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제주시 연동에 ‘시몬스 맨션 제주점’을 공식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로써 시몬스는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로서 제주 지역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넓히게 됐다.
시몬스 맨션 제주점은 유동 인구가 많고 접근성이 뛰어난 제주국제공항 인근 핵심 상권에 자리 잡고 있다. 인근에 제주 드림타워, 삼성스토어 등 대형 상업시설이 밀집해 있어 혼수와 가족 구매를 준비하는 고객층의 유입이 기대된다.
총 155평 규모로 조성된 매장에서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 젤몬, 에디슨, 윌리엄, 지젤 등과 함께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 시리즈의 루씰, 로렌, 데보라 모델이 전시된다. 또한, 슈퍼싱글(SS)부터 그레이트킹(GK)까지 다양한 사이즈를 갖춰 소비자의 수면 스타일과 취향에 맞춘 체험이 가능하다.
시몬스 맨션은 본사가 인테리어, 제품 진열, 홍보 등 제반 비용을 100% 지원하는 위탁 판매점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고유의 철학과 품질을 일관되게 전달하는 플래그십 공간이다. 침대 프레임, 베딩, 퍼니처 등을 활용해 침실을 통합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시몬스는 파격적인 할인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뷰티레스트 100주년 프로모션’도 함께 적용돼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베딩 10% 할인 ▲특정 프레임 및 룸퍼니처 최대 30% 할인 ▲구스 토퍼 3종 세트 20% 할인 등의 혜택이 마련됐다.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매주 수요일에는 직장인을 위한 ‘이브닝 배송 서비스’도 운영된다.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시몬스 페이’도 도입돼 이자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는 지난해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VANADIUM)’을 적용한 고내구성 매트리스를 선보이며 기술력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라돈·토론 안전 인증 ▲난연 매트리스 생산 ▲환경부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충족하며 소비자 건강과 안전을 위한 제품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시몬스 관계자는 “제주점 오픈을 통해 제주 지역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수면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의 지속가능한 가치까지 함께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