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2 09:18
bhc치킨이 신규 광고 모델인 배우 황정민과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쏘마치’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깊은 소스 맛이 일품인 신개념 양념치킨 ‘쏘마치’의 특징을 살려 ‘짙은 쏘스 깊은 맛남’을 주제로, 배우 황정민이 자연 속에서 ‘쏘마치’의 매력을 오감으로 느끼며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한 편의 감성 로맨스 영화처럼 그려낸 점이 특징이다. 영상은 싱그럽고 청량한 푸른 숲 속에서의 배우 황정민과 ‘쏘마치’의 설렘 가득한 첫 만남으로 시작된다. “우리 어디서 본 적 있나요?”라는 대사와 함께 첫눈에 반한 황정민의 플러팅이 이어지고, 눈을 뗄 수 없는 붉게 물든 소스, 코 끝에 닿은 매콤한 불향, 귀에 ...2024.05.22 09:16
신세계까사가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의 매트리스 라인업을 전면 재정비하고 자연 친화적 소재로 무장한 신규 컬렉션 ‘마테라소 포레스트’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세계까사는 ‘마테라소 포레스트’ 출시를 시작으로 기존 마테라소 매트리스 제품라인업을 전격 리뉴얼하고 연내 두 가지 매트리스 컬렉션을 추가 런칭한다. 이를 통해 세분화된 고객 취향을 적극 공략하며 다양한 시장 수요를 흡수하는 동시에 ‘마테라소’의 정체성과 전문성을 강화하고 브랜드 규모 또한 대폭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 신규 컬렉션 ‘마테라소 포레스트’는 숙면을 위해 기능은 물론 매트리스 소재의 안전성까지 꼼꼼하게 분석하는 소비자들과 환경...2024.05.22 09:03
CJ프레시웨이가 운영하는 주요 단체급식장에서 전라남도 유기농 쌀을 활용한 식단을 주 2회 제공하는 ‘더 건강한 밥상을 위한 친환경 데이’ 캠페인을 올해 11월까지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친환경농산물자조금관리위원회, 전라남도와 협력해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건강한 먹거리 체험 및 홍보 활동을 통해 친환경 농산물 소비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업, 교육기관, 병원 등 전국 40여 곳의 단체급식장에서 일반 급식, 테이크아웃 간편식, 환자식 등 다양한 형태로 유기농 쌀을 활용한 식단을 선보인다. 친환경 농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도 진행한다. 단체급식장에서는...2024.05.22 09:01
이마트가 오는 24일부터 일주일간 입맛을 돋울 다양한 초여름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당도 높은 제철 농산물을 비롯해 물회, 열무 비빔밥 등 풍성한 시즌 신상품을 준비했다. 우선5월 들어 수요가 크게 늘어난 체리와 생블루베리 등을 할인한다. 체리의 경우 작년 동기간 행사 가격보다 40% 이상 저렴하게 선보인다. 5월 중순부터 물량이 본격 확대되기 시작한 ‘미국산 체리(500g/팩)’를 행사카드 결제시 3천원 할인한 7,600원에 판매한다. 체리 해외산지 가격과 환율이 소폭 올랐음에도 이마트는 수입물량 확대 및 자체적인 가격 투자, 그리고 수입과일에 대한 정부 지원금을 활용해 체리 가격을 대폭 낮췄다. 늘어난 고객 수...2024.05.21 15:09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지난해 신규 비전 ‘멀티채널 상품 프로바이더’를 발표하고, TV를 넘어 모바일, SNS 등으로 상품 판매채널을 다각화하는 전략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차별화 상품을 다양한 판매채널에서 선보이며 시너지를 내는 ‘원 소싱 멀티채널(OSMC, One Sourcing Multi Channel)’ 방식을 통해 탈TV를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계열사의 인기 상품과 콘텐츠를 멀티채널에서 선보이며, 그룹사 간 시너지를 강화했다. 지난 2월 모바일TV ‘엘라이브’와 롯데온 라이브커머스 ‘온라이브’에서 롯데홈쇼핑의 인기 상품을 동시에 판매하는 ‘투롯데이’를 진행해 50만 명 이상의 시청자가 몰리며 동...2024.05.21 10:01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개그맨 김민기, 홍윤화 부부가 고정 출연하는 상생방송을 운영하고, 모바일 숏폼 무료 제작을 지원하는 등 중소기업 판로 개척 지원을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013년부터 판로 확대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성장을 돕기 위해 입점 컨설팅, 수수료 혜택까지 제공하는 상생방송을 운영하고 있다. 방송 수수료 우대, 상품 소개 영상 제작 지원, 상품 출고 시 무료배송, 상생 적립급 10% 등 다양한 혜택을 강화해 왔다. 현재까지 약 330개사가 참여했으며, 방송횟수 약 1,700회, 주문건수 60만 건을 기록했다. 상생방송을 계기로 해외까지 진출한 지역 맛집부터 매출액이 2배 이상 신장한 소상공인...2024.05.21 09:59
삼성웰스토리(사장 정해린)가 Z세대의 시선에서 사업, 직무, 조직문화 등을 직접 경험해 보고 소개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웰스토리텔러' 1기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지난 해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새롭게 선포한 기업 비전인 '글로벌 식음 솔루션 리더'의 각 키워드에 맞게 사업 영역 별 체험과 미션 프로그램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삼성웰스토리는 그동안 B2B 사업의 특성상 일반 소비자 특히 Z세대에게 알려지기 어려웠지만 이번 서포터즈 활동이 기업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모집하게 되는 서포터즈 '웰스토리텔러'는 웰스토리와 스토리텔러의 합성어로...2024.05.21 09:57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태국 시장에 공식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에스트라는 지난달 태국 대표 온라인 쇼핑 플랫폼 ‘라자다(Lazada)’ 브랜드관 입점을 시작으로 태국 현지 오프라인 멀티 브랜드 스토어인 ‘뷰트리움(BEAUTRIUM)’과 ‘왓슨(Watsons)’에도 입점한다고 21일 밝혔다. 태국 시장에서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에이시카365’, ‘아토베리어365’, ‘리제덤365’, ‘더마UV365’ 라인의 14개 제품을 선보인다. 이 중 주력으로 운영될 ‘에이시카365’ 라인은 에스트라의 의약학적 경험과 연구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독자 성분을 담아내 차별화된 효능을 선사한다. ‘에이시카365’ 라인의 대표...2024.05.21 09:56
bhc치킨이 자녀와 아빠가 함께하는 ‘bhc 뿌링뿌링 쿠킹클래스(이하 bhc 쿠킹클래스)’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bhc 쿠킹클래스’는 뿌링클과 치즈볼 등 bhc치킨 대표 메뉴 조리실습과 브랜드 역사, 치킨 메뉴의 탄생 비화 소개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이다. 외식 분야 전공 학생부터 동호회, 기업 및 기관 임직원, 복지단체 등 최소 15인에서 최대 28인의 단체라면 일반 소비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bhc치킨은 일반 소비자들로 하여금 K-치킨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bhc만의 맛과 노하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지난 18일,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bhc 아카데미(academy)에서 개최된 ‘아빠...2024.05.21 09:55
오설록이 따뜻한 일러스트레이션으로 각광받는 작가 오요우(Oyow)와 함께 ‘오설록 그린티 스카우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녹차에 빠진 이들이 즐거운 차 문화를 추구하는 가상 모임 콘셉트인 ‘오설록 그린티 스카우트’ 굿즈는 컬래버레이션 기간 한정판으로 운영된다. 오설록 차 3종과 리플렛이 담긴 ‘그린티 스카우트 키트’와 그린티 스카우트 대원들 그래픽이 매력적인 3단 자동우산으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오설록 직영몰에서는 ‘세계 차(茶)의 날’을 맞아 구매 금액에 따른 컬래버 키트 증정과 특별한 가격의 우산 구매 기회 등을 제공한다. 오설록 직영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금액별 제공하는 ‘그린티 스...2024.05.21 09:54
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는 서울물재생시설공단(이하 공단)과 함께 지역 상생 및 환경보전을 위한 ‘함께하는 Clean-up 플로깅’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8일 진행된 ‘함께하는 Clean-up 플로깅’은 서울 강서구 소재 기업 및 공공기관이 협력해 쓰레기 줍기 등 지역 환경 보호 및 정화 활동에 동참하는 친환경 실천 캠페인이다. 이번 행사에는 하이트진로음료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동아리 ‘보은하리’ 회원들과 공단 임직원 및 ESG 서포터즈가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서울물재생체험관을 시작으로 강서습지생태공원, 서울물재생공원 등 마곡동, 방화동 일대를 돌며 무단으로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했다. 특히 한강과 이어...2024.05.20 15:26
쿠팡이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과 손을 맞잡았다. 쿠팡은 지난 17일 잠실 사옥에서 한국외대 통번역대학원과 통번역 전문 인력 양성 및 확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쿠팡이 통번역사 채용을 위해 업무협약을 맺은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해롤드 로저스 법률 고문 및 최고 행정 책임자, 조 토마스 글로벌 채용 총괄 등 쿠팡 관계자와 이윤석 산학연계부총장, 곽순례 통번역대학원장, 임향옥 한영과 주임교수 등 한국외대 관계자가 참석해 양측의 협력 방향을 모색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쿠팡과 한국외대는 캠퍼스 리크루팅과 특강, 인턴십 등 통번역 전문 인력 양성 및 확...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86.38 | ▼28.90 |
코스닥 | 812.23 | ▼0.65 |
코스피200 | 431.16 | ▼3.6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414,000 | ▲14,000 |
비트코인캐시 | 684,000 | ▲500 |
이더리움 | 4,309,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760 | ▲60 |
리플 | 4,031 | ▼1 |
퀀텀 | 3,150 | ▼2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452,000 | ▼106,000 |
이더리움 | 4,315,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790 | ▲130 |
메탈 | 1,088 | ▼6 |
리스크 | 639 | ▼2 |
리플 | 4,034 | ▼3 |
에이다 | 1,021 | ▼6 |
스팀 | 203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490,000 | ▼60,000 |
비트코인캐시 | 683,500 | ▼2,500 |
이더리움 | 4,313,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790 | ▲100 |
리플 | 4,035 | ▼3 |
퀀텀 | 3,143 | ▼33 |
이오타 | 304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