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유연수 기자] LG디스플레이는 ‘제15회 2025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IT 제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 SNS 대상’은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시상으로, 소셜미디어 영향력 지수(KOSBI)를 기반으로 전문가 평가와 사용자 투표 등을 종합해 고객과 활발히 소통하는 우수 기업에 수여된다.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는 LG디스플레이가 ‘혁신적인 기술력’과 ‘그 기술을 만드는 사람’에 대한 콘텐츠를 중심으로 다양한 SNS 채널에서 글로벌 고객 및 이해관계자들과 활발하고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온 점을 높이 평가했다고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뉴스룸을 중심으로 유튜브, 링크드인 등 멀티 플랫폼을 활용해 전략적이고 입체적인 SNS 소통을 전개해왔다. 특히 디스플레이 기술을 일상 속 사례를 통해 쉽게 설명한 ‘D-Tech’, ‘D-Talks’ 시리즈와 임직원의 일하는 방식과 협업 문화를 담은 ‘D마스터스’, ‘체크인 LGD’ 시리즈를 제작해 기술과 사람이라는 두 가지 핵심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또한 CES, SID 등 주요 글로벌 전시 현장의 최신 기술 동향과 해외 파트너사와의 협업 사례를 시의성 있게 공유하며 글로벌 PR 및 네트워크 창구로서의 역할도 수행했다.
LG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과 이해관계자들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온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기술과 사람’ 중심의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혁신 기술에 대한 공감대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