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메디컬에스테틱브랜드‘DKMA’심포지엄부산서개최 동국제약이 지난 6월 28일 부산 해운대 시그니엘호텔에서 ‘DKMA 부산 심포지엄’을 열고,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 DKMA의 전략 제품과 실제 시술 노하우를 공유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DKMA 포트폴리오를 중심으로 병의원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시술 전략을 소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현장에는 미용성형 병원 원장 4인이 연자로 나서 제품의 작용기전과 특성, 다양한 케이스별 시술법 등을 강연했다.
주요 발표 내용으로는 ▲고점탄성 프리미엄 HA필러 ‘케이블린’, ▲출시 15주년을 맞은 스테디셀러 필러 ‘벨라스트’, ▲감압건조 제형의 보툴리눔 톡신 ‘비에녹스주’ 외에도,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키토산·TECA 복합성분 기반 스킨부스터 라인이 소개됐다.
특히 신규 스킨부스터 라인은 키토산, TECA, 비타민B12 등 주요 성분을 활용해 피부 건강, 주름 개선, 미백 등의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동국제약 MA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심포지엄은 단순 제품 소개를 넘어 의료 현장에서 실제로 도움이 될 시술 전략과 임상 정보를 공유한 자리였다”며 “DKMA 브랜드의 전문성과 방향성을 시장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