 ‘쿨크림브레드 4종’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쿨크림브레드’는 무더운 여름철에 어울리는 냉장 베이커리로, 빵 고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자칫 더운 날씨에 쉽게 녹을 수 있는 크림빵을 더욱 신선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이번 제품은 △부드러운 꽈배기 도넛 속에 달콤한 고구마를 담고 겉에는 케이크 크럼을 묻혀 완성한 ‘고구마품은꽈배기’ △왕도넛 속에 부드러운 슈크림을 풍성하게 담아 한 입 베어 물면 입 안 가득 사르르 녹는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왕크림도넛’ △파리바게뜨2022.06.09 15:25
[더파워=이지숙 기자]제주도 마을기업인 제주본초협동조합(이사장 구자권)이 행정안전부의 2022년 우수마을기업에 선정됐다. 행정안전부는 지역 자원을 활용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지역문제 해결 등에 기여할 '우수 마을기업' 16곳, '모두애(愛) 마을기업' 9곳을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제주본초협동조합은 제주의 전통적인 천연발효기법으로 동백꽃 제주, 어우야등 전통주를 주로 생산하며, 레드비트, 황칠나무, 동백오일등 지역의 특산물을 가공하여 만든 제품들로 제주지역 발전에 힘쓰는 마을 기업이다. 특히 전통주 판매 수익금 일부를 4.3희생자 유족회에 기부하기도 하는등 제주의 아픔을 같이하고 치유하는데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사회2022.06.09 13:18
[더파워 이경호 기자]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는 오는 16일부터 제품 판매가격을 평균 5.5% 인상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가격이 조정되는 품목은 버거류 15종을 포함한 81종으로, 제품별 조정 인상 가격은 400∼500원 수준이다.이에 따라 롯데리아 대표 메뉴인 불고기버거와 새우버거의 단품 버거 가격은 4,100원에서 4,500원으로 오른다.두 버거의 세트 메뉴 가격은 6,200원에서 6,600원으로 조정된다.롯데GRS 관계자는 "코로나19 유행 및 국제 정세 불안 등 대외적 원인과 인건비 상승 등 대내적 요인으로 인해 판매가 조정이 불가피한 상황"이라며 "원자재 가격 인상이 지속되는 가운데 가맹 사업자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이번 조정을2022.06.09 13:14
[더파워 이경호 기자]롯데홈쇼핑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해외여행 전문방송을 론칭하고, 편성을 2배 확대하는 등 보복여행 심리 공략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여행상품 판매현황(22.2.1~22.5.31)을 분석한 결과, 장거리 비행, 장기 숙박, 프리미엄 선호 현상이 뚜렷하게 나타났다. 예약건수 1위는 유럽(약 50%)이 차지했으며, ‘5성급 호텔’, ‘비즈니스 항공권’ 등 프리미엄 패키지 수요가 높았다. 2위인 동남아(40%) 상품은 섬 코스를 중심으로 장기 숙박 선호도가 높게 나타났다. 3박5일 상품 대비 자유 일정을 추가한 4박6일 상품 예약이 20% 높았다. 롯데홈쇼핑은 여행수요 분석을 바탕으로 장거리, 프2022.06.07 14:23
[더파워 이경호 기자]매일헬스뉴트리션의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나에게 맞는 영양성분과 관련 제품을 추천하는 '퍼스널 셀렉스'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 서비스인 '퍼스널 셀렉스'는 헬스케어 테크기업 로그싱크의 특허 받은 데이터 분석 알고리즘 기술을 바탕으로 설계됐다. 20여 명의 생명과학·약리학·임상의료·데이터분석·시스템개발 분야의 전문가들이 약 5년의 연구과정을 통해 개발한 분석 알고리즘으로 고객의 건강상태를 다각도로 분석 및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셀렉스가 새롭게 공개한 퍼스널 셀렉스 서비스는 셀렉스 공식 쇼핑몰 셀렉스몰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2022.06.07 13:41
[더파워 이경호 기자]롯데홈쇼핑이 MZ세대들이 직접 기획한 친환경 브랜드 ‘아더라피(otherapy)’의 ‘바디 패키지’를 론칭하며 자체 기획 상품을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9월 MZ세대 직원들로만 구성된 ‘MZ PB개발팀’을 신설하고, MZ세대를 겨냥한 자체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첫 번째 상품으로 자기관리, 건강에 관심이 많은 MZ세대 특성을 반영해 고단백 영양간식 ‘우주프로틴’을 론칭했다. 약 4개월 간 준비 기간을 거쳐 지난 1월, 국내 1위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 최초로 한정 판매해 목표의 40배 이상을 달성했다. 이러한 성공에 힘입어 친환경 등 최근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를 겨냥해 두 번|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8.62 | ▼8.70 |
| 코스닥 | 915.20 | ▼4.36 |
| 코스피200 | 584.21 | ▼0.4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263,000 | ▼17,000 |
| 비트코인캐시 | 872,000 | ▲26,000 |
| 이더리움 | 4,329,000 | ▼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850 | ▲100 |
| 리플 | 2,763 | ▲3 |
| 퀀텀 | 1,850 | ▲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300,000 | ▲27,000 |
| 이더리움 | 4,335,000 | ▼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820 | ▲60 |
| 메탈 | 529 | ▲3 |
| 리스크 | 296 | ▲3 |
| 리플 | 2,765 | ▲5 |
| 에이다 | 530 | ▼1 |
| 스팀 | 100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270,000 | ▼30,000 |
| 비트코인캐시 | 874,000 | ▲30,500 |
| 이더리움 | 4,330,000 | ▼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710 | ▼70 |
| 리플 | 2,762 | ▲1 |
| 퀀텀 | 1,841 | 0 |
| 이오타 | 12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