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04 10:10
롯데홈쇼핑은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설화수, 헤라 등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아모레 미(美)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의 올해(23.1~11) 뷰티 상품 판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3040 여성 고객 비중이 50%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 설화수, 헤라, 디올, 에스티로더 순으로 수요가 높았으며, 대용량, 가성비 상품 보다는 고가여도 품질이 입증된 유명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았다. 이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인터넷, 모바일을 통해 3040 여성 고객의 수요가 높은 인기 뷰티 브랜드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뷰티 상품 판매 강화에 나선다. 롯데아이몰에서 오는 10일까지...2023.12.04 09:28
클래식 대중화를 위해 매일유업이 선보이고 있는 '매일클래식’ 20주년 기념공연이 오는 7일 4번째 무대를 마지막으로 올해의 공연을 마무리한다. 매일클래식은 클래식 음악을 접할 기회가 적은 청소년과 지역 주민, 임산부 등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공연행사다. '찾아가고 초대하는 음악회'를 모토로, 지난 2003년부터 20년간 전국 80여 곳에서 약 7만여명의 관객과 만나왔다. 올해는 20주년을 맞이해 ‘시간과 공간’이라는 테마로,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여 널리 사랑받는 클래식 음악의 존재 이유와 영속성을 지난 4월과 6월, 10월, 그리고 오는 12월 총 4회차에 걸쳐 다채로운 컨셉의 공연으로 풀어내고 있다. 또한 롯데문화재단과...2023.12.04 09:21
CJ프레시웨이가 내년부터 스마트팜 계약재배 사업을 통해 농업의 미래경쟁력 제고에 앞장선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022년부터 제주, 충남, 경북 등 전국에 걸쳐 축적해온 스마트팜의 다양한 데이터와 기술력 등을 활용해 스마트팜 계약재배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4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개인농가가 많은 우리나라 농업환경 특성상 농가의 경작지를 최대한 활용하고 농산물 재배효율을 극대화하면서 농민과 상생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으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이상기후 등으로 가격변동 폭이 큰 시장 환경에서 안정적인 가격과 공급 물량을 확보해 농가의 소득증대에 기여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농업용수 및 비료와 농약 ...2023.12.01 11:39
이랜드가 운영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지난 24일 공식 서포터즈 ‘후즈크루(WHO’S CREW)’ 5기 활동을 마치는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후즈크루 5기는 500명이 넘는 역대 최다 인원이 지원해 모집부터 경쟁이 치열했다. 패션 마케팅을 꿈꾸는 대학생, 직장인 등으로 선발된 36명이 3개월 간 후아유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활동 기간 동안 후즈크루는 후아유에서 선보이는 컬렉션을 가장 먼저 만나보고, 해당 컬렉션 상품을 자신의 개성에 맞게 코디한 콘텐츠를 소셜 네트워크에서 소개하는 미션을 진행했다. 또한 브랜드 화보 룩북 촬영, 마케팅 공모전 참여, 브랜드 수주회 참석 등 브랜드 명예 마케터 역...2023.12.01 09:41
CJ프레시웨이가 마라탕 브랜드 ‘소림마라’를 운영하는 지씨글로벌컴퍼니와 연간 200억원 규모의 식자재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계약에 따라 소림마라의 전국 매장에 마라소스, 생새우살, 돈등심 등 주요 식자재를 일체 공급할 예정이다. 앞서 CJ프레시웨이와 지씨글로벌컴퍼니는 지난달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CJ프레시웨이 본사에서 ‘식자재 공급 및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업무협약식은 CJ프레시웨이 임종욱 외식SU장, ㈜지씨글로벌컴퍼니 원종만 대표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소림마라’는 구수한 사골 육수를 활용해 자체 개발한 한국형 마라탕으로 인...2023.12.01 09:35
이랜드월드가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대리점 동행기업으로 3년 연속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대리점 동행기업 선정식은 지난달 30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공정거래조정원에서 조홍선 공정거래위원회 부위원장과 조동주 이랜드월드 최고운영책임자(COO) 및 LG전자, 매일유업, 남양유업, 대상, CJ제일제당 등 동행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의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대리점 동행기업’은 대리점 분야 상생 문화 확산하기 위해 공정거래위원회가 2021년 처음 도입해 올해로 3년차를 맞는 제도다. 대리점 동행기업은 신청일 기준으로 최근 1년 간 대리점법 위반 사항이 없고 표준대리점계약서를 사용하고 있는 사업자 중에서 선정한다....2023.11.30 10:45
오설록이 홍차에 천연 베르가못 향과 제주 유자를 블렌딩한 ‘시그니처 얼그레이’를 3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그니처 얼그레이는 오설록 유기농 차밭에서 채엽한 찻잎에 천연 베르가못 향을 더해 산뜻하면서도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제주의 유자를 블렌딩해 시트러스의 상큼함이 어우러지고 바닐라 향미 터치로 부드러운 풍미를 더했다. 무겁거나 부담스럽지 않아 데일리로 즐기기 적합하고 맛이 강한 음식과 달콤한 디저트 등 어디에나 잘 어울려 연말 파티 음식과도 훌륭한 조화를 이룬다. 연말 소중한 이들과 홈카페를 즐길 수 있는 차와 티푸드도 새롭게 선보인다. 오설록 ‘스윗 허니 블랙티’는 달콤한 꿀의 풍미가 가득한 허니 블렌딩...2023.11.30 10:31
폴 바셋이 겨울 시즌 한정 딸기 메뉴와 홀리데이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설향 딸기를 활용한 음료와 아이스크림 6종을 2회로 나눠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11월 30일에는 딸기의 달콤함을 담은 ‘딸기 아이스크림’, 설향 딸기청과 밀크 아이스크림의 바디에 딸기 아이스크림을 토핑한 ‘딸기 아이스크림 라떼’, 소화가 잘되는 우유에 딸기청을 더한 ‘소잘 딸기 설향 우유’, 장미, 히비스커스, 딸기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로즈 베리 블렌딩티’ 등 딸기 시리즈 4종을 출시한다. 이후, 12월 14일에는 설향 딸기청과 생딸기, 치즈케이크 다이스까지 더한 ‘설향 생딸기 디저트컵’과 설향 딸기를 그대로 담은 ‘설향 생딸기 주스’ ...2023.11.30 10:08
매일유업의 기업문화 함양을 위한 사내 모임인 매일다양성위원회와 봉사동호회 ‘살림’은 연말을 맞아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자선바자회를 열고, 판매 수익금 전액을 입양기관과 미혼모시설 등에 전달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3일 진행된 바자회에는 매일유업과 매일유업 관계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 엠즈씨드(폴 바셋), 상하농원, 엠즈베이커스 등의 회사 임직원뿐만 아니라, 매일유업과 같은 건물에 입주해 있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우리카드 직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눈길을 끌었다. 매일유업은 어메이징 오트를 비롯해, 상하목장 유기농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더그레잇티 콤부차, 페레로 킨더초콜릿, 영양식 ‘키즈부스트’, ‘핑크퐁...2023.11.30 08:40
이랜드월드가 지난 29일 열린 ‘2023년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는 대∙중소기업의 동반 성장을 촉진하고, 동반성장에 대한 대국민 이해와 관심 제고를 위해 2004년부터 매년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을 개최해왔다. 올해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은 29일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에스플렉스센터에서 ‘동반성장 20년, 함께 성장할 대한민국’을 주제로 진행됐다. 기념식을 통해 동반성장 정책 태동 20주년을 기념하고, 신(新)동방성장 국정과제를 통해 함께 성장하는 대한민국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특히 이날 기념식에서는 동반성장 특강 및 포럼과 함께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2023.11.30 08:39
쿠팡풀필먼트서비스가 지난 29일 서울 마포구 에스플렉스센터에서 열린 ‘2023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30일 밝혔다.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은 올해로 20회째를 맞이했다. 중소기업벤처부는 매년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에서 대·중소기업 간 동반성장을 촉진하여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를 대상으로 포상을 진행한다. 쿠팡풀필먼트서비스는 ‘로켓프레시’ 산지 직송 서비스를 운영해 온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농수산물 산지에 쿠팡 물류센터 운영의 노하우가 담긴 ‘미니 물류센터’를 구축하여 신선식품들이 빠르고 안전하게 전국으로 유통되고 있다. 이로써 쿠팡과 함께하는 수많은 지...2023.11.29 14:57
이랜드이츠의 뷔페 브랜드 애슐리퀸즈가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디저트 파티’ 콘셉트의 ‘디저트 컬렉션’을 29일부터 전국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달콤한 연말 모임을 위해 선보이는 디저트 컬렉션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디저트 부분을 강화해 총 12종의 디저트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디저트 컬렉션은 △화이트 루비 쇼콜라, △홈메이드 쇼콜라, △퓨어 스노우 화이트, △크림 브륄레 또는 크림 캐러멜(주중 저녁, 주말 점심·저녁 제공), △캐러멜 월넛 카스텔라, △애슐리 시그니처 티라미수, △애슐리 시그니처 휘낭시에, △빅토리아 샤인 생크림 케이크, △샤인 망고 쇼콜라 케이크, △샤인...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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