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08 13:19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전개하는 키즈 SPA 브랜드 ‘스파오키즈’가 오는 9일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에 단독 매장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스파오키즈는 올해 상반기에만 전년대비 91%의 매출 성장세를 기록한 스파오키즈는 인기에 힘입어 하반기에는 전국 단위의 백화점에도 단독 매장을 오픈하는 등 공격적인 확장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신관 지하 1층에 오픈한 이번 매장은 스파오의 정체성인 ‘트렌직(trend+basic)’ 상품과 ‘컬래버 콘텐츠’를 전면에 내세웠다. 먼저,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을 가미한 트렌직 상품들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바시티 재킷과 키즈 상하 세트 등 대표 상품들로...2024.08.08 10:03
아모레퍼시픽이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3개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공간 커뮤니케이션 영역에서 ‘아리따 글꼴 전시’와 ‘북촌 조향사의 집’, 패키징 디자인 영역에서 ‘에이피 뷰티(AP BEAUTY)의 프라임 리저브(PRIME RESERVE) 라인’이 각각 수상했다. 공간 커뮤니케이션 영역에서 본상을 수상한 ‘아리따 글꼴 전시’는 아모레퍼시픽의 글꼴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과 문화 사업에 관한 이야기를 풀어낸 전시다. 글꼴 ‘아리따’ 제작 과정을 담은 디자이너 7인의 인터뷰 영상을 통해 글꼴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를 엿볼 수 있고, 전시장에서는 외국인도 쉽게 참여할 수...2024.08.08 10:02
쿠팡이 국민행복카드 국가 바우처 사용자들의 편의 증진에 나선다. 쿠팡은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전용관을 론칭하고 해당 바우처를 결제 수단에 추가함으로써 저소득층 대상 바우처의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8일 밝혔다. 쿠팡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전용관은 해당 바우처를 기반으로 저소득층의 기저귀, 조제분유,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구매를 지원하기 위해 개설됐다. 쿠팡의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전용관을 통해 앞으로 수혜 대상자들의 바우처 사용이 크게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일부러 시간을 내 오프라인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쿠팡에서 쉽고 빠르게 정부 지원 상품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바우처 사용 방식도 간편하다. 바...2024.08.08 08:15
이마트가 오는 9일 맛과 가격을 모두 만족시킬 ‘어메이징 완벽치킨’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가격은 고물가 시대에서 보기 힘든 1팩 6,480원이다. 이마트는 장바구니 물가 안정 그리고 본업 경쟁력 강화의 취지에 맞도록 기간이 정해져 있는 단순 행사가 아니라 연중 내내 운영하는 방식으로 기획했다. 이에 고객들은 기간의 정함 없이 휴가철부터 추석, 크리스마스, 연말 등 언제든지 ‘어메이징 완벽치킨’을 최저가에 즐길 수 있게 됐다. 가격과 함께 맛도 잡기 위해 부지런히 준비했다. 먼저, 계육은 국내산 8호닭을 사용했다. 또, 피코크 비밀연구소가 다양한 실험을 거쳐 만든 비법 파우더(쌀가루+15종의 향신료)를 사용, 치킨 본연의...2024.08.07 15:59
CJ프레시웨이가 올 2분기 매출 8113억원, 영업이익 301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1% 증가, 6.1% 감소한 수치다. 급식 식자재 유통과 단체급식 사업 호조로 양적 성장을 이뤘으나, 고물가, 고금리 현상과 외식 경기 침체 영향으로 영업이익은 다소 감소했다. 식자재 유통 사업 매출은 5959억원으로, 생애주기별 맞춤형 브랜드(PB)인 아이누리(영유아) △튼튼스쿨(청소년) △헬씨누리(노년층)의 견고한 성장세가 돋보였다. 고령화 시대에 발맞춰 노인 복지 및 요양시설에 식자재를 공급하는 ‘헬씨누리’ 사업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6% 늘었다. 외식업체 대상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외식 솔루션 사업도 안정화 단...2024.08.07 14:23
CJ제일제당이 어디서든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국밥 제품 '부먹밥' 3종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미역국밥, 짬뽕밥, 사골곰탕밥 3가지 종류이며, 뜨거운 물만 있으면 4분만에 완성된다. 전자레인지 없이도 조리 가능해 캠핑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하며, 칼로리도 200kcal 미만이다. 부먹밥의 주 재료는 밥을 지은 후 뜨거운 바람에 말린 '열풍건조쌀'로, 열과 물을 활용하면 빠르게 밥으로 복원되는 특징이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러한 점을 살려 간편성을 극대화하고 국밥류 제품들로 쌓아온 노하우를 더해 뛰어난 맛품질까지 잡았다. '미역국밥'은 참기름 향으로 집에서 만든 듯한 담백한 맛을,...2024.08.07 10:37
7일 미국 뉴욕증시 상장사인 쿠팡 모기업 쿠팡Inc는 2분기 실적을 공시하면서 공정위 과징금 추정치 2100만달러(약 1630억원) 및 자회사(합작법인) 파페치의 영업손실 424억원의 영향으로 342억원의 영업손실을 냈다고 밝혔다. 다만, 매출은 분기 최초로 10조원을 돌파했다. 쿠팡이 이날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쿠팡의 2분기 매출은 73억2300만달러(10조357억원)를 기록했다. 전년 동기(7조6749억원)대비 30% 늘어난 수치다. 쿠팡이 분기 기준으로 매출 10조원을 넘긴 건 이번이 처음이다. 영업익은 적자를 기록했다. 쿠팡의 2분기 당기순손실은 1억500만달러(1438억원)로 집계됐다. 쿠팡은 2분기 영업손실과 관...2024.08.07 09:28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24년 2분기 1조 57억 원의 매출과 122억 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2.4% 하락했으며 영업이익은 4.2% 증가했다. 올해 2분기 아모레퍼시픽그룹은 국내와 중화권에서 매출이 하락했지만, 코스알엑스 실적 편입 효과로 미주와 EMEA(유럽, 중동 등) 지역에서는 매출이 가파르게 증가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 헤라, 에스트라 브랜드는 강화된 제품 경쟁력과 화제성 높은 마케팅 활동에 힘입어 선전했다. 주요 자회사 중에서는 에스쁘아와 아모스프로페셔널, 오설록의 매출이 성장했다. 매장 방문객이 늘어난 오설록의 경우 영업이익도 큰 폭으로 증가했다. 주력 계열사 아모레퍼시픽의...2024.08.07 09:26
네이처리퍼블릭의 ‘프로바이오 에센스 쿠션’이 일본 큐텐에서 1위를 차지, 일본에 이어 국내에도 출시됐다고 7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의 ‘프로바이오 에센스 쿠션’은 에센스 성분이 72%나 함유돼 촉촉한 파운데이션을 쿠션에 담은 듯 얇고 가벼운 제형이 특징이다. 4종 프로바이오와 시카 등 스킨케어 관련 성분이 함유돼 피부 진정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면서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여름철 라이트한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쿠션 하나 만으로도 피부의 요철과 굴곡을 따라 촘촘하고 얇게 커버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작고 균일한 파우더 입자가 텁텁함 없이 매끈하게 피부 톤을 커버해 주어 끈적임 없는 광채 피부...2024.08.07 09:25
오설록이 오크 숙성으로 콤부의 진한 풍미를 선사하는 ‘오리지널 콤부차’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설록 오리지널 콤부차는 첨가물 없이 자연 발효와 숙성으로 만든 풍부한 과일 발효 향미가 특징이다. 여기에 오크의 은은한 향과 깊은 바디감을 더해 콤부차 본연의 맛을 추구하는 마니아층까지 사로잡는 상품성을 갖췄다. 또한 당과 산미의 최적의 조화로 강한 발효 향미와 탄산감을 느낄 수 있어 내추럴 와인이나 탄산음료를 대체하기에도 좋다. 맛과 건강, 편리함을 추구하는 MZ세대는 물론 온 가족이 다양한 음식을 곁들여 가뿐하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다. 녹차, 홍차 등에 유익균을 넣어 발효해 상큼한 산미와 톡톡 튀는 탄산이 매력적...2024.08.07 09:21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KB P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4일까지 진행하며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KB Pay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KB Pay 머니 1,500원을 적립해준다. KB Pay로 1만원 이상 생애 최초 결제 시 KB Pay 머니 3,000원을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1인 1회 적립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다이소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이소 매장에서는 ‘다이소 기프트카드’,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결제 방법을 통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고객 편의를 고려해 앞으로도 결제 플랫폼과 협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 매장과 다이소몰...2024.08.07 09:18
이마트가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춘 추석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또 고물가에 이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사전예약 기간 동안 최대 35% 할인 및 10+1 행사 등을 진행한다. 이마트에 따르면 저탄소 인증 과일, 무항생제 한우, 유기농 상품 등 환경과 건강 등을 고려한 가치소비 선물세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실제 이마트의 가치소비 PL(Private Label)인 ‘자연주의’ 선물세트의 올해 설 매출은 전년 대비 16% 늘며 두자릿 수 신장률을 기록했다. 또한 코로나19 이후 가치소비 트렌드가 확산한 2021년부터 2023년까지 3년 동안 연평균 8% 성장했다. 그 중에서도 저탄소 과일 세트 등을 포함...|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8.62 | ▼8.70 |
| 코스닥 | 915.20 | ▼4.36 |
| 코스피200 | 584.21 | ▼0.4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899,000 | ▲501,000 |
| 비트코인캐시 | 852,500 | ▲9,500 |
| 이더리움 | 4,333,000 | ▲1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640 | ▲130 |
| 리플 | 2,767 | ▲17 |
| 퀀텀 | 1,826 | ▲7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000,000 | ▲489,000 |
| 이더리움 | 4,333,000 | ▲1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670 | ▲140 |
| 메탈 | 501 | ▲2 |
| 리스크 | 288 | ▲2 |
| 리플 | 2,767 | ▲19 |
| 에이다 | 531 | ▲5 |
| 스팀 | 93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930,000 | ▲480,000 |
| 비트코인캐시 | 852,000 | ▲7,500 |
| 이더리움 | 4,335,000 | ▲1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610 | ▲100 |
| 리플 | 2,767 | ▲17 |
| 퀀텀 | 1,821 | 0 |
| 이오타 | 12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