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21 13:18
하림이 ‘신안명품천일염으로 간을 한 닭볶음탕용’을 대형 유통사 가운데, GS더프레시에서 처음으로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하림 ‘신안명품천일염으로 간을 한 닭볶음탕용’은 100% 국내산 닭고기를 깨끗이 손질한 뒤 천일염으로 밑간 한 제품이다. 닭고기 속살까지 골고루 간이 잘 배어 어떤 요리에도 활용하기 좋다. 전남 신안의 청정 지역 해수를 자연 바람과 햇볕에 말려 생산한 귀한 소금을 사용해 맛이 깔끔하다. 신안 천일염은 비교적 염도가 낮고, 칼륨과 마그네슘 등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미네랄과 각종 영양성분이 풍부해 소금 중에서도 최고로 손꼽힌다. GS더프레시 김경진 신선 MD 부문장은 “닭고기 요리는 속살까지 간이 배게 ...2024.08.21 13:11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지난 20일 부산 진구 ‘꿈꾸는지역아동센터’에 문화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친환경 학습공간 ‘작은도서관’ 92호점을 개관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개관식에는 롯데홈쇼핑 이동규 마케팅부문장, 한국구세군 박종환 커뮤니케이션스부장, 부산광역시의회 김재운 광역의회의원, 꿈꾸는지역아동센터 허세훈 센터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약 3개월의 공사기간을 거쳐 완성된 시설 내부를 둘러보고, 향후 활용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작은도서관’ 92호점은 지난 2월 롯데홈쇼핑이 구축 희망 지역을 공개 모집해 개관한 6개소 중 하나다. 롯데홈쇼핑은 돌봄이 필요한 지역 아동 36명이 생활하고 있는 부산 ...2024.08.21 13:10
신세계그룹이 2024년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회사의 납품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납품대금 조기 지급에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신세계DF, SSG닷컴, 신세계L&B 5개 사가 참여하며, 2,000여개 협력회사에 2,600억원 규모로 지급된다. 대금 지급을 앞당긴 것은 고금리, 고물가 등의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 협력회사들의 명절 자금 운용에 도움을 주기 위해서다. 신세계그룹은 추석을 앞두고 납품대금 지급 시기를 기존 정산일로부터 최대 10일 앞당겨 9월 10일에서 13일 사이 지급한다. 한편,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은 지난 2011년부터 동반성장펀드를 운영해 협력회사가 낮은 금리로 자금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2024.08.21 09:58
LG생활건강의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우라(AURA)에서 글로벌 향료사의 생화캡슐을 적용한 건조기용 ‘아우라 생화캡슐 드라이시트’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우라 생화캡슐 드라이시트는 국내에선 처음으로 건조기용 시트에 자연 유래 생분해성 향기 캡슐을 적용했다. 특히 향기 캡슐이 건조기 내부의 고온에도 향기를 보호하기 때문에 건조기에 사용 후에도 잔향이 약 30일 동안 지속된다. 생화의 좋은 향을 그대로 담은 제품인 만큼 미리 사용해 본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았다. 30~50세 여성 3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 조사에서 3일간 제품을 사용한 고객들의 향기 만족도는 100%를 기록했다. 아우라 생화캡슐 드라이시트는 △피오니 로...2024.08.21 08:58
쿠팡이 오는 25일까지 '쿠팡수입 새학기 준비 세일'을 진진행한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베이스어스, TCL, 스탠리 등 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먼저 21일까지는 새학기 필수품인 디지털 가전과 액세서리 상품을 마련했다. 베이스어스 인기 충전기 어댑터와 케이블 등을 최대 70% 할인한다. 빅트랙 브이북 15.6 셀러론, 에이수스 비보북 16X, 에이서 니트로 V15 등 최신 노트북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인기 캠핑용품 브랜드 스탠리의 텀블러도 특가로 선보인다. 아이스플로우 에어로라이트 텀블러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10% 할인한다. 와우회원은 5만원 이상 구매시 2000원, 10만원 이상 구매시 7000...2024.08.21 08:51
CJ프레시웨이가 프랜차이즈 맞춤형 상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특정 외식 프랜차이즈에 전용 공급하는 조리 간소화 상품을 통해 고객 유지 효과를 강화하고 식자재 유통 경쟁력도 높인다는 목표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해부터 프랜차이즈 맞춤형 상품 36종을 개발해 16개 외식 브랜드에 공급했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양념육 △특제 소스 △국탕용 베이스 등이다. 자체 R&D 센터에서 배합비와 레시피를 연구해 개발하며 일부 상품은 소스 공장과 센트럴 키친을 활용해 직접 생산한다. 최근 신상품은 지난달 출시한 ‘우삼겹볶음우동’이다. 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호맥’에 유통하는 전용 상품으로 특제 소스에 버무린 세절 양념육과 면,...2024.08.20 16:24
오리온이 베트남 현지에서 '참붕어빵'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2019년 중국에서 선보인 데 이어 베트남까지 시장을 확대해 '초코파이情'을 잇는 글로벌 파이 브랜드로 육성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베트남 참붕어빵은 제품명부터 맛, 식감까지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통해 선보였다. 제품명은 베트남 전래동화와 인기가요에서 영감을 얻어 '봉방'(Bống Bang)으로 정했다. 우리나라의 콩쥐팥쥐와 같이 착한 언니를 돕는 물고기를 그린 베트남 전래동화 '떰캄'과 이 이야기를 모티브로 한 인기가요 '봉봉방방'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국내 참붕어빵 제조 레시피를 바탕으로 밀크초콜릿에 단팥...2024.08.20 14:00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내일(21일)부터 내달 8일까지 패션 특집전 ’24 FW 뉴 컬렉션 쇼(New Collection SHOW)’를 열고, 단독 패션 브랜드의 가을, 겨울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F/W 시즌 패션 키워드로 ▲소재 고급화 ▲실용성 ▲브랜드 정체성 강화를 내세웠다. 캐시미어, 실크 등 프리미엄 소재를 활용한 고급 아이템 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선호하는 구성, 가격대로 실용성을 높인 상품까지 대거 선보이며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총족시킬 예정이다. 브랜드별 콘셉트에 맞춘 개성 있는 아이템으로 단독 브랜드별 정체성을 강화하며 패션 전문성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파리, 뉴욕 등 패션위크에...2024.08.20 09:57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는 일본 도쿄 하라주쿠 기반의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네이버후드(Neighborhood)’와의 협업 제품을 오는 23일에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헬리녹스와 네이버후드의 협업은 2015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10년째 이어오고 있다. ‘Neighborhood x Helinox’ 컬렉션에서는 헬리녹스에서 꾸준히 주목받아 온 제품군을 바탕으로 총 7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는 네이버후드의 2024년 패턴인 트리카모(Tree Camo)를 적용해 자연 속에서 나무와 어우러지는 컬러감으로, 자연의 미학을 반영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실용적인 제품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구성에는 어디서나 편안한 생활 공간을 제공하는 6~8인용 자립...2024.08.20 09:56
아모레퍼시픽의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태국 시장에 공식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을 공략을 가속화한다. 헤라는 지난 8일 태국 방콕의 쇼핑 중심지 중 하나인 칫롬 지역의 대표 백화점 ‘센트럴 칫롬’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오픈 당일에는 글로벌 미디어 관계자 및 인플루언서 등 200여명이 참석한 론칭 기념행사를 진행했으며, 브랜드 소개와 대표 메이크업 룩, 뷰티 루틴을 설명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센트럴 칫롬에서는 태국 1호 매장 오픈과 함께 브랜드 팝업 스토어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방문객들은 헤라의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브랜드 소속 아티스트들이 제공하는 전문적인 메이크업 서비스와 메이크업 쇼...2024.08.20 09:54
농심이 스낵 신제품 ‘포테토칩 올디스타코맛’을 오는 26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올디스타코’는 서울 을지로 소재 음식점으로, 멕시코 대표음식 타코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메뉴를 선보이며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힙지로 타코 맛집’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포테토칩 올디스타코맛은 포테토칩에 소고기와 치즈 풍미, 라임의 상큼함과 살사 소스의 매콤한 맛을 조합, 매장 이름이자 시그니처 메뉴 이름인 ‘올디스타코’의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농심 관계자는 "올디스타코와 공동 개발을 통해 국내 유일 타코맛 감자칩을 선보이게 됐다"며 "MZ세대가 사랑하는 을지로 타코 맛집 메뉴를 포테토칩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겨 ...2024.08.20 09:20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이 소비자들의 당류 섭취를 줄이고, 건강한 선택을 돕기 위해 제품의 당 함량과 설탕 첨가 유무를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안내 표시를 강화하고 이를 알리는 ‘매일당당’ 캠페인과 네이버 쇼핑라이브 및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매일당당’은 ‘매일 건강한 당신을 위한 당 습관’ 캠페인의 줄임말이다. 기존에도 설탕무첨가 혹은 저당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인 매일유업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제품의 당 영양정보를 한 눈에 파악하기 쉽게 표시한 안내 마크를 소개하고 해당되는 제품들도 추천할 예정이다. 매일유업은 당을 줄이거나 무당, 혹은 설탕을 넣지 않은 제품들을 ‘로어슈거, 로우슈거, 제로슈거...|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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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스피 | 4,108.62 | ▼8.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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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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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더리움클래식 | 17,670 | ▲140 |
| 메탈 | 501 | ▲2 |
| 리스크 | 288 | ▲2 |
| 리플 | 2,767 | ▲19 |
| 에이다 | 531 | ▲5 |
| 스팀 | 93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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