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의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의 대표 제품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이 출시 1주년을 맞이했다. 국내 최초로 액상마그네슘, 옥타코사놀, 비타민미네랄 성분을 배합하고 간편한 섭취 방식을 적용한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은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국내 대표적인 이중제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 잡았다.
삼진제약 위시헬씨는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공식 쇼핑몰 ‘마켓온제이’ 및 주요 온라인몰에서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365 경품 증정 이벤트’와 쿠폰 할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은 액상마그네슘과 밀크시슬, 옥타코사놀,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최대 4,000%의 비타민미네랄 15종을 배합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성분의 함량을 지속적으로 유지함을 확인하는 ‘안정성 검사’를 거쳐 복합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아울러 빠른 피로 회복을 돕는 타우린, 아르기닌, 과라나 등의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어 면역력 증진과 지구력 향상,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제품의 맛에도 신경을 기울여 자몽과 망고가 조화를 이루는 깔끔한 맛을 구현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본부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신뢰 덕분에 출시 1년 만에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을 수 있었다”라며, “1주년을 기념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을 경험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