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7 10:31
아모레퍼시픽이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Carbon Disclosure Project, CDP) 평가에서 기후 변화에 대한 투명성 분야의 리더십을 인정받아 최고 등급인 A등급에 2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고 7일 밝혔다. 국내 뷰티 업계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이 최초이자 유일하다.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CDP)는 영국에 소재한 글로벌 비영리기관으로 전 세계 금융투자기관이 주도하여 기업에게 환경 관련 경영정보공개를 요청하는 글로벌 이니셔티브다. 세계 최대 규모의 환경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전 세계 금융기관이 기업 투자 등의 의사결정을 지원해 지속가능한 사회를 위한 기반을 만들고 있다. 올해는 전 세계 약 23,200개 이상의 기업이 응답한 가운데 국내에...2024.02.07 10:27
아성다이소가 ‘밸런타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상품을 구성했고, 하트 시리즈 상품, 초콜릿 DIY용품 등 총 1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하트 시리즈’는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하트’ 디자인을 테마로 기획한 시리즈 상품으로, 포장용품, 스티커 등으로 구성했다. ‘하트 초코박스’는 ‘4구’, ’8구’, ‘9구’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포장을 뜯지 않고도 선물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정사각 투명창 포장 케이스’는 소형과 중형 2가지 사이즈로 소형은 초콜릿과 작은 소품 등을, 중형은 작은 인형과 같은 제품을 넣어 선물하기에 적당...2024.02.07 10:26
매일유업이 선천성대사이상 환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는 국내 5만명 중 1명 꼴로 앓고 있는 희귀질환인 ‘선천성대사이상 질환’을 알리는 ‘앱솔루트 하트밀(Heart Meal) 캠페인’을 성황리에 종료하고, 111명의 환아들에게 ‘하트밀 박스’를 선물로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하트밀’은 마음을 뜻하는 '하트(Heart)'와 음식을 뜻하는 '밀(Meal)'의 합성어다. 매일유업이 지난 2013년부터 매년 선천성대상이상 질환을 알리고, 환아와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한 캠페인으로, 2018년부터는 ‘하트밀 굿즈’(제품)를 제작∙판매하여...2024.02.07 10:25
한샘(대표 김유진)이 2016년부터 선보여온 인테리어 공사 패키지 상품 ‘스타일패키지(Style Package)’를 전면 재단장하고 ‘스타일에디션(Style Edition)’으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스타일에디션’은 국내 홈 인테리어 업계 1위인 한샘이 부엌∙욕실∙수납∙창호∙마루∙도어 등 인테리어 공사에 필요한 가구와 건자재를 패키지로 제안하는 상품이다. “어렵고 복잡한 인테리어 공사를 더욱 쉽게 시작한다”는 캐치프레이즈에 따라 인테리어 디자인 콘셉트를 6개의 스타일로 제안한다. 그리고 인테리어 공사 예산에 따라 각각 프리미엄과 스탠다드 2종의 그레이드로 구성, 기존 스타일패키지 25종에서 스타일에디션 12종으로 라인...2024.02.07 10:23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회장 김현수, 이하 선수협)와 협회 소속 프로야구선수들의 퍼블리시티권 사용 및 라이선스 사업 권한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컴투스는 2024년 1월부터 3년간 협회 소속 선수들의 퍼블리시티권을 재판매하는 권한을 획득했다. 퍼블리시티권에는 선수의 초상권과 성명권, 캐릭터 사용권 등이 포함되며, 모바일, PC, 콘솔 등 모든 온오프라인 게임 플랫폼에서 개발 및 서비스되는 야구 게임에 적용된다. 또한 현재 KBO 리그 기반 모바일 야구 게임인 ‘컴투스프로야구2024’와 ‘컴투스프로야구V24’, 국내 대표 시뮬레이션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for매니저...2024.02.06 09:20
CJ프레시웨이가 수산업협동조합중앙회(이하 수협중앙회)와 공동 개발한 수산 신제품을 선보인다. 고품질 국산 원물을 적용한 수산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어촌 판로 확대에도 기여한다는 취지다. CJ프레시웨이는 수협중앙회와 이달부터 수산품 20여 종을 단계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5일 밝혔다. ‘수협중앙회 X CJ프레시웨이’로 표기되는 공동 브랜드 제품이다. 오징어 가공품, 국물용 멸치, 건어물류, 구이 및 조림용 생선 등 메뉴 조리, 육수 내기 등 활용도 높은 품목으로 구성됐다. 신제품은 지난해 10월 이뤄진 양측의 업무협약을 계기로 출시됐다. 수협중앙회의 원물 수급 경쟁력과 CJ프레시웨이의 국내 최대 식자재 유통망을...2024.02.06 09:18
이동통신 3사가 삼성전자의 주력 스마트폰인 갤럭시 S24 시리즈 공시지원금을 6일 일제히 올렸다. 통신업계에 따르면 갤럭시 S24·S24 플러스·S24 울트라 시리즈에 대한 이통 3사의 공시지원금은 요금제에 따라 5만5000∼50만원이다. 여기에 유통업체가 지원하는 추가지원금(공시지원금의 15%)을 더하면 소비자가 받는 지원금은 6만3250∼57만5000원이 될 것으로 보인다. 공시지원금이 가장 많은 곳은 LG유플러스로, 요금제에 따라 15만5000∼50만 원이다. LG유플러스는 이달 2일에도 갤럭시 S24 공시지원금을 요금제에 따라 12만∼45만원으로 올렸으나 경쟁사들의 지원금 확대에 따라 다시 늘린 것이다. SK텔레콤은 갤럭시 S24 시리즈의 공시지...2024.02.05 14:23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신작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STARSEED: ASNIA TRIGGER, 이하 스타시드)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앱 마켓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스타시드’ 론칭 전까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스타시드’는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글로벌 판권을 확보한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다. 위기에 처한 인류를 구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가상세계로 뛰어들어 AI 소녀들과 함께 싸우는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다. 실사 비율의 미소녀 캐릭터와 고퀄리티 원화 및 애니메이션 컷 신 등이 특징이다. 컴투스는 앞서 자사 신작을 소개...2024.02.05 09:51
고려은단은 ‘멀티비타민 올인원’이 식약처에서 최근 발간한 2022 식품 등 생산실적 자료 기준 국내 멀티비타민 판매실적 1위에 올랐다고 5일 밝혔다. 고려은단의 ‘멀티비타민 올인원’은 활력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군의 함량을 높이는 등 한국인 식습관과 영양에 맞춘 설계로 23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하루 1알로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비타민 원료 회사 DSM사로부터 공급받은 비타민과 미네랄 원료를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다. 체내 활성과 흡수력이 높은 비타민D3, 소화와 흡수에 용이한 식물성 해조칼슘 등 하나하나 까다롭게 선정한 원료를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23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 알로 ...2024.02.05 09:49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이영표 축구양말, 뷰티 인플루언서 기획 브랜드 등 MZ세대의 취미, 자기관리 니즈를 반영한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이 지난해 모바일 채널 구매 고객 현황을 분석한 결과 취미생활, 자기관리 용품에 대한 수요가 높게 나타났다. 여행상품 주문건수는 전년 대비 180%, 도서·교육 120%, 스포츠 용품은 20% 신장했다. 특히, 20~40대 주문건수가 30% 증가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1월 취미생활에 과감하게 투자하는 30·40세대 남성들을 대상으로 한 모바일 생방송 ‘훈남들’을 론칭했다. 향후, 모바일TV ‘엘라이브’를 통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취미용품부터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단...2024.02.05 09:48
아모레퍼시픽이 창업자 서성환 선대회장 탄생 100년 기념 전시 ‘아모레퍼시픽 서성환 100년 | 1924-2024’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월 1일 개막한 이번 전시는 올해 12월 27일까지 경기도 오산 ‘아모레 뷰티 파크’ 내에 있는 ‘아모레퍼시픽 아카이브’에서 진행된다. 아모레퍼시픽은 우리나라 화장품 산업의 선구자인 서성환 선대회장의 삶과 도전정신을 되새기기 위해 이번 전시를 마련했다. 이번 전시에서는 최고의 기술력으로 빚어낸 독보적인 제품 및 고객중심주의에 바탕을 둔 마케팅 전략 등 아모레퍼시픽의 성공 신화를 가능케 한 서성환 선대회장의 발자취를 확인할 수 있다. 시대의 개척자로서 새로운 길을 만들기 위해 끊임...2024.02.05 09:45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의 ‘명작수’가 누적 매출액 1조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2013년 처음 출시한 명작수는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바이탈뷰티의 대표 제품이다. 명작수는 인삼열매를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으며, 수십 년의 인삼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생베리 표준화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6,000기압에 이르는 초고압을 이용해 홍삼 고유의 성분을 극대화하는 천삼화 기술을 적용해 제품의 완성도까지 높였다. 바이탈뷰티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명작수를 ‘명작수 골드’로 최근 리뉴얼 출시했다. 명작수 골드는 바이탈뷰티 연구진이 까다롭게 배합한 면역력 및 피로 개선 기능성 포뮬러를 함유하고,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853.26 | ▼151.59 |
| 코스닥 | 863.95 | ▼27.99 |
| 코스피200 | 540.36 | ▼23.84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7,182,000 | ▲502,000 |
| 비트코인캐시 | 766,500 | ▼2,500 |
| 이더리움 | 4,131,000 | ▲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280 | ▼140 |
| 리플 | 2,929 | ▲3 |
| 퀀텀 | 2,303 | ▼1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7,100,000 | ▲369,000 |
| 이더리움 | 4,130,000 | 0 |
| 이더리움클래식 | 20,300 | ▼150 |
| 메탈 | 591 | ▼5 |
| 리스크 | 271 | ▼3 |
| 리플 | 2,930 | ▲4 |
| 에이다 | 617 | ▼4 |
| 스팀 | 106 | ▼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7,050,000 | ▲420,000 |
| 비트코인캐시 | 767,000 | ▼4,000 |
| 이더리움 | 4,129,000 | ▲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280 | ▼140 |
| 리플 | 2,927 | ▲3 |
| 퀀텀 | 2,196 | 0 |
| 이오타 | 171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