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2025.07.13 (일)

더파워

KB국민카드 고객센터, 10년 연속 KSQI 우수콜센터 선정

메뉴

경제

KB국민카드 고객센터, 10년 연속 KSQI 우수콜센터 선정

이경호 기자

기사입력 : 2025-05-22 14:30

KB국민카드사옥전경
KB국민카드사옥전경
KB국민카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10회 연속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KB국민카드는 총 11회 우수기업에 선정되었으며,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상담 역량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KB국민카드는 AI콜봇, 챗봇, 디지털ARS 등 최신 디지털 상담 솔루션을 통해 고객에게 빠르고 정확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결제금액 조회, 바로출금 결제, 즉시 재발급 등 AI 기반 상담서비스 범위를 확대하여 고객이 기다리지 않고 즉시 상담이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개선하고 있다.

KB국민카드는 AI 기술을 접목한 상담지원 시스템 고도화를 통해 상담사의 업무 효율을 높이고 고객에게 일관되고 정확한 답변을 제공하여 상담 서비스 품질을 한 단계 높였다.

또한, KB국민카드는 고객센터 상담사 보호 프로그램을 통해 상담사의 정서적 안정과 업무 만족도 향상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은 상담 품질 향상과 함께 안정적인 근무 환경을 조성하는 결과로 이어졌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디지털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점이 이번 수상의 주요 배경”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을 높이고, 업계 최고 수준의 디지털 상담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75.77 ▼7.46
코스닥 800.47 ▲2.77
코스피200 428.07 ▼0.35
암호화폐시황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819,000 ▲72,000
비트코인캐시 689,000 ▼2,000
이더리움 4,011,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4,710 ▼40
리플 3,732 ▼8
퀀텀 3,094 ▲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761,000 ▲31,000
이더리움 4,009,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4,680 ▼110
메탈 1,047 0
리스크 591 ▼9
리플 3,731 ▼8
에이다 967 ▼3
스팀 191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810,000 ▲90,000
비트코인캐시 688,000 ▼2,500
이더리움 4,009,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4,660 ▼100
리플 3,734 ▼3
퀀텀 3,087 ▲10
이오타 257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