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8 09:54
[더파워 이설아 기자]프리미엄 외식 브랜드 63레스토랑이 올해 4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 ‘테이스트 40, 타임 63(Taste 40, Time 63)’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63레스토랑은 1985년 중식 파인 다이닝 ‘백리향’을 시작으로 양식, 일식, 뷔페, 베이커리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운영해 왔으며, 매년 50만 명 이상이 찾는 국내 대표 외식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63스퀘어 고층부에 위치한 레스토랑은 서울의 랜드마크로서 기념일 장소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4일부터 8월 22일까지 총 40일간 진행되며, 생일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과 풍성한 경품 이벤트가 마련된다.우선 7월과 8월 생일 고객은 ▲워2025.07.08 09:48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여름철을 맞아 와우회원 전용 할인전 ‘SUMMER 생필품페어’를 열고, 각종 생활 필수품을 최대 반값에 할인 판매한다. 쿠팡은 이번 할인 행사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세제, 바디∙헤어∙구강 케어, 화장지, 물티슈 등 총 2000여개 생필품이 포함되며, 피죤, 세타필, 유한킴벌리 등 100여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영국 왕실 인증 브랜드 ‘켄트로얄’도 이번 행사에 처음으로 합류했다.켄트로얄은 ‘로얄 워런트(Royal Warrant)’를 획득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티스허그 초극세모 광폭칫솔’, ‘빅토리아 W 데이 칫솔 11종 세트’ 등을 이번 행사에서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2025.07.08 09:47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배우 이병헌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롯데리아의 대표 메뉴 ‘리아 불고기 및 리아 새우’에 대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며 글로벌 K-버거에 대한 브랜딩을 전방위적으로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리아 불고기와 리아 새우는 오랜 시간 대중에게 사랑받아온 메뉴로서 국내를 넘어 글로벌 배우로 등극한 배우 이병헌의 깊이 있는 이미지와 세대를 아우르는 신뢰감이 브랜드가 지향하는 방향성과 맞닿아 모델로 발탁했다.새롭게 선보이는 광고 영상은 한국인의 빨리빨리 문화를 유쾌하게 풀어내 메인 메시지인 ‘한국인의 패스트푸드가 세계인의 베스트푸드가 되는2025.07.07 16:30
[더파워 이설아 기자]LG생활건강은 이마트 전용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GLOW:UP BY BEYOND)’에서 여름철 뜨거워진 피부를 위한 수분·진정 케어 신제품 ‘히알루론 판테놀 수분 진정 라인’ 4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LG생활건강의 클린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지난 4월 론칭한 이마트 전용 브랜드로 피부 고민별 ‘슬로우에이징(Slow-aging·저속노화)’ 트렌드를 반영해 탄력·광채, 수분·진정 등 고효능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론칭과 함께 선보였던 ‘콜라겐’과 ‘바쿠치올’을 핵심 성분으로 한 탄력·광채 라인은 출시 2개월여 만에 4만 개 이상 판매되며 가2025.07.07 13:32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 ‘와우 빅세일’을 13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와우 빅세일’은 쿠팡이 연 2회만 여는 대형 기획전으로, 식품부터 가전, 뷰티, 패션 등 14개 전 상품 카테고리가 모두 참여하는 쿠팡 최대 할인 행사다.이번 행사는 로켓프레시 신선식품을 비롯해 생활용품, 가전·디지털, 홈인테리어, 주방용품, 뷰티 등 다양한 상품 4만여 종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패션의류·잡화, 반려용품, 출산·유아동, 스포츠·레저, 문구·오피스, 자동차용품, 완구·취미 등도 포함된다.쿠팡은 와우회원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테마별 기획관도 구성했다. ‘브랜드 빅2025.07.07 13:31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랜드이츠의 월드 고메 뷔페 브랜드 애슐리퀸즈가 2025년 상반기 고객 데이터를 분석한 ‘퀸즈 리포트’를 발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리포트는 1월 1일부터 6월 15일까지 애슐리 앱 회원 데이터를 기반으로 메뉴 소비량, 방문 기록, F&B 트렌드 등을 종합 분석한 결과다.가장 눈에 띄는 수치는 ‘딸기 시즌’의 인기다. 애슐리퀸즈는 올해 2월 6일부터 3월 16일까지 약 40일간 딸기 시즌을 운영하며 무려 250톤의 딸기를 소비했다. 이는 25만290평 규모의 딸기 농장이 필요할 정도의 분량이며, 해당 기간 동안 270만 명이 매장을 방문했다.대표 메뉴 소비량도 눈길을 끌었다. 상반기 동안 ‘통살 치킨’은 2,200만 조각,2025.07.07 13:29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2025년 상반기 ‘쿠팡 어워즈’ 수상 상품을 발표했다고 7일 밝혔다. 쿠팡 어워즈는 고객의 실제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카테고리별 우수 상품을 선정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출과 판매량, 리뷰 수, 평점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작을 결정한다. 2023년부터 연 2회 정례 운영 중이다.이번 상반기 어워즈는 2025년 1월 1일부터 5월 21일까지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전디지털 △건강식품 △도서문구 △로켓프레시 △자동차용품 △베이비&키즈 △뷰티 △생활용품 △스포츠용품 △주방용품 △토이 △패션 △식품 △홈인테리어 △반려동물용품 등 총 16개 카테고리에서 베스트셀링, 신상품베스트, 리뷰베스트 등 3개 부2025.07.07 10:18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의 대표 과채음료 브랜드 ‘피크닉’이 신제품 ‘피크닉 천도복숭아’로 또 한 번 히트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매일유업은 7일, ‘피크닉 천도복숭아’가 편의점 단독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팩을 돌파하며 ‘국민음료’ 브랜드의 저력을 입증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피크닉 240mL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으로, 지난 3월 2016년 단종됐던 복숭아 맛을 리뉴얼해 선보였다. 특히 진짜 과즙인 천도복숭아 퓨레를 사용해,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풍미를 살리고 피크닉 특유의 부드러운 우유맛을 더해 차별화를 꾀했다.피크닉 천도복숭아는 출시 직후부터 MZ세대의 입맛을 정확히 저격하며 입소문을 탔다. 유2025.07.07 10:12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미래 성장을 위한 금융 분야 핵심 인재 확보에 나섰다. 쿠팡은 6일 경영학 석사(MBA) 출신 인재를 대상으로 하는 금융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CFDP(Coupang Finance Development Program)’를 운영 중이라고 7일 밝혔다.CFDP는 18개월간 쿠팡 파이낸스 조직 내 다양한 실무를 경험하며 재무, 기획, 인수합병(M&A) 등 핵심 금융 역량을 쌓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프로그램 참가자는 정규직으로 채용돼 두 개 팀에서 각각 9개월씩 순환 근무하며 실제 비즈니스 현장에서 실무 능력을 키운다.프로그램이 끝난 후에는 개인의 역량과 적성에 가장 부합하는 팀에 정식 배치돼 쿠팡의 금융 전략을 이끄는 실무 인재로 성장하2025.07.07 09:01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도넛 등을 운영하는 롯데GRS가 한국에너지공단과 함께 에너지 절약과 탄소 저감을 위한 여름철 온도주의 캠페인 ‘1도씨 미라클’ 시즌2를 전개한다.이번 캠페인은 산업통상자원부의 슬로건 ‘온도를 주의하자’와 ‘온도주의자가 되자’를 주제로, 적정 냉방온도를 통한 에너지 절약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1도씨 미라클’은 냉방 온도를 1도만 올려도 지구 건강에 기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마치 체온이 1도만 높아져도 면역력이 강해지는 것처럼, 생활 속 작은 실천이 기후위기에 대응하는 기적이 될 수 있다는 뜻이다.롯데GRS는 이를 위해 △에너지절약 댄스2025.07.04 14:16
쿠팡이 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휴렉(HULEC)의 신제품 ‘히트’ 음식물처리기를 오는 8일까지 단독으로 로켓배송을 통해 사전예약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사전구매 시 특별 할인이 적용되며 다양한 사은품 증정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15년 설립된 휴렉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음식물처리기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음식물처리기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은 전문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히트’ 음식물처리기는 기존 제품들이 처리하지 못했던 닭뼈, 돼지뼈, 조개껍질 등 단단한 일반쓰레기까지 구분 없이 분쇄하는 압도적인 성능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투입 가능한 음식물의 제약으로 인한 소비자의 ...2025.07.04 10:26
CJ프레시웨이 이천물류센터가 한국식자재유통협회(KDFA) 주관 식자재유통 식품안전 인증(이하 GLC)을 2년 연속 획득하며, 식자재 유통 분야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고 4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해보다 상향된 평가 점수를 기록하며 최고 등급인 ‘레벨3(고급)’를 유지했다. GLC는 물류센터의 시설과 운영, 차량 수·배송 관리 등을 중심으로 식자재 유통 전반의 식품안전 수준을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로, 기본·중급·고급의 총 3단계 등급으로 구분된다. 평가 항목은 식품안전관리시스템, 상품 및 시설 관리, 공급 협력사 관리 등 총 6개 분야가 있다. 지난 2010년 설립한 CJ프레시웨이 이천물류센터는 식품안전경영시스템(ISO22...|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26.45 | ▲22.03 |
| 코스닥 | 898.17 | ▼3.72 |
| 코스피200 | 568.38 | ▲2.9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3,006,000 | ▼1,066,000 |
| 비트코인캐시 | 707,500 | ▼9,000 |
| 이더리움 | 4,995,000 | ▼49,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370 | ▼90 |
| 리플 | 3,382 | ▼45 |
| 퀀텀 | 2,587 | ▼19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3,087,000 | ▼1,013,000 |
| 이더리움 | 4,997,000 | ▼5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370 | ▼130 |
| 메탈 | 627 | ▼6 |
| 리스크 | 271 | ▼4 |
| 리플 | 3,383 | ▼43 |
| 에이다 | 789 | ▼10 |
| 스팀 | 114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2,960,000 | ▼1,020,000 |
| 비트코인캐시 | 705,500 | ▼11,000 |
| 이더리움 | 4,994,000 | ▼5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330 | ▼230 |
| 리플 | 3,382 | ▼42 |
| 퀀텀 | 2,590 | ▲10 |
| 이오타 | 190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