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은 대표 광채 세럼 ‘비타페어C PDRN 광채 세럼’을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하며, 이를 기념해 6월 올영세일 기간 동안 특별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비타페어C PDRN 광채 세럼’은 지난 3월 출시 이후, 무신사 뷰티 카테고리 랭킹 1위를 차지하며 데일리 세럼의 신흥 강자로 자리 잡았다. 이 제품은 비타민C 유도체와 병풀잎에서 추출한 식물성 PDRN을 함유해 풍부한 수분 공급은 물론, 자연스럽고 건강한 광채를 선사한다. 특히 민감성 피부 대상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설계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하여 올영세일 기간 동안 10% 할인된 특가로 선보이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제품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네이처리퍼블릭의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도 올리브영에 새롭게 입점한다. ▲아프리카 버드 옴므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아프리카 버드 옴므 올인원 프레시밸런서, ▲맨 인 블루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및 ▲맨 인 블루 올인원 워시까지 총 4종으로, 다양한 남성 피부 고민에 맞춘 실용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이 외에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허니 멜팅 립’ 시리즈, ‘블랙빈’ 헤어 케어 라인, 여름철 스테디셀러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스틱’ 등도 최대 42%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네이처리퍼블릭은 다양한 피부 타입과 니즈를 아우르는 균형 잡힌 제품 구성을 완성했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출시 직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비타페어C PDRN 광채 세럼’을 비롯해 브랜드 주요 제품들을 올리브영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뜻깊다”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