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모레몰이 6월 9일부터 24일까지 ‘2025 Summer 아모레 세일 페스타(이하 아세페)’를 개최한다. ‘구매할수록 쌓이는 쿨한 혜택’을 콘셉트로 한 이번 행사는 다양한 한정 기획 상품과 이색 브랜드 협업, 고객 참여 이벤트 등 풍성한 콘텐츠를 담아냈다.
올해 아세페에서는 47종의 한정 기획 상품과 함께, 프리미엄 친환경 페인트 브랜드 ‘벤자민무어(Benjamin Moore)’와의 협업 굿즈가 단독 제공된다. 벤자민무어 특유의 감각적인 컬러를 담은 장우산, 틴 키트, 하트 손거울, 텀블러 등이 아세페 고객 한정 수량으로 마련됐다.
또한 ‘릴레이 브랜드데이’ 이벤트에서는 프레시 밀키트 브랜드 ‘잇츠온’의 쿠폰을 증정하고,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인 ‘프레딧’과의 라이브 방송도 함께 진행된다. 고객 참여형 콘텐츠로는 제품 구매 후 빙고판을 채우는 게임과 아세페 소개 미션 참여 시 뷰티포인트 추가 적립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구매 건당 지급되는 응모권으로는 가전 제품, 메이크온 뷰티 디바이스, 설화수 윤조에센스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MZ세대의 눈높이에 맞춘 콘텐츠도 눈에 띈다. 인기 뷰티 유튜버 이사배를 비롯해 찰스엔터, Soo 등 유튜브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한 아세페 특집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돼, 젊은 고객층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디비전 김경연 상무는 “올해는 아모레퍼시픽 창립 80주년을 맞는 뜻깊은 해로, 33개 브랜드가 참여한 최대 규모의 세일 페스타를 준비했다”며 “고객분들이 아세페를 통해 더욱 다채롭고 즐거운 여름 뷰티 경험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