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23 09:02
한샘(대표: 김유진)이 오는 12월 11일까지 가구∙인테리어 공사∙생활용품 900여종을 최대 85%까지 할인하는 대규모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SSEM FESTA)’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쌤페스타는 가구, 인테리어 공사, 생활용품 분야를 총 망라한 한샘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다. 한샘은 홈인테리어 분야 1위 기업으로서 고객들이 집꾸밈의 즐거움을 더 자주 만끽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쌤페스타를 개최 중이다. 한샘의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한샘은 지난 3월과 8월에 이어 세 번째로 열리는 이번 쌤페스타의 컨셉을 ‘연말 선물’로 정했다. 고객에게 선물과도 같은 혜택을 제공하겠...2023.11.22 13:30
이랜드가 운영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22일부터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서는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 스티브 풀오버, 시그니처 패치집업을 비롯해 추워진 날씨에 활용도 높은 23FW 신상품까지 온·오프라인에서 판매한다. 특히, 온라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후아유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할인 쿠폰 지급, 2배 적립금 지급 등 이벤트를 통해 더욱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이랜드몰과 무신사 채널에서는 후아유 주요 상품을 요일별 특가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올 한해 후아유를...2023.11.22 09:36
롯데홈쇼핑은 오는 23일 개그맨 이상훈이 출연해 키덜트족을 위한 한정판 장난감을 판매하는 모바일 생방송 ‘훈남들’을 론칭하는 등 콘텐츠와 연계한 3040세대 남성 타깃 상품 판매를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장기 불황에도 젊은 남성을 중심으로 취미생활에 과감하게 소비하는 가심비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 롯데홈쇼핑이 올해(23.01.01~11.22) 30~40대 남성고객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가전, 스포츠, 게임 등 취미용품 객단가가 평균 대비 50% 이상 높게 나타났다. 이에 따라, 연예계 소문난 덕후(마니아)이자 장난감 리뷰 SNS 채널을 운영하는 개그맨 이상훈과 협업해 한정판 장난감을 소개하는 모바일 생방송을 기획했다. 모바일,...2023.11.22 09:33
프리메라가 12월 3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디 에볼루션-씨드에서 장벽까지'라는 콘셉트로, 프리메라의 씨앗에 대한 오랜 연구를 기반으로 한 피부 장벽 솔루션을 이해하는 여정으로 구성했다. 공간 입구에는 프리메라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르세라핌 사쿠라의 비주얼과 함께 브랜딩 영상 '디 에볼루션-씨드의 진화' 편의 씨앗을 형상화한 대형 오브제를 설치하고, 브랜드 컬러인 '씨드 옐로우'로 포인트를 준 포토존 등을 마련했다. 내부는 △신스 1986 △씨드에서 장벽까지 △장벽에서 슬로우에이징까지 △왓츠 넥스트 등 4개의 공간으로 다채롭게 선보인다. ...2023.11.22 09:21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중식당 크리스탈 제이드가 다가오는 겨울 기력을 돋울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시즌의 컨셉은 ‘해륙진미’ 로 쌀쌀해지는 겨울, 바다와 땅의 기운을 받고 자란 신선한 식자재를 활용한 겨울 시즌 메뉴를 선사할 예정이다. 맑은 통영 앞바다에서 자라 알이 굵고 영양분이 풍부한 통영산 굴과 겨울 시즌에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구황부추 요리를 함께 선보인다. 신선한 통영굴을 가득 넣은 겨울 시즌의 시그니처 메뉴인 ‘통영 굴짬뽕’ 과 통영굴과 해산물을 담백한 화이트 소스와 함께 곁들인 ‘통영 굴로장생 덮밥’, 바삭하게 튀겨 타르타르 소스와 함께 즐기는 ‘통영 굴튀김’ 등 3가지 한...2023.11.22 09:20
쿠팡이 겨울 방한 패션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패션’ 기획전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기획전 페이지는 쿠팡 앱 내 ‘패션’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서 100여개 브랜드의 1만5000여개 상품을 선보인다. 패딩/다운 아우터, 플리스, 맨투맨, 겨울부츠, 장갑, 모자, 목도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겨울 방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휠라, 슈펜, 지오지아, 아디다스, 베네통 키즈 등 유명브랜드부터 소호 제품을 아우르는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은 △휠라 코듀로이 스니커즈 △슈펜 어그 부츠 △아디다스 퀼티드 패딩 자켓 △베네통 키즈 스마트폰 터치 장...2023.11.21 13:37
롯데홈쇼핑이 지난 17일부터 태국 방콕 최대 쇼핑몰 ‘시암 디스커버리’에서 진행 중인 벨리곰 특별전시가 현지인들의 호응을 얻으며 벨리곰의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160만 SNS 팬덤을 보유한 벨리곰은 공식 유튜브 채널의 해외 시청자 비중이 40%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두바이, 뉴욕, 자카르타 등 K-콘텐츠 수요가 높은 지역에서 공공전시, 깜짝 카메라를 선보여 현지 관람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전시는 포스트 코로나 이후 아시아 최대 쇼핑 허브국으로 도약 중인 태국에서 동남아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내년 1월 14일까지 두 달간, 연말 크리스마스...2023.11.21 13:26
bhc그룹이 본격 겨울철을 앞두고 서울시립강동노인종합복지관(이하 강동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온(溫)통(通)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bhc그룹은 지난 20일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강동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관내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위한 김장김치 약 2000포기를 전달하는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bhc그룹은 생필품과 식음료 등 물가 상승이 지속되는 가운데 겨울철 김장김치 마련에 어려움을 느끼는 저소득층 어르신들 위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김치는 우리 밥상에서 빠질 수 없는 기본 반찬이자, 한국인의 대표적인 영양 반찬 중 하나이며, bhc그룹은 지난해보다 후원 규모를 확대하여 총 650가정에 김장김...2023.11.21 11:34
CJ제일제당이 신세계 유통 3사(이마트·SSG닷컴·G마켓)와 만든 첫 공동 기획 제품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공동으로 기획한 ‘폭신 왕만두(고기·김치)’, ‘스팸 토마토 디트로이트 피자’, ‘스팸 튀김’, ‘쭈곱새(밀키트)’ 등의 혁신 제품 5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지난 6월 CJ제일제당과 신세계 유통 3사가 맺은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제품 콘셉트 개발부터 출시까지 양사가 긴밀히 협력해 탄생했다. 폭신 왕만두(고기·김치)는 반죽을 발효해 겉은 부드럽고 폭신하면서도 속은 쫄깃한 식감으로 전통시장 맛집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만두소에 들어가는 재료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고유의 맛과...2023.11.21 11:27
쿠팡은 오는 26일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마련한 ‘로켓럭셔리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로켓럭셔리 위크의 가장 큰 혜택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적립 혜택을 마련했다는 점이다. 쿠팡은 전 상품의 구매금액 10%를 쿠팡 캐시로 지급한다. 구매 제품 수와 금액 제한은 없으며 일 최대 15만 원 한도로 적립 가능하다. 또 럭셔리 스킨케어 전문 스파 브랜드 ‘달팡’ 제품을 7만 원 이상 구매하면 5천원 할인 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달팡과 함께 7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도 준비했다. 경품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달팡 인스티튜트의 스파이용권과 달팡 에끌라 수블림 래디언스 캡슐 스킨케어 상품이다. 행사 기간...2023.11.20 14:04
LG생활건강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뷰티 인플루언서 ‘회사원A’와 공동 개발한 ‘퍼펙팅 실키핏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과 ‘퍼펙팅 실키핏 파우더’가 일본 뷰티 시장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VDL은 지난 9월 초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 등을 통해 론칭한 퍼펙팅 실키핏 쿠션 및 파우더가 큰 인기를 끌면서 지난달(10월) 기준 VDL 일본 온라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82% 올랐다. 일본 전용 제품인 VDL 퍼펙팅 실키핏 쿠션 및 파우더는 한국과 일본에서 활동하는 유튜버 ‘회사원A’와 공동 개발했다. 회사원A는 일본어를 유창하게 구사하는 한국인 뷰티 인플루언서로, 일본 시장을 겨냥한 ‘회사원J’ 채널도 운영하...2023.11.20 13:48
이랜드 공식 온라인 패션 스토어 ‘이랜드몰’이 ‘블랙 프라이스’ 행사를 20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랜드몰 ‘블랙 프라이스’는 미국 최대 규모 행사 ‘블랙 프라이데이’를 모티브로 하는 행사다. 이랜드몰은 다가오는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전한다. 이번 행사에는 스파오, 미쏘, 로엠, 클라비스, 후아유, 슈펜 등 이랜드 대표 브랜드와 함께 나이키, 어그 등 겨울에 입고 신기 좋은 다채로운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및 홈 파티 시즌을 위한 주얼리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 속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92.29 | 0.00 |
코스닥 | 818.27 | 0.00 |
코스피200 | 431.64 | 0.0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460,000 | ▼1,041,000 |
비트코인캐시 | 682,500 | ▼1,500 |
이더리움 | 4,728,000 | ▼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610 | ▲70 |
리플 | 4,780 | ▲40 |
퀀텀 | 3,217 | ▲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357,000 | ▼985,000 |
이더리움 | 4,728,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570 | ▲60 |
메탈 | 1,103 | ▲3 |
리스크 | 633 | ▲1 |
리플 | 4,770 | ▲40 |
에이다 | 1,127 | ▲4 |
스팀 | 204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300,000 | ▼1,110,000 |
비트코인캐시 | 682,000 | ▼500 |
이더리움 | 4,724,000 | ▼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560 | ▲80 |
리플 | 4,774 | ▲37 |
퀀텀 | 3,147 | ▲10 |
이오타 | 333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