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최병수 기자] 대입 수능 종료로 소비 활동이 늘어나는 청년층을 겨냥해 카드 업계가 관련 마케팅을 강화하는 가운데, KB국민카드는 14일 수능 수험생 고객을 위한 격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B국민카드는 만18세에서24세 KB국민 개인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수능이 끝났다면 이젠 즐길 때’ 이벤트를 다음달12일까지 진행한다. 신용·기업·비씨·선불카드 이용자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첫 번째 행사는 응모 후 행사 기간 체크카드로 합산20만원 이상 사용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시리즈10 알루미늄 1명, 에어팟4 1명, 포인트리5만점 100명 등 총102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두 번째 행사는 음식점, 쇼핑몰, 숙박, 교통, 문화·취미 업종에서 3만원 이상 체크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포인트리2000점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세부 조건은 KB Pay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 번째 행사는 행사 기간 응모 후 KB Pay로 합산5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555명에게 1만 포인트리를 추첨 제공한다.
또 신규 고객을 위한 별도 혜택도 마련됐다. 행사 기간 중 추천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하고 오는12월10일까지 KB Pay로 3만원 이상 결제하면 3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수험생 응원 이벤트는 오는16일까지 별도로 진행된다. KB Pay 쇼핑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 또는 지인의 수험생 응원 사연을 작성하면 선정된 사연에 대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병수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