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 '깜자'와 협업한 여름 시즌 한정판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깜자'는 무해한 매력과 귀여운 표정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강아지 캐릭터로, 라네즈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무더운 여름철을 시원하고 촉촉하게 보낼 수 있는 한정판 스킨케어 3종을 깜자 캐릭터 굿즈와 함께 선보인다.
한정판 제품은 △젤크림스킨 △워터뱅크 젤크림 △워터뱅크 선크림 등 3종이다.
‘젤크림스킨’은 젤크림 성분을 미세입자화해 토너에 안정화시킨 제품으로, 사용 즉시 피부 온도를 4.9℃ 낮추는 즉각 쿨링 효과와 함께 징크 성분을 통한 피지 케어 및 유수분 밸런스 조절 기능을 제공한다.
‘워터뱅크 젤크림’은 끈적임 없는 산뜻한 젤 제형에 베타인과 블루히알루론산 성분을 담아 장벽 강화 및 진정 효과를 제공하며, -6.3℃ 쿨링 효과와 48시간 지속 보습 기능을 갖췄다.
‘워터뱅크 선크림’은 백탁 없이 마무리되는 수분 베이스 자외선 차단제로, 자외선과 열, 미세먼지를 동시에 차단하는 ‘3중 방탄 효과’와 함께 피부 장벽 개선 및 즉각적인 -4.5℃ 냉각 효과를 제공한다.
라네즈는 “Enjoy Cool Summer! 함께라면 무더위도 무섭지 않아!”를 슬로건으로 한 메인 콘텐츠도 함께 공개했다. 라네즈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는 깜자가 라네즈 제품과 함께 여름 무더위에도 쿨하고 유쾌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라네즈X깜자 한정판 제품은 현재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선출시됐으며, 오는 7월 7일부터 네이버 스토어, 올리브영, 아모레몰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본격 판매에 돌입한다. 브랜드 측은 채널별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