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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리엔 흑모비책 바로거품 간편염색’ 출시 6개월 만에 10만개 판매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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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리엔 흑모비책 바로거품 간편염색’ 출시 6개월 만에 10만개 판매 돌파

이설아 기자

기사입력 : 2024-11-18 14:22

LG생활건강‘리엔흑모비책바로거품간편염색’
LG생활건강‘리엔흑모비책바로거품간편염색’
(더파워뉴스=이설아 기자) LG생활건강은 대표 한방 헤어 브랜드 리엔에서 출시한 샴푸 하듯 간편한 염모제 ‘리엔 흑모비책 바로거품 간편염색’이 론칭 6개월 만에 판매 수량 10만개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리엔 흑모비책이 지난 5월 야심차게 내놓은 이 제품은 ‘바로거품 간편염색’이라는 이름답게 누구나, 집에서, 혼자서도 쉽게 머리를 물들일 수 있는 간편한 염색법이 특징이다.

리엔 흑모비책 바로거품 간편염색은 1제와 2제가 한 통에 들어 있는 원터치 용기를 도입해서 마치 샴푸 칠하듯 제품을 모발에 골고루 바른 뒤에 씻어내기만 하면 염색이 완료된다. 조밀한 거품 제형이 염모제가 빈틈없이 모발에 밀착하도록 도움을 주기 때문에 얼룩덜룩한 부분 없이 꼼꼼하게 염색할 수 있다.

이 제품에는 특허받은 색상 지속 특허 기술을 적용해서 샤워 후 물 빠짐에 대한 걱정도 해결했다. 또한 불쾌한 염모제 냄새의 주범인 암모니아 성분을 뺀 대신 어성초, 자작나무 수액 등 7가지 한방 성분을 담은 포뮬러가 염색 중 모발 손상을 14%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LG생활건강 리엔 브랜드 관계자는 "한 번 개봉하면 산화해서 다시 쓰기 힘든 크림 타입 염모제와는 달리 ‘바로거품 간편염색’은 뿌리 염색만 하는 경우에는 최대 8차례나 재사용이 가능하다"며, "고객들이 셀프 염색을 하면서 겪는 어려움을 수시로 확인하고 이를 개선해서 1등 염모제 브랜드인 ‘리엔 흑모비책’이 고객들의 지속적인 신뢰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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