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코스모뷰티서울 X K-뷰티 페스타’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코스모뷰티서울(제39회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은 38년 전통의 국제 인증 전시회로 기초 화장품부터 헤어, 네일, 색조 등 다양한 기업 및 브랜드가 참여하는 국내 대표 뷰티 박람회다.
이번 박람회에서 네이처리퍼블릭은 뷰티 플랫폼 ‘화해’가 운영하는 ‘뷰티 플랫폼관’ 부스를 통해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을 선보인다. 해당 부스는 지난 화해 어워드 수상 제품들로 구성되며, 화해 플랫폼에서 발굴한 우수 브랜드와 해외 바이어 및 인플루언서 간의 연계를 통해 참여 브랜드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적극 도모할 계획이다. 또한, 부스를 찾는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바이어를 대상으로 전시 제품이 담긴 ‘화해백’을 제공하며 참여 브랜드의 인지도 제고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은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18만 개를 돌파한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소비자 여러분의 꾸준한 관심 덕분에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K-뷰티의 저력을 이어 다양한 기회를 통해 신뢰받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