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이 어린이 전문 브랜드 미니막스의 신제품 ‘키성장 솔루션 파우더’ 출시를 기념해 서울우유와 공동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녀의 키 성장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을 겨냥해 기획됐다. 서울우유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A2+우유’를 구매하면 미니막스 키성장 솔루션 체험키트 2포(초코맛 1포, 딸기맛 1포)가 증정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신제품 ‘미니막스 키성장 솔루션 파우더’는 지난 5월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키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신규 원료인 ‘유산균발효굴추출물’을 핵심 성분으로 담았다.
하루 한 포를 우유에 타서 마시는 파우더 형태로, 진한 초코우유와 딸기우유 맛으로 구현됐다. 또한 미니막스는 자체 ‘5 FREE’ 원칙을 적용해 첨가물과 합성향료 없이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맛을 구현했다. 주요 영양성분으로는 뼈 형성과 유지에 필수적인 비타민 D, 비타민 K, 망간 등을 포함해 건강한 성장 밸런스를 고려했다.
협업을 진행하는 서울우유의 A2+우유는 A2 유전형질을 지닌 젖소에서 생산한 고품질 원유를 원료로 한다. A2 단백질만을 함유하고 있어 일반 우유 대비 소화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미니막스 키성장 솔루션 파우더는 키 성장과 뼈 건강을 동시에 고려한 제품으로, 칼슘과 단백질이 풍부한 우유와 함께 섭취하면 영양적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어린이 건강에 대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