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19 13:32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이 공정거래위원회의 ‘2024년 대리점 분야 공정거래협약 이행평가’ 결과,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19일 밝혔다. 2021년 도입된 ‘대리점 분야 공정거래협약 이행평가’는 사업자와 대리점간에 자발적으로 공정거래 관계 법령을 준수하고 상생협력을 약속하기 위해 체결한 제도이다. 공정위는 신청한 사업자를 대상으로 계약의 공정성, 법 위반 예방 노력, 상생협력 지원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기업에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대리점과의 공정한 계약체결 및 법 위반 사전 예방을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였고, 판매촉진행사 비용부담 및 공급가격의 인하와 각종 용품 등...2024.08.19 13:31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MZ세대 인기가 높은 여행용품 브랜드 ‘로우로우(RAWROW)’가 쿠팡에 입점했다. 캐리어에 다양한 색상과 편의 기능을 넣은 트립웨어(Tripwear)로, 세계 3대 디자인상인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브랜드다. 쿠팡은 로우로우의 신규 입점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론칭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로우로우의 캐리어와 백팩, 여행용 파우치 등 인기 신상품 18개를 선별해 선보인다. 최근 인기가 높은 로우로우의 스테디셀러 캐리어인 ‘알 트렁크 953 프레임 에피소드 3(R TRUNK 953 FRAME Ep.3)’가 대표 상품이다. 로드 옐로우, 딥 퍼플, 스카이 코랄 등 7가지 독특한 색상으로 MZ세대에게 인기...2024.08.19 10:54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셀렉스 프로핏 초콜릿 파우더' 출시를 기념해 지난 16일 강릉 머슬비치에서 진행한 ‘셀렉스 데드리프트 챌린지’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19일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1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강릉 머슬비치에서 셀렉스 데드리프트 챌린지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이 직접 참여한 데드리프트 중량 기록을 모두 누적해 적립된 할인율로 셀렉스 프로핏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새로운 형태의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매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 신기록을 세운 국내 최정상의 보디빌더 마선호와 약 70만 명의 팔로워를...2024.08.19 10:52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전골요리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비비고 낙곱새전골'·'비비고 곱창순대전골'로, 비비고의 차별화된 냉동 국물요리 기술과 노하우로 외식 전문점 수준의 맛을 구현했다. 해동 후 재료를 냄비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10분만에 전문점에서 먹던 전골요리를 즐길 수 있다. ‘비비고 낙곱새전골’은 꼼꼼하게 손질해 마지막 잡내까지 잡은 곱창과 쫄깃한 낙지·새우가 듬뿍 들어있는 제품이다. 진한 사골 육수와 매콤한 특제 양념, 대파 등으로 시원하고 깊은 국물맛까지 잡아 든든한 한끼로도 제격이다. ‘비비고 곱창순대전골’에는 곱창, 속이 꽉찬 고기순대와 함께 대파·...2024.08.19 10:39
한샘(대표: 김유진)이 회사의 새로운 미션과 일하는 원칙인 ‘한샘다움’을 발표한다고 19일 밝혔다. 기업문화의 재정립으로 도약의 기반과 지속 가능한 성장의 토대를 마련하는 취지이다. 이를 통해 한샘의 지난 50여 년 역사를 계승하고 새 경영환경의 흔들림 없는 구심점을 수립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샘은 회사가 이어온 업과 사명을 시대의 변화에 맞게 재해석해 새로운 미션과 원칙에 반영했다. 이를 모든 구성원이 함께 공유함으로써 압도적인 품질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고객의 삶에 가치를 더한다는 것이 목표다. 한샘의 새로운 미션은 ‘더 나은 삶을 위한 공간의 기준을 만들어, 모두의 일상에 가치를 더한다’이다...2024.08.19 10:37
샘표가 창립 78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샘표는 1946년 창립 이래 '내 가족이 먹지 못하는 것은 절대 만들지도 팔지도 않는다'는 창업주의 신념을 지켜며 한국 식문화를 대표하는 회사로 성장해왔다. 대한민국 간장 시장을 선도하는 1등 기업으로서 한식의 근간인 우리 장(醬)과 발효 연구에 매진하며 요리에센스 연두와 완두간장, 유기농고추장 등을 선보여 해외에서도 혁신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지난 2021년 창립 75주년을 맞아 요리 과정과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인 브랜드 ‘새미네부엌’을 론칭해 ‘즐거운 요리혁명’을 이끄는가 하면, 우리맛 연구팀이 10년 이상...2024.08.19 10:35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이달 16일부터 25일까지 ‘비레디 서포터즈’ 3기를 비레디 공식 인스타그램과 링커리어를 통해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비레디 서포터즈’는 뷰티와 콘텐츠 마케팅에 관심이 있고, SNS 활용에 능숙한 20대 남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비레디 서포터즈’ 3기로 선발되면 오는 9월 말부터 내년 1월 말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하며, 매월 제공되는 비레디 제품으로 뷰티 콘텐츠를 제작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비레디는 브랜드 담당자와의 커뮤니케이션 기회, 아모레퍼시픽 본사 투어 등으로 브랜드 서포터즈로서의 소속감과 자부심을 더욱 높일 수 있...2024.08.16 09:21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균형영양식(환자식) 전문 브랜드 ‘메디웰’이 연일 지속된 폭염 속 무더위로 건강에 위협을 받고 있는 취약계층 독거노인들을 위해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메디웰 오곡맛 플러스 미니’ 제품 100박스(2,400개)를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취약노인의 건강하고 안전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매일유업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가 함께 진행하는 '착한바람 캠페인’의 일환이다. 매일 맛있게 먹는 영양관리 브랜드 ‘메디웰’은 매일유업이 지난 50여년 이상 쌓아 올린 식품·영양식 및 메디컬푸드 사업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영양전문가들이 설계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기...2024.08.16 09:06
CJ프레시웨이가 ‘캠퍼스 앰버서더’를 운영하며 취업을 앞둔 대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캠퍼스 앰버서더'는 올해 처음 시작한 CJ프레시웨이의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으로, 식품·유통업계 홍보 마케팅 분야에 관심있는 대학생을 위한 실무 역량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CJ프레시웨이 '캠퍼스 앰버서더' 1기로 선발된 10명의 대학생은 지난 6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식자재 유통 및 푸드서비스 사업에 대한 이해도와 실무 역량을 높이는 교육과 직무별 현직자 멘토링, 주요 인프라 투어, ‘2024 푸드 솔루션 페어’ 행사 현장 홍보 등에 참여했다. 이달에는 ‘채용 마케팅’을 ...2024.08.16 09:04
쿠팡풀필먼트서비스(이하 CFS)가 8.15 광복절을 맞아 특별한 행사를 열었다. CFS는 지난 14일 독립기념관에서 ‘와우 더 코리아’ 나라사랑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활동에는 정종철 CFS 대표이사를 비롯해 쿠팡 천안센터 및 목천센터에서 근무하는 임직원 20여 명이 함께 했다. CFS는 독립기념관과 함께 어린이들에게 독립운동가의 희생을 기억하고, 광복의 의미와 자긍심을 심어주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CFS 임직원들은 관람객들이 정기적으로 독립기념관 소식을 받아볼 수 있도록 독립기념관 채널 구독 행사를 개최했다. 또 어린이 가족 관람객 815명에게 CFS가 특별제작한 8.15 기념 티셔츠와 얼음물을 나누어 주었...2024.08.14 13:51
오리온은 올해 상반기에 연결기준으로 매출 1조4677억원과 영업이익 2468억원의 사상 최대 성과를 거뒀다고 14일 밝혔다. 분기 기준으로는 2분기 연결기준 매출 7193억원, 영업이익 1217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0.8% 소폭 늘었고, 영업이익은 8.4% 증가했다. 분기 기준으로도 역대 최대 실적이다. 중국과 베트남 법인의 영업이익은 각각 23.1%, 16.2% 늘며 전체 영업이익 증대에 기여했다. 중국 법인은 매출액이 7.2% 성장한 6022억원, 영업이익은 23.1% 성장한 1101억원을 달성했고, 베트남 법인은 매출액이 7.7% 성장한 2166억원을 기록했다. 베트남 법인의 영업이익은 물류비 및 광고비 절감 등 비용 효율화를 통해 16.2% 성장...2024.08.14 10:29
CJ제일제당은 연결 기준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3836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11.3%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3일 공시했다. 분기 영업이익은 지난해 4분기 증가세로 전환한 이후 3개 분기 연속 흑자를 기록했다. 전체 매출은 0.3% 늘어난 7조2387억원으로 집계됐다. 순이익은 1478억원으로 16% 늘었다. CJ대한통운을 제외한 CJ제일제당 2분기 매출은 4조3314억원으로 2.1% 감소했으며 영업이익은 2690억원으로 14.1% 늘었다. CJ제일제당의 호실적은 해외 식품사업과 바이오사업 부문이 이끌었다. 2분기 해외 식품사업은 독일, 네덜란드 등 서유럽 중심으로 주요 유통채널 입점을 늘리면서 1조3244억원의 매출을 거뒀다. 유럽의 경우 영국...|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8.62 | ▼8.70 |
| 코스닥 | 915.20 | ▼4.36 |
| 코스피200 | 584.21 | ▼0.4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899,000 | ▲501,000 |
| 비트코인캐시 | 852,500 | ▲9,500 |
| 이더리움 | 4,333,000 | ▲1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640 | ▲130 |
| 리플 | 2,767 | ▲17 |
| 퀀텀 | 1,826 | ▲7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000,000 | ▲489,000 |
| 이더리움 | 4,333,000 | ▲1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670 | ▲140 |
| 메탈 | 501 | ▲2 |
| 리스크 | 288 | ▲2 |
| 리플 | 2,767 | ▲19 |
| 에이다 | 531 | ▲5 |
| 스팀 | 93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930,000 | ▲480,000 |
| 비트코인캐시 | 852,000 | ▲7,500 |
| 이더리움 | 4,335,000 | ▲1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610 | ▲100 |
| 리플 | 2,767 | ▲17 |
| 퀀텀 | 1,821 | 0 |
| 이오타 | 12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