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23 09:29
쿠팡이 미국·유럽·뉴질랜드 등지의 유기농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를 대거 도입하며 고품질 식품 수요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 로켓배송과 로켓직구를 통해 차별화된 원산지, 제조 방식, 스토리를 갖춘 천연 식품들을 빠르게 공급하면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표 사례는 뉴질랜드 마누카 꿀 브랜드 ‘마누카헬스(Manuka Health)’다. 마누카 나무의 짧은 개화기에만 채집되는 이 꿀은 고대부터 뉴질랜드 원주민들이 상처 치료나 감염 예방에 활용해온 전통식품이다. 주요 성분인 메틸글리옥살(MGO)은 항산화·항균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쿠팡은 이 제품을 로켓직구로 국내 소비자에게 3일 내 배송하고 있으며, 마누...2025.06.23 09:27
CJ제일제당의 편의형 육수 제품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을 소재로 제작한 디지털 콘텐츠 ‘육수커플’ 영상이 누적 조회수 4,000만 회에 육박하며 온라인상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23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육수커플’ 영상은 2545세대를 겨냥한 1분 분량의 로맨틱 코미디 시리즈로, 배우 변요한과 차주영이 부부로 출연해 ‘우리 결혼했어요’ 콘셉트를 기반으로 총 5편이 제작됐다. 영상은 지난 4일 업로드 이후 2주 만에 SNS와 유튜브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빠르게 확산되며 누적 조회수 4천만 건에 근접했다.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은 링 형태의 코인육수 제품으로, 한 알만 넣으면 진한 육수를 낼 수 있어 간편한 요리를...2025.06.20 09:48
농심은 20일, 자사 생수 브랜드 ‘백산수’가 2025년 상반기 기준 누적 매출 1조1천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2012년 12월 출시 이후 약 12년 만에 거둔 성과다. 백산수는 출시 첫해인 2013년 약 240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뒤, 2015년 신공장 가동을 계기로 성장세에 탄력을 붙여 2019년부터는 연매출 1천억원 이상을 달성했다. 출시부터 지난해까지의 연평균 성장률(CAGR)은 약 16%에 달한다. 농심은 올해 백산수 누적 매출 1조원 돌파와 신공장 가동 10주년을 계기로 국내외에서 브랜드 재도약을 본격 추진한다. 국내 시장에선 과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품질 신뢰도를 높이는 한편, 중국 시장에선 특수 수요 공략을 통해 매출 확대를 노린...2025.06.20 09:37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가 아동보육시설에 최신 학습용 가구와 대형가전을 기부하고, 생활실 청소 및 시설 보수 등 환경개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CLS는 지난 19일 경기도 포천시 소재 아동보육시설 ‘꿈이 있는 마을(사회복지법인 이웃과함께)’을 방문해 로켓설치를 통해 설치된 책장 및 책상 세트 26개, 의자 9개, 식당용 테이블 및 의자 세트 40인석, 대형 세탁기 및 건조기 2대 등을 기부했다. ‘꿈이 있는 마을’은 보호자가 없는 아동·청소년이 생활하는 양육시설로, 교육과 돌봄을 함께 제공하며 안정적인 성장 환경을 지원하고 있다. 해당 시설은 그동안 오래된 가구와 부족한 생활집기 등으로 학습 및 생활에 불편을...2025.06.20 09:34
속옷업계 ‘다크호스’로 떠오른 ‘감탄브라’가 CJ온스타일 모바일·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공식 론칭된다. CJ온스타일은 20일 라이프스타일웨어 전문기업 ‘그리티’의 심리스브라 브랜드 감탄브라를 오는 22일 오후 10시 40분 TV 라이브 방송 ‘조윤주가 사는 세상(주사세)’에서 처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어 26일 오후 8시 50분에는 언더웨어 전문 모바일 라이브 방송 ‘ABC마켓’의 첫 방송 상품으로 감탄브라를 론칭하고, 27일 밤 10시 45분에는 TV 라이브 방송 ‘힛더란제리’를 통해 세계 푸쉬업 브라 1위 브랜드 ‘원더브라’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감탄브라는 배우 손예진을 모델로 내세우며 심리스브라 시장을 빠르게 장악한 브랜...2025.06.20 09:33
롯데GRS가 커피사업 다각화를 위해 대중 커피 전문점인 엔제리너스와 더불어 브루잉 커피 전문의 신규 브랜드 ‘스탠브루(STANBRU)’ 위례점을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GRS의 신규 커피 브랜드 스탠브루는 기존 가격과 양 중심의 구매 기준에서 벗어나 전문성과 품질을 추구하는 고객 선호에 맞춰 고품질의 가성비 커피 메뉴를 기반으로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셉트를 적용했다.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시그니처 메뉴인 스탠브루 커피를 필두로 커피와 티를 블렌딩 한 텐저린브루, 우유로 커피를 침출한 새로운 공법의 밀크브루를 선보이며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과테말라 등 싱글 오리진 원두의 고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총 8종의...2025.06.19 11:12
농심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셀프 포토 스튜디오 브랜드 ‘인생네컷’(운영사: 엘케이벤쳐스)과 협업해 ‘맛있는 인생 네컷’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전 세계 어디서든 떨어져 있는 가족, 친구, 동료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기획된 ‘가상 촬영 체험’이다. 인생네컷이 새롭게 개발한 ‘커넥트 프레임’ 시스템을 통해, 국내외 다른 매장에서 따로 찍은 사진을 마치 함께 촬영한 것처럼 하나의 프레임으로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생네컷은 현재 미국, 중국, 일본 등 해외 384개, 국내 352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이들 전 매장에서 ‘농심 60주년 기념 프레임’을 이용한 가상 촬영이 가능하다. 참가 방...2025.06.19 11:10
쿠팡이 오는 29일까지 ‘쿠팡 패션 세일(쿠패세)’을 진행하며, 여름철 인기 패션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헌터, 테바, 푸마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약 5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여성·남성·키즈 의류는 물론 슈즈, 가방, 액세서리까지 전 카테고리에서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나이키 카와 샤워 슬리퍼(3만 원대) ▲아디다스 삼바 OG 운동화(9만 원대) ▲뉴발란스 스포츠 저지 반팔 티셔츠(2만 원대) ▲헌터 레인부츠(12만 원대) ▲헤지스 피케 티셔츠(9만 원대) ▲게스언더웨어 브라 팬티 세트(2만 원대) 등이 준비됐다. 상반기 인기 상...2025.06.19 11:05
CJ온스타일이 글로벌 빅테크 기업 ‘메타(META)’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모바일 앱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을 고도화해 CJ온스타일 모바일 앱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키고, 장기적으로는 글로벌 K-라이브커머스 육성을 추진한다는 전략이다. 협약식은 지난 12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CJ ENM 커머스 부문 사옥에서 진행됐다. 이선영 CJ ENM 커머스 부문(CJ온스타일) 대표, 김진아 메타코리아 대표를 비롯한 양사 주요 임원이 참석했다. 양사는 패션, 뷰티, 리빙, 식품 등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CJ온스타일의 상품 포트폴리오와 메타의 소셜 플랫폼(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연계한...2025.06.19 11:04
삼성웰스토리가 영국의 세계적인 스타 셰프 고든램지의 캐주얼 버거 브랜드인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를 구내식당에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는 프리미엄 버거로 화제가 됐던 ‘고든램지버거’와 달리 가성비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로, 지난 2023년 영국 이외의 최초의 글로벌 매장으로 한국에 진출해 연일 웨이팅을 기록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삼성웰스토리는 최근 몇 년간 햄버거에 대한 높은 선호도가 이어짐에 따라 구내식당에서도 수준 높은 맛과 품질의 버거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삼성웰스토리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미쉐린 3스타 셰프 고든램지의 레시피로 구현한 최고 수준의 ...2025.06.19 11:02
롯데GRS가 정보문화 확산과 디지털 포용 사회 구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정부 표창을 수상했다. 롯데GRS는 지난 18일 서울 중소기업DMC타워에서 열린 ‘제38회 정보문화의 달’ 기념식에서 ‘정보문화 발전유공 분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시상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이 주최했다. 정보문화 발전유공 분야 정부포상은 디지털 정보 격차 해소, 건전한 정보문화 조성, 디지털 역기능 대응 등 포용적 디지털 사회 구현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에 수여된다. 롯데GRS는 키오스크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령층을 대상으로 한 디지털 교육 프로그램 ‘디지털 마실’을 운영해온...2025.06.19 11:00
이마트가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신선식품, 반찬, 와인, 생필품 등 다양한 품목을 대상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제철 과일부터 육류, 주류, 생필품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품목을 할인한다. 특히 제철 과일인 신비복숭아(5~9입)는 2팩 이상 구매 시 팩당 2천 원 할인된다. 생산량은 줄었지만 높은 당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품목으로, 이마트는 사전 물량 확보를 통해 할인에 나섰다. 육류 부문에서는 팔공상강한우(냉장) 전 품목과 호주산 자유방목 블랙앵거스(냉장) 전 품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각각 30%, 40% 할인 판매한다. 돼지고기 삼겹살과 목심은 일반 돼지, 금한돈, 우리흑돈을 100...|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26.45 | ▲22.03 |
| 코스닥 | 898.17 | ▼3.72 |
| 코스피200 | 568.38 | ▲2.9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3,006,000 | ▼1,066,000 |
| 비트코인캐시 | 707,500 | ▼9,000 |
| 이더리움 | 4,995,000 | ▼49,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370 | ▼90 |
| 리플 | 3,382 | ▼45 |
| 퀀텀 | 2,587 | ▼19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3,087,000 | ▼1,013,000 |
| 이더리움 | 4,997,000 | ▼5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370 | ▼130 |
| 메탈 | 627 | ▼6 |
| 리스크 | 271 | ▼4 |
| 리플 | 3,383 | ▼43 |
| 에이다 | 789 | ▼10 |
| 스팀 | 114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2,960,000 | ▼1,020,000 |
| 비트코인캐시 | 705,500 | ▼11,000 |
| 이더리움 | 4,994,000 | ▼5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330 | ▼230 |
| 리플 | 3,382 | ▼42 |
| 퀀텀 | 2,590 | ▲10 |
| 이오타 | 190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