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고급스러운 호텔식 샤브뷔페의 매력을 담은 프리미엄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평택 신장점의 문을 열었다. 샤브올데이는 호텔급 뷔페의 품격과 샤브샤브의 깊은 맛을 결합해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브랜드이다.
평택 신장점은 지역 주민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맞춤형 서비스와 세련된 공간으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한다.
대표 메뉴는 최상급 소고기와 신선한 제철 채소로 구성된 샤브샤브와 함께 한식, 양식, 중식 등 약 60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디저트와 맥주를 포함한 음료까지 제공하며, 방문객들에게 완벽한 식사를 선사한다.
본사는 창업자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매장 운영에 필요한 노하우를 제공하고, 상권 분석과 맞춤형 인테리어 설계를 통해 고급스럽고 쾌적한 매장 환경을 만들어 준다.
샤브올데이는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한 광고 캠페인과 쯔양, 히밥 등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진행하고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평택 신장점은 지역 주민들에게 특별한 맛과 서비스를 선보이는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전국적으로 더 많은 고객들에게 품격 있는 다이닝 문화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평택 신장점에서 시작된 샤브올데이의 새로운 여정은 앞으로도 전국 주요 도시로 확장되며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