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유연수 기자] 동아제약은 13일 22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양과자와 함께 유산균 전문 브랜드 ‘락토바이브’의 3차 공동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 2차 공동구매에서 높은 호응을 얻은 데 힘입어 재개된 것으로, 지난 12일부터 오는 19일 자정까지 7일간 양과자 공식 마켓을 통해 진행된다.
공동구매 품목은 EPS 유산균을 다량 함유해 장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이브 프로’와 질 건강 개별인정형 유산균 리스펙타(Respecta®)와 EPS 유산균을 담은 ‘락토바이브 지노솔루션’으로 구성된다. 이 중 ‘락토바이브 프로’는 앞선 공동구매에서 판매량이 가장 높았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소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별 최대 51%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락토바이브 패밀리 2포 키트’가 증정된다. 또한 5개월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락토바이브 패밀리’ 1개월분을 추가 제공하는 혜택도 마련됐다.
행사 관련 세부 정보는 양과자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유튜버 양과자와 함께 3차 공동구매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합리적인 가격에 장 건강을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유연수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