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전소현 기자] ‘명불허전’ 소녀시대-Oh!GG가 중독성 강한 신곡 ‘몰랐니(Lil’ Touch)’로 국내외 차트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소녀시대-Oh!GG의 신곡 ‘몰랐니’는 벅스뮤직, 엠넷뮤직, 소리바다, 뮤직메이트 등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더불어 이번 싱글은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에서 브라질, 칠레, 멕시코, 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 16개 지역 1위를 차지했으며, 타이틀 곡 ‘몰랐니'도 브루나이, 아랍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 등에서는 아이튠즈 종합 싱글 차트 1위에 등극했다. 총 20개 지역 1위를 장식해 명실상부 ‘K팝 퀸’다운 글로벌 파워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이번 타이틀 곡 ‘몰랐니’는 도입부부터 등장하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리드미컬하고 다이내믹한 구성이 인상적인 업 템포의 팝 곡이다. 마치 술래잡기를 하듯이 쫓고 쫓기는 가사와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소녀시대-Oh!GG의 새로운 음악 색깔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한편, 소녀시대-Oh!GG의 남프랑스 ‘쉼표’ 여행기를 담은 리얼리티 '소녀포레스트’는 매주 월, 수, 금요일 오전 11시 네이버에서 공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