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유연수 기자] 한샘이 7월 한 달간 진행하는 정기 프로모션 ‘쌤위크’를 통해 인기 거실장을 최대 24% 할인한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행사는 자사 온라인몰인 한샘몰에서 오는 28일까지 이어진다.
이번 쌤위크는 ‘집에서 여름나기’를 테마로, 폭염과 폭우 속에 실내에서 여름을 보내려는 소비자 수요에 맞춰 다양한 리빙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기획전이다.
할인 대상에는 한샘의 대표 거실장 시리즈인 ‘플리츠’와 ‘아카이브’가 포함됐다. 플리츠 거실장은 곡선형 주름 디자인이 적용된 슬라이딩 도어와 고급스러운 빗각 마감, 슬림한 다릿발이 특징으로, 시원하고 세련된 거실 연출이 가능하다.
아카이브 시리즈는 디자인과 높이, 색상에 따라 총 36종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거실장 외에도 유리 수납장, 와이드 서랍장, 멀티 수납장 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된다. 특히 세분화된 수납 모듈과 크롬 도금 다릿발, 프레임 도어 등을 통해 실용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갖췄다는 평가다.
이 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썸머 PICK’, ‘타임특가’, ‘공간별 BEST’, ‘핫딜 50%’ 등 다양한 할인 카테고리를 통해 거실 외 침실, 주방 등 집안 전반에 걸친 가구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한샘 관계자는 “여름철 집콕족을 위해 거실을 시원하고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제품들을 중심으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실용적인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