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2025.07.18 (금)

더파워

롯데홈쇼핑, '아모레 미위크' 뷰티 기획전 진행

메뉴

산업

롯데홈쇼핑, '아모레 미위크' 뷰티 기획전 진행

유연수 기자

기사입력 : 2023-12-04 10:10

롯데홈쇼핑,'아모레미위크'뷰티기획전진행
롯데홈쇼핑,'아모레미위크'뷰티기획전진행
[더파워 유연수 기자] 롯데홈쇼핑은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설화수, 헤라 등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아모레 미(美)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의 올해(23.1~11) 뷰티 상품 판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3040 여성 고객 비중이 50%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 설화수, 헤라, 디올, 에스티로더 순으로 수요가 높았으며, 대용량, 가성비 상품 보다는 고가여도 품질이 입증된 유명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았다.

이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인터넷, 모바일을 통해 3040 여성 고객의 수요가 높은 인기 뷰티 브랜드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뷰티 상품 판매 강화에 나선다.

롯데아이몰에서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아모레 미위크’에는 설화수, 헤라, 아이오페 등 아모레퍼시픽 인기 브랜드의 500여 개 상품이 할인가에 판매된다. 헤라의 대표 제품인 ‘블랙쿠션’,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을 비롯해 아이오페 스킨케어 제품 ’레티놀 엑스퍼트’, 설화수의 ‘윤조 에센스‘, ‘자음생 크림’ 등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선보인다.

또한 7일까지 매일 오후 8시 모바일TV ‘엘라이브’를 통해 특집 방송도 진행한다. 5일에는 메디뷰티 브랜드 에스트라의 ‘아토베리어365’ 보습크림, 6일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7일 설화수 ‘윤조 에센스’를 할인 판매하며,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는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권영준 롯데홈쇼핑 e커머스영업부문장은 “롯데아이몰의 뷰티 상품 판매 강화의 일환으로 3040 여성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인기 뷰티 브랜드 특집전 ‘아모레 미위크’를 진행하게 됐다”며, “뷰티 상품의 온라인 구매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구매 트렌드, 인기 상품 등을 발빠르게 분석해 고객 니즈에 맞는 뷰티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78.93 ▼13.36
코스닥 818.40 ▲0.13
코스피200 429.91 ▼1.73
암호화폐시황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3,581,000 ▲182,000
비트코인캐시 694,000 ▲500
이더리움 4,895,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9,100 ▲370
리플 4,924 ▲28
퀀텀 3,271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3,522,000 ▲217,000
이더리움 4,890,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9,080 ▲400
메탈 1,123 ▲3
리스크 635 ▼0
리플 4,925 ▲18
에이다 1,166 ▲7
스팀 205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3,630,000 ▲250,000
비트코인캐시 694,000 ▲1,500
이더리움 4,890,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29,000 ▲310
리플 4,927 ▲22
퀀텀 3,272 ▲9
이오타 338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