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유연수 기자] 교원 빨간펜이 오는 1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제5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름방학을 맞은 학부모와 학생들이 다양한 교육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자녀에게 적합한 학습 콘텐츠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유아·아동 분야 국내 최대 전시회인 유교전은 교육 콘텐츠부터 교재·교구, 완구까지 아우르는 종합 박람회다.
특히 올해는 교원그룹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40년의 교육, 40년의 사랑,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 드립니다’를 콘셉트로 부스를 운영한다. 빨간펜의 브랜드 연혁을 소개하는 히스토리존과 대표 상품 홍보 영상이 상영되며, 쉼터와 미니 도서관, 상담존 등도 마련돼 교육 상담과 휴식을 동시에 제공한다.
현장 방문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멤버십 상품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상품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며, 브랜드 퀴즈 ‘빨간펜 모의고사’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이벤트도 운영한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고객의 오랜 신뢰에 보답하고자 이번 유교전에서 다양한 브랜드 체험과 상담 기회를 마련했다”며 “직접 상품을 체험하고 자녀에게 맞는 교육 방향을 찾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유연수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