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20 09:48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온스타일이 동반성장위원회와 손잡고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력기업 생태계 강화 협약’을 체결했다.CJ온스타일은 20일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3년간 총 800억원 규모의 상생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이번 협약은 2019년, 2022년에 이어 세 번째로 체결된 것으로, 협력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상생 프로그램 추진과 ‘납품 대금 제대로 주기 3원칙’ 준수를 약속했다. CJ온스타일은 협력사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지원을 목표로 사업 운영 자금, 콘텐츠 경쟁력 강화, 복리후생 제도 신설, 해외 판로 개척 등 맞춤형 프로그램을 추진한다.먼저 협력사 인센티브 제도를 강화해 우수 협2025.10.20 09:47
[더파워 유연수 기자]KCC가 국내 최대 조선·해양산업 전시회인 ‘코마린(KORMARINE) 2025’에 참가해 친환경 선박도료와 선박용 단열재를 선보인다.KCC는 20일 이번 행사가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코마린 2025’는 조선·해양플랜트·해양에너지 분야의 신기술과 첨단 장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세계 5대 조선기자재 전시회다. KCC는 국내 선박도료 1위 기업으로, 2009년 첫 참가 이후 올해 일곱 번째로 전시에 나서며 부산 벡스코 1전시장 2번 홀(부스번호 2F53)에 부스를 마련했다. 회사는 이번 전시에서 선박도료 기술력과 제품 라인업을 국내외 고객사에 공개한다.주요 전시품은 친환경 실리콘 방오도료2025.10.20 09:45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이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한 신라면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글로벌 캠페인을 펼쳤다.농심은 20일 이번 행사가 지난 18일 타임스퀘어 현지에서 진행됐다고 밝혔다.농심은 하루 약 45만명이 오가는 타임스퀘어에서 전 세계 소비자가 신라면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참여형 마케팅을 운영했다.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DOOH)를 통해 ‘케이팝 데몬 헌터스’ 협업 신라면 광고를 선보였으며, 브랜드 체험을 위한 다채로운 부스도 마련했다.‘푸드존’에서는 즉석 조리기를 활용해 신라면 툼바와 새우깡 시식 행사를 진행해 현지2025.10.20 09:44
[더파워 최병수 기자]한화생명이 ‘2025 한화생명 콘서트’를 열고 전국 고객 및 지역사회와의 문화 나눔에 나섰다.한화생명은 20일 이번 행사가 지난 18일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열렸다고 밝혔다.이날 공연에는 주요 고객을 비롯해 지역 주민과 청년층 등 1300여명이 참석해 객석을 가득 채웠다. 무대에는 데뷔 40주년을 앞둔 가수 이승철이 올라 ‘My Love’, ‘희야’, ‘Never Ending Story’ 등 대표곡 20여곡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이번 콘서트는 지난 14일 열린 천안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를 거쳐 오는 11월12일까지 서울·부산·광주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천안과 대구 공연은 좌석 점2025.10.20 09:43
[더파워 유연수 기자]KT&G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의 성공적 개최를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KT&G는 20일 경상북도 경주시청에서 커피차 행사를 열고 현장 지원에 나섰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를 통해 KT&G는 경주시청과 인근 관공서 근무자, 지역 시민 등 약 1000여명에게 커피와 정관장 홍삼음료를 제공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회사는 행사 현장을 중심으로 시민들의 참여를 독려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APEC 개최 준비 분위기를 조성했다.KT&G는 이와 함께 서울·대전 본사를 비롯한 전국 주요 사업장과 영업차량에 APEC 응원 문구를 부착하고, 기업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관2025.10.20 09:42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명절 이후 장보기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로켓프레시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쿠팡은 20일 이번 행사가 오는 26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고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명절 기간 집중된 소비로 냉장고 속 식재료가 줄어드는 시점을 고려해 마련됐다. 쿠팡은 이러한 시기에 맞춰 신선식품과 냉동·냉장 가공식품 등 실속 있는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행사에는 총 300여개 품목이 포함되며, 하루 평균 150개 상품이 특가로 제공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새로운 상품이 추가돼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식품을 구매할 수 있다.쿠팡은 평일 오후 2시에 한정 수량 선착순 특가를 운영한다. 삼겹살, 요거트, 비2025.10.20 09:40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의 균형영양식 전문 브랜드 ‘메디웰’이 신제품 ‘메디웰 구수한 누룽지맛’을 선보이며 500명 규모의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매일유업은 20일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과학적으로 설계된 신제품의 특장점을 직접 경험하고 부모 또는 본인의 영양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메디웰 구수한 누룽지맛’은 초고령화 사회에 맞춰 고령층의 건강 관리를 위한 맞춤 영양 설계로 주목받고 있다. 매일유업의 50년 기술력과 노년내과 전문의의 임상 경험을 결합해 중장년층이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하면서도 소화 부담 없이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이 제품은 ‘유당 0g’ 락토2025.10.20 09:39
[더파워 최병수 기자]우리은행이 삼성전자의 새로운 간편결제 서비스 ‘삼성월렛 머니·포인트’의 금융서비스 운영 사업자로 단독 선정됐다.우리은행은 20일 삼성전자와 협력해 서비스 운영 및 전용 금융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삼성월렛 머니·포인트’는 은행 계좌를 연결하거나 충전만으로 실물 카드 없이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다. 결제 시 적립되는 포인트를 다시 결제에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리은행은 서비스 출시에 맞춰 ‘삼성월렛머니 우리 통장’과 ‘삼성월렛머니 우리 적금’을 선보인다.‘삼성월렛머니 우리 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으로, 200만원 한도 내에서 최고 연3.5% 금리를 제공한다. 기본금리 연0.2025.10.20 09:07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의 식자재 전문 브랜드 ‘크레잇(Creeat)’이 국순당과 협업한 팝업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CJ제일제당은 20일 이번 팝업이 지난 17일부터 사흘간 서울 이태원 요리주점 ‘술꼬마’에서 진행됐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브랜드 간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스토리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술꼬마와의 화려한 콜라보’를 슬로건으로 내건 팝업에서는 ‘크레잇’을 활용한 트렌디한 안주 메뉴와 함께 국순당의 프리미엄 고구마증류소주 ‘려’, ‘쌀막걸리’ 등이 페어링됐다.행사 메뉴는 ‘가지만두그라탕’, ‘스팸카츠’, ‘떡갈비깻잎전’, ‘홍가리비술찜’ 등 4종으로 구성됐다. ‘2025.10.20 09:06
[더파워 이경호 기자]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지난해 세계 34위에서 올해 37위로 세 계단 하락할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대만은 38위에서 35위로 올라서며 22년 만에 한국을 추월할 전망이다.한국은행은 20일 국제통화기금(IMF)이 지난 15일 발표한 ‘세계경제전망(World Economic Outlook)’ 보고서를 인용해 이같이 밝혔다.IMF는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를 3만5962달러(약 5083만원)로 추정했다. 이는 지난해(3만6239달러)보다 0.8% 감소한 수준이다. 이에 따라 IMF 통계에 포함된 197개국 가운데 한국의 순위는 지난해 34위에서 올해 37위로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IMF는 한국이 2028년 4만802달러를 기록하며 1인당 GDP 4만달러 시대2025.10.19 14:45
[더파워 이설아 기자]LG생활건강은 19일 이달 말 경북 경주시에서 열리는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에 ‘휘오 울림워터’ 9만6000병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울림워터는 LG생활건강과 울릉군의 합작법인인 울릉샘물이 생산하며, 울릉샘물은 지난 15일 APEC 공식 협찬사로 최종 선정됐다.LG생활건강은 이번 회의 기간 APEC 관련 행사장 곳곳에 울림워터를 비치하고, 전 세계 각국 대표단과 미디어 관계자에게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경주 국제미디어센터(IMC) 맞은편에 설치되는 ‘K-푸드 스테이션’ 내 홍보 부스에서 21개 참가국 정·재계 인사들에게 울림워터의 차별적 가치를 소개할 예정이다.울림워터는 청정섬 울릉도의 프리2025.10.19 14:44
[더파워 이설아 기자]신세계그룹은 19일 올해로 6회째를 맞은 ‘2025 대한민국 쓱데이’를 오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총 11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역대 최장 기간과 최대 물량으로 진행되며, 고객에게 ‘마법 같은 힐링’을 선사하는 국가대표 쇼핑 축제로 기획됐다.‘쓱데이’는 신세계그룹의 온·오프라인 주요 계열사가 총출동하는 대규모 쇼핑 이벤트로, G마켓과 SSG닷컴 등 온라인 채널은 물론 이마트·신세계백화점·스타필드 등 18개 주요 계열사가 참여한다. 올해는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유기적 협업과 체험형 콘텐츠를 확대해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했다.이마트는 기존 3일간 진행하던 행사를 4일로 늘리고 한우, 가공|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42.83 | ▲101.24 |
| 코스닥 | 902.70 | ▲19.62 |
| 코스피200 | 565.69 | ▲15.6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70,472,000 | ▼176,000 |
| 비트코인캐시 | 830,000 | ▲3,000 |
| 이더리움 | 6,144,000 | ▼19,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400 | ▼20 |
| 리플 | 3,876 | ▼8 |
| 퀀텀 | 3,002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70,474,000 | ▼246,000 |
| 이더리움 | 6,151,000 | ▼2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420 | ▼10 |
| 메탈 | 753 | ▲2 |
| 리스크 | 325 | 0 |
| 리플 | 3,876 | ▼8 |
| 에이다 | 1,000 | ▼3 |
| 스팀 | 136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70,400,000 | ▼410,000 |
| 비트코인캐시 | 830,000 | ▲500 |
| 이더리움 | 6,145,000 | ▼2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400 | ▲40 |
| 리플 | 3,875 | ▼9 |
| 퀀텀 | 2,988 | ▼16 |
| 이오타 | 218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