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유연수 기자] 글로벌 럭셔리 뷰티 & 웰니스 브랜드 ‘바니스뉴욕 뷰티’의 노던라이츠 스파클링 내추럴 스프링 워터(이하 노던라이츠 스파클링 워터)가 호텔과 백화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바니스뉴욕 뷰티의 노던라이츠 스파클링 워터는 3월부터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과 함께 신세계 백화점 본점, 강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니스뉴욕 뷰티의 노던라이츠 워터는 물이 흐르는 곳이라는 뜻의 노르웨이 오세(OSE) 지역에 위치한 수원지의 물을 UV 살균 등과 같은 별도 가공처리 없이 자연 그대로의 맛을 살린 워터이다.
노던라이츠 스파클링 워터는 지난해 8월 세계적인 영향력을 가진 물 시음대회 중 하나인 ‘테이스트 & 디자인 어워즈 2022(Taste & Design Awards 2022)’에서 Sparkling Super Low Minerality 부문 금메달을 수상했다.
바니스뉴욕 뷰티 관계자는 “유명 연예인, 인플루언서들이 즐겨 마시며 일명 셀럽워터로 입소문이 나면서 구매처에 대한 문의가 늘며 판매 채널을 확장하고 있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노던라이츠 워터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채널 확장과 마케팅 활동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바니스뉴욕 뷰티는 올해로 100주년을 맞이하는 바니스뉴욕의 하이엔드 감성을 그대로 담아 뷰티와 웰니스, 워터 3가지 카테고리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전 세계 오염되지 않은 곳에서 얻은 순수하고 깨끗한 최상급의 재료와 브랜드 고유의 진실성을 담은 제품으로 진정한 럭셔리 뷰티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