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9 16:16
[더파워 이설아 기자]오뚜기가 지난 8일 경기도 평택 오뚜기라면 공장에서 ‘진앤지니(JIN & JINY) 진짜러버(Jinjja Lover)’ 17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진앤지니’는 오뚜기의 대표 라면 브랜드 진라면을 사랑하는 국내외 대학생들로 구성된 공식 서포터즈로, 글로벌 캠페인 슬로건인 ‘Jinjja Love, 진라면’을 모티브로 한 명칭이다. 진라면의 브랜드 가치를 국내를 넘어 세계에 알리는 데 앞장서는 ‘찐팬’들의 모임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이날 발대식은 △진라면 브랜드 및 역사 소개 △서포터즈 활동 안내 △팀별 기획안 발표 △라면 공장 견학 등으로 구성됐다. 17기로 선발된 서포터즈는 총 39명으로, 이 중 14명이 외국인2025.07.09 09:50
[더파워 이설아 기자]삼양사의 숙취해소 브랜드 ‘상쾌환’이 제로(무설탕·저칼로리) 콘셉트의 제품 3종으로 누적 판매량 1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이는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된 ‘제로 라인업’의 성과로, 숙취해소 시장 내 제로 제품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는 평가다.지난해 1월 출시된 제로 칼로리 음료 ‘상쾌환 부스터 제로’는 누적 777만 개가 판매됐으며, 올해 1월 출시된 스틱형 숙취해소 젤리 ‘상쾌환 스틱 제로’(청사과맛, 납작복숭아맛)는 누적 500만 개 이상 판매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전체 판매량 중 음료형이 약 60%를 차지하며 주력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상쾌환 제로 라인업은 설탕 대2025.07.09 09:46
[더파워 이설아 기자]메가MGC커피가 한국소아암재단과 손잡고 소아암 환아와 가족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위로를 전하는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단순한 후원을 넘어, 일상 속 작지만 확실한 기쁨을 전달하고자 문화·체육 행사 현장에서 디저트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 것이 특징이다.메가MGC커피는 지난 5월 열린 ‘2025 SBS 메가콘서트’에 소아암 환아와 가족들을 초청해 공연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고, 현장 부스에서는 인기 디저트인 ‘초코 멜로우 샌드’를 함께 선물했다. 문화 체험과 달콤한 간식이 어우러진 하루는 환아 가족들에게 특별한 기억으로 남았다는 평가다.이어 6월 14일에는 한국소아2025.07.09 09:46
[더파워 이설아 기자]CJ프레시웨이가 관세청이 공인하는 '수출입 안전관리 우수업체(Authorized Economic Operator, 이하 AEO)'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지난 2012년 식자재 유통업계 및 단체급식 업계 최초로 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 4번째 인증으로 국내 최대 식자재 유통기업으로서의 물류 전문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인증서 수여식은 지난 8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서울세관에서 CJ프레시웨이 배병현 SCM혁신담당을 비롯한 인증 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AEO는 관세청에서 법규준수, 내부통제시스템, 재무건전성, 안전관리의 공인 기준 적정성 여부를 심사해 공인한 우수업체를 말한다. 세계관세기구(World Customs O2025.07.09 09:44
[더파워 이설아 기자]경기 침체가 장기화되면서 고가 소비 대신 ‘작은 사치’를 즐기려는 소비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부담 없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선글라스가 새로운 불황형 소비 아이템으로 떠오르며, 이른바 ‘선글라스 효과’라는 신조어까지 등장했다.CJ온스타일은 9일, 올해 상반기(1~6월) 선글라스 주문액이 전년 동기 대비 44% 증가했다고 밝혔다. 같은 기간 주문 고객 수도 5만 명 이상 늘어나며 패션 소품 중 선글라스의 인기를 방증했다. 회사 측은 “10만 원 미만의 가성비·가심비를 모두 갖춘 제품들이 경기 침체 속에서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고 분석했다.패션 트렌드의 변화도 수요 확대에 일조했다.2025.07.09 09:34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바리스타룰스’가 브랜드 론칭 이후 최대 규모의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디자인 변경을 넘어, 브랜드 철학과 맛의 기술, 제품 라인업까지 전면 재정비해 ‘한 단계 진화한 커피 경험’을 제시하는 것이 핵심이다.이번 리뉴얼의 슬로건은 ‘Better, Bolder(더 나은 품질, 더 대담한 진화)’로, 커피 전문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RTD 커피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BI(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패키지 디자인이다. ‘BARISTA’는 전문성을 강조하는 굵은 서체로, ‘Rules’2025.07.09 09:12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이 스테디셀러 스낵 ‘새우깡’에 와사비의 알싸한 맛을 접목한 신제품 ‘와사비새우깡’을 오는 8월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2021년 선보인 ‘새우깡 블랙’ 이후 4년 만에 등장한 새우깡 신제품이다.농심은 지난해 자사 팝업스토어에서 진행한 ‘이색 새우깡 시식 투표’에서 와사비맛이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 호응을 확인했고, 이를 바탕으로 맛과 품질을 보강해 정식 출시를 결정했다. 신제품은 생새우를 사용한 고소한 감칠맛의 새우깡에 와사비 특유의 알싸한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최근 소비자 사이에서 와사비에 대한 관심도는 꾸준히 상승 중이다. 빅데이터 분석 기업 뉴엔AI에 따르면, 온라인에서2025.07.09 09:09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산업통상자원부의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에 맞춰 고효율 가전제품을 대폭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정부의 내수 진작과 에너지 절감 정책에 발맞춰 고객들의 합리적인 가전 소비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이번 기획전을 통해 쿠팡 고객은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가전제품(진공청소기는 2등급) 구매 시 구매 비용의 10%를 환급받을 수 있다. 1인당 최대 환급 한도는 30만 원이며, 환급 대상 품목은 에어컨, TV, 냉장고, 식기세척기, 의류건조기 등 11개 품목이다. 쿠팡 가전디지털 카테고리와 전용 기획전 페이지에서 대상 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에너지효율’ 필터를 활용2025.07.08 15:41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올리브네트웍스가 CJ-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과 연계한 해커톤 프로그램 ‘Girls can do IT(걸스캔두IT)’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디지털 교육격차 해소를 위한 임직원 참여형 AI∙SW 교육 프로그램 ‘CJ SW창의캠프’의 일환으로, 여중생을 대상으로 IT 이해도 향상과 진로 탐색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난 2020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다.올해는 CJ나눔재단의 지원을 받은 서울·경기·인천 소재 지역아동센터 소속 여중생들이 참가했으며, 본 행사에 앞서 한 달간 총 16시간에 걸쳐 레고(LEGO)를 활용한 STEAM(과학·기술·공학·예술·수학) 융합 교육을 이수했다.해커톤 본선에서는 ESG(환경·2025.07.08 14:41
[더파워 이설아 기자]오리온이 당 함량을 낮추고 영양을 강화한 ‘닥터유 에너지바 저당’을 새롭게 선보였다. 8일 오리온은 신제품 출시에 맞춰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맛과 영양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저당 에너지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닥터유 에너지바 저당’은 제품 1개당 당 함량을 2.4g으로 낮췄다. 이는 방울토마토 4알 수준에 해당하는 양이다. 동시에 바나나 반 개 분량의 식이섬유(2.4g)와 타우린 500mg을 포함해 맛뿐 아니라 기능성도 강화했다.제품 중량의 절반은 땅콩, 아몬드, 호박씨 등 견과류로 구성돼 단백질과 지방, 각종 비타민·미네랄 등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2025.07.08 09:57
[더파워 이설아 기자]LG생활건강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펫패밀리(PET FAMILY)’가 반려동물의 용변 얼룩과 냄새 제거에 특화된 신제품 ‘펫 메스 리무버’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펫 메스 리무버’는 반려동물의 배변으로 인한 오염 부위에 간편하게 분사 후 닦아내기만 하면 세정과 탈취가 동시에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카펫, 침구, 화장실 타일, 반려동물 옷이나 장난감 등 다양한 소재에 두루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이번 신제품은 성분부터 사용 편의성까지 반려동물과 보호자를 함께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 자극 가능성이 있는 ‘리모넨’ 성분을 배제하고, 은은한 베이비파우더 향으로 마무리되도록 했다. 또한 곡물2025.07.08 09:56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헬스뉴트리션은 지난 7월 2일부터 4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5 한국식품과학회 국제학술대회’에 참가해 디지털 기술과 기능성 식품을 접목한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사례를 발표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학술대회는 ‘푸드테크를 통한 미래 연결의 선도’를 주제로, (사)한국식품과학회 주최로 식품 안전, 기능성, 가공기술 등 식품과학 전반의 최신 연구와 산업 간 협력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매일헬스뉴트리션은 산업체 세션 ‘푸드테크와 헬스케어의 융합: 정밀 진단에서 임상 적용으로의 발전’을 후원하고, 정밀영양(personalized nutrition)을 구현한 자사의 디지털 헬스케어 사례를|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26.45 | ▲22.03 |
| 코스닥 | 898.17 | ▼3.72 |
| 코스피200 | 568.38 | ▲2.9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275,000 | ▲261,000 |
| 비트코인캐시 | 721,500 | ▲6,000 |
| 이더리움 | 5,054,000 | ▼1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530 | ▲210 |
| 리플 | 3,443 | ▲11 |
| 퀀텀 | 2,613 | ▲16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399,000 | ▲389,000 |
| 이더리움 | 5,060,000 | ▼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90 | ▲160 |
| 메탈 | 629 | ▲3 |
| 리스크 | 274 | ▲3 |
| 리플 | 3,444 | ▲11 |
| 에이다 | 802 | ▲4 |
| 스팀 | 115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240,000 | ▲340,000 |
| 비트코인캐시 | 721,500 | ▲4,500 |
| 이더리움 | 5,050,000 | ▼1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500 | ▲170 |
| 리플 | 3,441 | ▲11 |
| 퀀텀 | 2,580 | ▼15 |
| 이오타 | 19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