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11 10:01
에이블씨엔씨가 대표 화장품 브랜드 미샤(MISSHA)의 창립 25주년을 맞아 '미샤 25주년 페스타'를 오는 1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25년간 한결같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브랜드 대표 제품들을 당시 가격인 3,300원부터 균일가로 선보인다. 특히 아마존 비비크림으로 불리며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M 퍼펙트커버 BB크림’을 국내 한정판으로 출시해 6,600원 할인가로 판매한다. 미샤는 BB크림 한정판 외에도 창립 이래 꾸준히 사랑받아 온 인기 제품들을 파격적인 균일가로 선보인다. ▲4D 마스카라(3,300원) ▲나이트 리페어 앰플밤 스틱(9,900원) ▲초보양 비비크림(12,900원) ▲더 ...2025.03.11 10:00
아모레퍼시픽이 ‘iF 디자인 어워드 2025’ 2개 부문에서 3개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오딧세이 챕터 파이브'와 '프리메라 나이아시카 크림&쿠션'이, 서비스 디자인 부문에서 '커스텀미 비스포크 에센스 서비스'가 각각 수상했다. '오딧세이 챕터 파이브'는 브랜드 오딧세이의 30년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출시한 남성 스킨케어 제품이다. 브랜드가 지닌 '항해'에 대한 스토리텔링과 '향'의 헤리티지를 변화된 시대에 맞는 신선한 경험으로 제공한다. 바다에 떠있는 등대의 형상을 단순화해 용기 디자인에 적용하고, 브랜드의 새로운 페르소나를 중...2025.03.11 09:59
아모레퍼시픽이 임직원 나눔 캠페인 '매칭 기프트(Matching Gift)'를 통해 120여 개 기관에 1억 2천여만 원을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매칭 기프트는 임직원의 기부금과 ‘매칭(Matching)’하여 회사도 함께 ‘기부(Gift)’하는 캠페인으로 20년째 진행 중이다. 매년 연말정산 시점에 임직원이 전년도 기부금 내역을 제출하면 회사에서 해당 기관에 동일 금액을 기부한다. ‘1+1’ 기부의 좋은 예로 회사가 임직원의 기부에 의미를 더한다. 올해 아모레퍼시픽 임직원 200여 명이 참여한 매칭 기프트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월드비전, 한국컴패션, 유니세프 등 총 121개 사회복지기관에 122,919,093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각...2025.03.11 09:58
하이트진로음료는 자사 온라인몰인 진로토닉몰에 게이미피케이션을 접목한 ‘진토니 키우기’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게이미피케이션은 ‘게임(game)’과 ‘~화하다(~ification)’의 합성어로, 게임의 사고방식을 적용해 사용자에게 재미와 보상을 제공하는 마케팅 기법이다. 하이트진로음료는 단순히 몰을 이용하는 것에서 한발 나아가 체험형 즐거움과 연결 지어 브랜드와 지속적인 친밀감을 높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진토니 키우기를 오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진토니 키우기는 ▲출석체크 ▲룰렛 ▲보물찾기 ▲친구 초대하기 ▲운세보기 ▲주문하기 등 미션을 수행하며 ‘진토니’를 키우고, 레벨 보상으로 쿠폰 등...2025.03.11 09:55
삼성웰스토리가 내달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2025 F&B 비즈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F&B 비즈 페스타'는 삼성웰스토리가 지난 2017년 식자재유통 업계 최초로 선보인 B2B 식음박람회 '푸드페스타'의 새로운 이름으로 지난해 5천명의 식음업계 종사자가 방문한 업계 최대 규모의 박람회이다. 삼성웰스토리는 푸드페스타가 식자재 유통을 넘어 식음 산업 전반에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행사로 성장해 온 만큼 올해 7회차를 맞아 행사 명칭을 'F&B 비즈 페스타'로 변경하고 운영 기간도 이틀에서 사흘로 확대한다. 이번 F&B 비즈 페스타는 인구감소, 기후변화 등 식음...2025.03.11 09:54
CJ온스타일이 인 앱과 TV를 넘어 콘텐츠 커머스의 외부 채널 확장에 속도를 낸다. CJ온스타일은 유튜브 웹 예능 라방 ‘엄카찬스’ 시즌3를 11일 오후 8시에 첫 방송한다고 11일 밝혔다. ‘엄카찬스’는 지난해 엄마들을 겨냥해 유튜브에서 선보인 리얼 토크 웹 예능이다. 시즌1, 2 모두 단기간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유튜브 라방’ 신개념 콘텐츠 커머스로 주목받았다. 이번 시즌 3는 엄마들과 더 깊이 있게 소통하는 인터랙션(상호작용)이 핵심이다. 엄마들이 카페에서 나누는 진솔한 대화를 모토로 한 ‘엄마 카페 찬스’와 육아에 지친 엄마를 위한 투자 ‘엄마 카드 찬스’ 중의적 의미를 담아 매회 토크 주제부터 상품, 플랫폼까지 새롭...2025.03.11 09:53
롯데GRS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와 카카오 디저트 브랜드 ‘쇼콜라팔레트’가 국제 디자인 어워드인 '2025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각각 패키지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의 IDEA, 독일의 레드닷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시상식이다. 올해는 100여개국 이상, 약 1만1000여개의 작품들이 출품돼 경쟁했다. 이번에 수상한 것은 '엔제리너스 베이커리 패키지’와 '쇼콜라팔레트 브랜드 디자인'으로 각 브랜드만의 고유한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엔제리너스는 베이커리 카페 라인업을 확장하며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2025.03.10 14:26
동원홈푸드가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 fresh)’와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 ‘포르투7(PORTO7)’ 마곡 코엑스점을 개점했다고 10일 밝혔다. 각각 93㎡(39석), 172㎡(66석) 규모로 마련된 크리스피 프레시와 포르투7은 코엑스 마곡 지하 2층에 위치해있다. 코엑스 마곡은 서울 4대 업무지구 중 한 곳인 마곡지구의 중심에 위치해 소비력이 강한 직장인들의 유입이 많으며, 전시·컨벤션 등 대형 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시설이 갖춰져 다양한 고객층이 방문하는 곳이다. 크리스피 프레시와 포르투7은 나란히 입점해 집객력이 더욱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동원홈푸드는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크리스피 프레시의 푸짐한...2025.03.10 10:50
쿠팡이 인기 주방용품을 한 곳에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기획전 ‘상반기 주방페어’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주방페어는 쿠팡 주방용품 카테고리의 대표 할인전으로, 이번에는 주방 새단장을 위한 식기를 비롯해 캠핑/피크닉 용품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각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는 쿡웨어(테팔), 테이블웨어(코렐, 니코트, 달팽이리빙, 에어보브), 주방조리도구(바겐슈타이거, 모도리), 주방잡화(대명아이넥스, 스타픽스, 힐로), 주방일회용품(프로그, 스카치브라이트, 이지엔), 밀폐저장/도시락(락앤락, 글라스락, 땡스소윤) 등이다. 락앤락은 봄나들이 시즌에 어울리는 산리오 도시락 및 텀블러 라인을 최근 신규 ...2025.03.10 09:40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플로라 글로우 로즈 틴티드 선세럼'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세럼처럼 촉촉하게 발리면서 매끈한 피부 속광을 선사하는 선크림이다. 마몽드의 핵심 성분 중 하나인 '로즈 펩타이드'와 8종 히알루론산 등을 배합한 스킨 컨디셔닝 성분인 수분 결광 에센스 성분 70%를 함유해 수분 에센스처럼 촉촉하다. 로지 상아빛 컬러로 피부의 칙칙함이나 노란 기를 커버하면서 어떤 피부 톤에나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반톤업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파운데이션과 같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이번 신제품과 함께 사용할 경우, 베이스 제품 단독 사용 시...2025.03.10 09:39
CJ ENM 투니버스가 새 출발의 계절 3월을 맞아 새로운 시작을 담은 봄 시즌 ID 공개와 봄봄봄 특집 편성 프로그램을 방영한다고 10일 밝혔다. CJ ENM 투니버스의 이번 봄 시즌 ID는 따뜻한 감성으로 사랑받는 일러스트레이터 김잼 작가와 협업한 것으로 오늘(10일) 공개한 시즌 ID에는 하늘에서 꽃송이를 타고 꽃동산으로 내려오는 아이들과 강아지의 모습을 시작으로, 투니버스 인기작품의 주인공들을 연상케 하는 캐릭터들이 꽃동산에서 봄을 만끽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책가방을 메고 버스 정류장으로 향하는 모습 속에서 신학기에 대한 아이들의 설렘을 아기자기하게 표현하며 김잼 작가 특유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았다. 이번 봄 시즌 I...2025.03.10 09:33
CJ온스타일이 신진 뷰티·건식 브랜드에 전폭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은 국내 중소 헬스앤뷰티(이하H&B) 브랜드의 성장을 돕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CJ온큐베이팅’ 4기 브랜드를 이달 14일까지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CJ온큐베이팅은 ‘겟잇뷰티’, ‘최화정쇼’, ‘굿라이프’ 등 인기 콘텐츠 IP 기반, CJ온스타일의 전 벨류체인을 활용해 6개월간 집중 액셀러레이팅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선발 브랜드에는 전담 MD가 매칭되어 맞춤형 컨설팅 및 매출 볼륨화를 위한 패스트트랙이 구축된다. 또한 최대 3억원의 창업 지원금, 중소벤처기업부 ‘팁스(TIPS)’ 등 정부 지원을 연계한 최대 7억 원의 R&D 자금, 글로벌 확장 기회까...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75.77 | ▼7.46 |
코스닥 | 800.47 | ▲2.77 |
코스피200 | 428.07 | ▼0.3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949,000 | ▼51,000 |
비트코인캐시 | 682,000 | ▼1,000 |
이더리움 | 4,003,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710 | ▼10 |
리플 | 3,770 | ▼9 |
퀀텀 | 3,082 | ▼1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945,000 | ▼53,000 |
이더리움 | 4,005,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740 | ▲30 |
메탈 | 1,048 | ▼7 |
리스크 | 593 | ▲0 |
리플 | 3,771 | ▼8 |
에이다 | 988 | ▼5 |
스팀 | 19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960,000 | ▼60,000 |
비트코인캐시 | 681,500 | ▼2,500 |
이더리움 | 4,005,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770 | ▲20 |
리플 | 3,772 | ▼6 |
퀀텀 | 3,091 | 0 |
이오타 | 279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