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07 09:53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금일 버추얼 아이돌 ‘플레이브’ 데뷔 2주년을 기념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자 함께 협업하여 ‘해피 플레이브 데이’ 도넛 3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플레이브는 음반 판매량부터 음원 차트 순위에 이르기까지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며 K팝 주류로 자리잡고 있다. 해피 플레이브 데이 에디션은 플레이브 멤버들의 선호를 반영해 초콜릿, 스트로베리,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맛으로 구성했다. ‘플레이브’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베스트셀러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에 귀여운 플레이브 SD 캐릭터가 그려진 초콜릿 사인판을 올린 제품이다. ‘해피 플레이브 데이’는 상큼달콤...2025.03.06 14:27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7일(금)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독점 판권을 인수해 국내 유통 중인 프랑스 패션 브랜드 ‘에이글(AIGLE)’의 첫 정규 매장을 연다고 전했다. ‘에이글’은 172년 전통의 패션 아웃도어 원조 브랜드로, 프랑스 장인이 수작업으로 제작한 천연 고무부츠와 스타일리시한 의류로 유명하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9월 ‘에이글’의 국내 독점 판권을 확보하고, 핫플레이스에서 팝업 스토어, 편집숍 등을 운영하며 판매 채널을 확장해 왔다. ‘에이글’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고객층 확대를 위해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첫 정규 매장을 오픈하게 됐으며, 연내 주요 점포에 추가 개설할 예정이다. 대표 아이템인 고무부츠,...2025.03.06 11:27
쿠팡이 봄 시즌을 맞아 패션 할인전 ‘쿠패세(쿠팡 패션 세일)’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며, 나이키·헤지스·타미힐피거 등 500여개 인기 브랜드의 패션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쿠패세에서는 2025년 봄·여름 시즌 트렌드인 ‘스포츠 믹스 앤 매치(Sport Mix&Match)’ 스타일을 중심으로 다양한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2024년 내내 유행했던 스포츠 테마 트렌드는 2025년에도 이어지며, 스포티한 아이템과 클래식한 아이템의 조합이 더욱 강조될 전망이다. 나이키 에어포스1 (14만원대), 코닥어패럴 레인보우 데이 조거 팬츠(5만원대), 마인드브릿지 옥스퍼드 오버핏 셔츠(3만...2025.03.06 11:21
CJ제일제당은 고기와 야채를 큼직하게 썰어 넣은 ‘비비고 육즙가득만두’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정통 한식만두를 구현하기 위해 비비고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활용된 제품이다. ‘비비고 육즙가득만두’는 시중 냉동만두와 달리 돼지고기와 야채 등을 큼직하게 썰어 넣었다. 기존 스테디셀러인 ‘비비고 왕교자’에 비해 최대 두 배 가량 큰 크기의 고기가 들어있어 꽉 찬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고, 아삭함과 쫄깃함을 더하기 위해 애호박과 새송이버섯을 담았다. 이와 함께 만두피는 자사 냉동만두 제품 중 가장 얇고 쫄깃해 찐만두, 군만두, 만둣국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한 단계 진화된 정통 한식만두를 선...2025.03.06 11:20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는 신제품 ‘체어원 (re)’가 세계적인 디자인 상인 ‘iF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제품 디자인 부문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헬리녹스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에서 꾸준히 인정받아 왔으며, 이번 수상을 통해 다시 한번 브랜드의 디자인 철학과 경쟁력을 입증했다. 헬리녹스의 대표 제품인 ‘체어원’은 전 세계적으로 120만 개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 캠핑 체어로, 가볍고 강한 내구성과 뛰어난 휴대성을 바탕으로 글로벌 아웃도어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졌다. 체어원 (re)는 이러한 체어원을 기반으로 헬리녹스가 사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더욱 안정적이...2025.03.06 11:09
농심이 2023년 7월 인하한 신라면과 새우깡의 가격을 이전 수준으로 되돌린다. 가격 인하 당시 소매점 기준 신라면은 1,000원에서 950원으로, 새우깡은 1,500원에서 1,400원으로 낮아진 바 있다. 농심은 오는 17일부터 신라면과 새우깡의 가격을 조정하고, 총 56개 라면과 스낵 브랜드중 17개 브랜드의 출고가를 평균 7.2% 인상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가격인상은 2022년 9월 이후 2년 6개월만이다. 농심 관계자는 “그동안 소비자 물가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해 원가절감과 경영효율화를 추진하는 등 인상압박을 견뎌 왔지만, 원재료비와 환율이 상승함에 따라 가격조정이 절실한 상황”이라며, “경영여건이 더 악화되기 전에 시급하게 결정하게...2025.03.05 17:07
이마트가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 간 ‘피코크, 노브랜드 글로벌 미식 대전’을 통해 주요 인기 해외 먹거리 20% 할인 등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높아진 물가로 인한 먹거리 가격 부담을 낮춰, 다양한 해외 미식을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실제로 올해 1월~2월 이마트의 간편식사 및 요리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8% 증가했으며, 반찬류 매출 역시 14% 늘어나, 다양한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려는 고객들의 높은 수요를 확인 할 수 있었다. 먼저, 피코크는 맛과 품질을 인정받은 전 세계 각국의 대표 먹거리 21종을 선정하고,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주요 인기 상품을 2...2025.03.05 16:12
최근 소비심리 위축과 고물가, 고금리로 인해 내수 부진이 장기화되는 가운데, 유통업계 대표들이 소비 활성화를 위한 해법을 모색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대한상공회의소(회장 최태원)는 5일 ‘소비 활성화를 위한 유통업계 성공전략’을 주제로 제39차 대한상의 유통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유통업계의 역할과 대응 전략에 대해 논의가 이루어졌다. 행사에는 정준호 대한상의 유통위원장과 박일준 대한상의 상근부회장을 비롯해 박진선 샘표식품㈜ 대표, 이제훈 유한킴벌리㈜ 대표 등 주요 기업 대표 4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강연을 맡은 김병규 연세대 교수는 "불황기에는 브랜드의 충성 고객층을 확보하는 것이 핵...2025.03.05 13:02
매일유업의 ‘피크닉’이 진짜 과일 퓨레를 담은 ‘천도복숭아’ 맛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1984년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국민음료 브랜드 ‘피크닉’은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지난 2016년에 단종되었던 복숭아맛을 더욱 진화된 형태로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당도가 높고 산미가 뛰어난 천도복숭아의 맛과 우유맛이 섞인 과채음료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또한 실제 천도복숭아 퓨레를 함유해 과일 본연의 향긋한 과즙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된 ‘피크닉 천도복숭아’는 240mL 용량의 멸균포장팩 제품으로, 실온 보관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2025.03.05 09:46
아모레퍼시픽이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를 전면 리뉴얼해 새롭게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뷰티포인트'는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브랜드와 서비스를 경험하는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통합 멤버십 제도이다. '뷰티포인트' 멤버라면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제품 구매 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는 브랜드 관계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뷰티 콘텐츠와 제휴 서비스 경험의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6개월 주기로 운영되는 ‘뷰티포인트’ 제도는 실적 구간 달성 시 즉시 리워드를 지급하며, 매년 최대 10만 포인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새롭게 오픈하는 '뷰티포인트' 웹사이트...2025.03.05 09:32
쿠팡이 프리미엄 오픈형 이어폰 브랜드 샥즈의 신제품 ‘오픈핏 2’ T920 모델을 단독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샥즈의 대표 무선 오픈형 이어폰 시리즈인 오픈핏 2는 공기전도 기술이 적용되어 귀를 막지 않고도 소리를 전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오픈 이어 디자인 덕분에 안정적이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가진 것이 장점이며, 기본 생활방수가 가능하여 달리기나 자전거 타기 등 야외 활동 시에도 이용할 수 있다. 오픈핏 2 T920 모델은 5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오직 쿠팡에서만 단독 판매된다. ‘로켓배송’을 통해 제품을 빠르고 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 것이 차별점이다. 오픈핏 2 T920은 이전 모델(T910)에 비해 음질이 향상됐고, 물리버튼을 ...2025.03.05 09:31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한글 폰트 리아체 Extra Bold에 이어 금일 리아체 Bold·Regular 2종을 추가 출시해 폰트 세계관을 완성했다고 5일 밝혔다. ‘리아체’는 롯데리아만의 개척정신과 도전정신을 전파하고 K-버거에 담긴 다채로운 문화를 알릴 수 있도록 롯데GRS 디자인센터와 티티서울에서 기획 및 제작한 한글 폰트이다. 한글 조형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전할 수 있는 정직하면서도 정제된 조형이 특징이다. 2024년 한글날을 기념해 리아체 ExtraBold를 먼저 선보였으며 2종을 추가 개발해 다양성을 더하고 소비자의 선택을 넓혔다. 롯데리아는 한국 대표 햄버거 브랜드로서 한글 폰트를 단순한 디자인 요소...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75.77 | ▼7.46 |
코스닥 | 800.47 | ▲2.77 |
코스피200 | 428.07 | ▼0.3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907,000 | ▼73,000 |
비트코인캐시 | 681,500 | ▼2,000 |
이더리움 | 4,002,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700 | ▼20 |
리플 | 3,769 | ▼9 |
퀀텀 | 3,082 | ▼1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944,000 | ▼54,000 |
이더리움 | 4,002,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4,700 | ▼10 |
메탈 | 1,048 | ▼7 |
리스크 | 593 | ▲2 |
리플 | 3,769 | ▼8 |
에이다 | 986 | ▼8 |
스팀 | 19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970,000 | ▼50,000 |
비트코인캐시 | 681,500 | ▼3,500 |
이더리움 | 4,004,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4,730 | ▼20 |
리플 | 3,772 | ▼6 |
퀀텀 | 3,091 | 0 |
이오타 | 279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