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아트센터서 '수려한 고흥 자연경관·고흥민 삶·우주항공·유자축제·드론쇼·숨겨진 관광지' 등 담겨
▲‘제11회 고흥관광 전국 사진공모전’전시회 개최 홍보 리플릿 (사진=고흥군 제공)[더파워 호남취재본부 신용원 기자]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17일부터 이달 말까지 고흥아트센터에서 '제11회 고흥관광 전국 사진공모전' 전시회를 개최한다.
17일 군에 따르면 이번 전시는 고흥아트센터 1층 전시실에서 열리며, 박만석 (사)한국사진작가협회 고흥지부장을 비롯한 회원 32명의 작품과 전국 공모전 수상작 11점 등 총 46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전시 작품에는 고흥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비롯해 고흥 사람들의 삶, 우주항공, 유자축제, 드론쇼, 숨겨진 주요 관광지 등 다양한 매력을 담은 사진들이 선뵌다.
전시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한다.
(사)한국사진작가협회 고흥지부는 고흥에서 창립돼 활발한 예술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사진전을 통해 군민과 방문객들에게 예술적 감동과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군 문화체육과 관계자는 “전국에서 모인 고흥관광 사진을 통해 군민과 소통하고 예술의 힘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많은 관심과 관람을 당부했다.
전시 및 대관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고흥군 대표 누리집 고시/공고를 참고하거나 고흥군 문화체육과 문화예술팀(061-830-5941)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제11회 고흥관광 전국 사진 공모전 시상식은 오는 12월 21일 오후 2시 30분, 고흥아트센터 1층 전시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신용원 더파워 기자 leeas10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