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유연수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자사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10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뷰티레스트는 올해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 소재를 적용한 ‘바나듐 포켓스프링’ 제품을 선보였다. 기존 대비 내구성이 한층 강화돼 사실상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베딩류 10% 할인 △특정 프레임·퍼니처·룸세트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도 증정한다. 500만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1개와 룸 스프레이(10만원 상당), 800만원 이상 구매 시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와 룸 스프레이(62만원 상당)를 제공한다.
특히 최상위 라인 ‘뷰티레스트 블랙’ 구매 고객에게는 퀸즈밀러 프리미엄 구스 듀벳, 매트리스 커버, 루밀라 침구세트, 디퓨저, 룸 스프레이 등 총 263만원 상당의 사은품이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시몬스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 ‘시몬스 페이’를 운영해 소비자 부담을 줄인다. 또한 구매 고객 전원에게 무료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에는 직장인을 위한 ‘이브닝 배송’ 서비스도 실시한다.
한편 시몬스는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과 난연 매트리스 생산, 친환경 인증 등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 안전에 주력하고 있다.
유연수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