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터치의 베스트 셀러 ‘롱래스팅 벨벳 광채 쿠션’을 리뉴얼한 세미 매트 타입의 쿠션
모공과 요철 커버 뿐만 아니라 속건조 없는 유수분 밸런싱 에센스 함유
오는 22일 낮 12시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런칭 특가 구매 가능
(더파워뉴스=민진 기자)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의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올데이 스킨핏 소프트&벨벳 쿠션’을 런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올데이 스킨핏 소프트&벨벳 쿠션’ (이하 소프트 벨벳 쿠션) 은 밀크터치의 베스트 셀러 ‘롱래스팅 벨벳 광채 쿠션’ 을 더 가볍고 밀착력 있게 리뉴얼한 세미 매트 쿠션이다. 커버 파우더를 3번 압축한 초슬림 스무딩 파우더로 매끈한 피부 표현을 오랜 시간 지속시켜준다.
소프트 벨벳 쿠션은 쫀득한 마쉬멜로우 퍼프를 통해 더 얇고 촘촘하게 모공과 요철을 커버해주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속건조 없는 유수분 밸런싱 에센스를 함유하여 불필요한 유분을 컨트롤 해주고, 속건조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 화사한 톤의 뉴트럴 핑크 베이스 ’01 로지 아이보리’ ▲ 생기있는 톤의 맑은 상아빛 베이스 ’02 바닐라 아이보리’ ▲ 차분한 톤의 건강한 뉴트럴 베이지 ’03 내츄럴 베이지’ 총 3종으로 출시되어 각자의 피부톤에 맞춰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올데이 스킨핏 소프트&벨벳 쿠션’은 마쉬멜로우처럼 보송한 블러 피니쉬 피부 표현을 원하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한다”라며 “밀크터치의 베스트 제품으로 꼽히던 롱래스팅 벨벳 광채 쿠션의 사용감을 더욱 개선한 제품인 만큼, 밀착력 높은 세미 매트 타입의 쿠션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밀크터치의 신제품 ‘올데이 스킨핏 소프트&벨벳 쿠션’은 오는 22일 낮 12시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제품 ‘올데이 스킨핏 소프트&벨벳 쿠션’ 기획전을 통해 론칭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