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유연수 기자] HD현대오일뱅크가 수확의 계절 가을을 맞아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대표 고객 감사 행사 ‘햅쌀드림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HD현대오일뱅크는 전국 2400여개 주유소와 충전소에서 보너스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즉석밥을 증정하는 ‘햅쌀드림밥’ 행사를 11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주유소에서 4만원, 충전소에서 2만원 이상 결제한 보너스카드 고객은 자동 응모되며, 영수증을 통해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당첨 고객은 현장에서 즉시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경품은 HD현대오일뱅크 대산공장이 위치한 충남 서산 지역에서 수확한 햅쌀로 만든 즉석밥으로, HD현대오일뱅크와 오뚜기가 협업해 제작했다. 당첨 고객에게는 즉석밥(210g) 3개 묶음이 제공되며, 행사 기간 총 90만개가 배포될 예정이다.
‘햅쌀드림밥’은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2006년부터 매년 가을 진행돼 온 HD현대오일뱅크의 시그니처 캠페인이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회사는 이를 기념해 20년간의 햅쌀 나눔 이야기를 담은 홍보 영상 ‘우리들의 햅쌀로드’를 제작했다. 영상에는 배우 현봉식과 김재화가 출연해 일상 속 따뜻한 정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HD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1인 가구 증가와 간편식 수요 확대 트렌드를 반영해 즉석밥을 경품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