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다이소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뷰 바이 리튠(INNERBEAU by re:tune)’을 새롭게 론칭하고, 24일부터 다이소 온·오프라인몰을 통해 신제품 8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이 다이소 유통 채널을 통해 건기식 제품을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너뷰 바이 리튠’은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건기식 브랜드 ‘리튠’이 만든 전용 라인으로, 젊은 세대를 겨냥해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와 ‘저당(Low Sugar)’ 트렌드를 반영한 이너뷰티 및 웰에이징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너뷰티 제품으로는 식약처 인증 2중 기능성 콜라겐 2000mg을 함유한 ‘콜라겐 더마스틱’, 피부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 120mg을 담은 파인애플맛 ‘히알루론산 더마스틱’ 등이 있으며, 웰에이징 제품으로는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원료 ‘지아잔틴’을 함유한 ‘루테인 지아잔틴’, 액상형 다이어트 보조 제품인 ‘다이어트 가르시니아’ 등이 포함됐다.
루테인 지아잔틴을 제외한 대부분 제품은 액상 스틱과 분말 형태로 1회분씩 소분 포장되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다.
리튠 브랜드 관계자는 “이너뷰 바이 리튠은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일상 속 이너뷰티·웰에이징 루틴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다”며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챙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