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파파존스가 발달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한 ‘2025 구리 유채꽃 마라톤 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5일 경기도 구리시 구리한강시민공원에서 열린 ‘2025 구리 유채꽃 마라톤 대회’는 (사)경기도스페셜올림픽코리아가 주최하고 (사)대한생활체육연맹이 주관한 행사로 노란 유채꽃이 만개한 자연 속에서 발달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달리며 서로를 이해하고 응원하는 연대의 장으로 마련됐다.
파파존스는 이번 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대회 후원금 3천만 원을 전달했다. 또 행사 당일에는 파파존스의 이동식 피자나눔 차량인 매직카를 대회 현장에 운영하며 참가선수들과 관계자들에게 존스 페이버릿 피자 라지 사이즈 200판과 파파존스 타포린백 1600개를 지원했다.
총 3,500여 명의 발달장애인과 비장애인 선수들이 함께한 이번 대회에서 참가선수들과 관계자들은 파파존스 매직카에서 갓 구워 낸 피자를 나누며 훈훈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발달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달리는 뜻깊은 마라톤 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의미 있는 후원과 나눔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