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슈펜,23FW‘컬러팔레트패딩’컬렉션발매[더파워 유연수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23FW ‘컬러 팔레트 패딩(Color Palette Padding)’ 컬렉션을 지난 7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컬러 팔레트 패딩(Color Palette Padding)’ 컬렉션은 따뜻한 패딩 소재와 다채로운 컬러를 적용해 선보이는 방한 슈즈 및 잡화 컬렉션이다.
슈펜은 이번 컬렉션에서 부츠, 슬립온, 슬리퍼, 토트백, 머플러 등 11종을 선보이고, 스키 컨셉을 적용해 트렌디하고 따뜻한 무드의 화보도 함께 공개했다.
컬렉션 상품 중 ‘스트링 패딩 부츠’와 ‘스트링 패딩 슬리퍼’는 동글동글한 실루엣과 함께 조리개 디테일을 더해 완성도를 높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였다.
또한, ‘웜키퍼 패딩 슬립온’은 퍼 안감과 메모리폼 인솔을 사용해 보온성과 쿠셔닝이 우수하고,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출시돼 고객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랜드 슈펜 관계자는 “겨울 시즌을 겨냥해 보온성과 스타일을 챙길 수 있는 패딩 컬렉션을 준비했다”며, “슈펜만의 노하우가 담긴 신발과 잡화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국민이 만나볼 수 있도록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