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뷰티·패션 버티컬 플랫폼 알럭스(R.LUX)가 세계적인 헤어 브랜드 ‘오리베(Oribe)’를 새롭게 입점시키고, 이를 기념한 기획전을 오는 6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리베는 전설적인 헤어 아티스트 오리베 카날레스가 설립한 뉴욕 기반의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로, 40년 이상 축적된 헤어 스타일링 노하우를 담은 제품과 고급스러운 향,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입점을 통해 알럭스 고객들은 오리베의 전 라인업을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게 됐다.
대표 제품으로는 ▲모발에 깊은 영양과 윤기를 부여하는 ‘골드 러스트 너리싱 헤어 오일’ ▲손상 모발을 케어하는 ‘골드 러스트 리페어 앤 리스토어 샴푸’ ▲건조한 모발에 수분을 채우는 ‘슈퍼샤인 모이스춰라이징 크림(150ml)’ 등이 있으며, 기획전 기간 중 오리베 제품을 구매하면 ‘슈퍼샤인 모이스춰라이징 크림(50ml)’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오리베 외에도 여름철에 어울리는 다양한 브랜드의 퍼퓸드 헤어·바디 제품들이 특별 구성으로 소개된다. 브랜드별로는 ▲르네휘테르 구매 시 ‘토뉘시아 샴푸(50ml)’ ▲발망 헤어 샴푸 또는 컨디셔너 구매 시 브랜드 파우치 ▲라부르켓 바디 제품 구매 시 바디로션(55ml) ▲다비네스는 ‘오아이 헤어 밀크 에센스(4ml)’ ▲멜린앤게츠는 ‘미니 데오드란트’를 증정한다.
또한 ▲시슬리 바디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향수 4종 키트 ▲로라 메르시에 바디 및 향수 구매 고객에게는 ‘앰버 바닐라 향수(5ml)’ ▲메종 마르지엘라 바디 제품 구매 시 ‘바디젤(15ml)’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사은 혜택도 마련됐다.
모든 상품은 알럭스의 전용 시그니처 패키지에 담겨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배송되며, 와우회원은 구매 금액의 10%를 하루 최대 15만원까지 캐시로 적립할 수 있다. 와우카드로 결제할 경우 추가 4% 적립 혜택도 주어진다.
알럭스 관계자는 “세계적인 헤어 브랜드 오리베와 함께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럭셔리 제품을 다양하게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고객들이 보다 풍성한 혜택과 함께 차별화된 뷰티 경험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