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7 09:29
아성다이소가 ‘입큰앤드(IPKN&) 2차 라인’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입큰앤드(IPKN&)’는 이넬화장품㈜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피부톤에 맞춰 컬러라이징(색을 입히는 것)을 제안하는 콘셉트로 개발됐다. 작년 5월 프라이머, 베이스, 블러팩트 등 9종으로 구성된 ‘1차 라인’ 출시 후, 이번 ‘2차 라인’에서는 화장 단계를 보다 폭넓게 커버할 수 있도록 구색을 강화해, 쿠션, 블러셔, 파우더 등 11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전반적인 피부 톤을 보정할 수 있는 ‘쿠션’은 톤업용 1종과 톤커버용 2종을 마련했다. ‘입큰 퍼스널 톤업 쿠션’은 맑은 핑크 컬러로, 피부에 광채와 생기를 더해 톤을 화사하게 표현해 준다. 잡티 커버와 함께 피...2024.03.27 09:25
3년 뒤면 한반도 최남단 남해군을 포함해 전국 5000만 인구가 주문 하루만에 식료품과 생필품을 무료배송 받을 수 있는 시대가 열린다. 쿠팡은 2027년까지 인구 감소와 고령화, 저출산의 직격탄을 맞은 지방을 포함, 전국 대부분 지역에 무료 로켓배송을 확대할 계획이다. 촘촘한 쿠세권(로켓배송이 가능한 지역)이 지방 고객들의 삶의 질을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 거주환경의 매력도를 높여 지방 인구소멸을 막는 핵심 필수 인프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 쿠팡은 올해부터 2026년까지 3년간 3조원 이상을 투자할 전망이라고 27일 밝혔다. 신규 풀필먼트센터(FC) 확장과 첨단 자동화 기술 도입, 배송 네트워크 고도화 등이 포함된 수치다...2024.03.26 16:47
신세계그룹이 야심차게 준비한 ‘랜더스데이’가 베일을 벗는다. 신세계그룹은 내달 1일부터 ‘2024 랜더스데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시작은 SSG닷컴, G마켓, W컨셉, 신세계라이브쇼핑 등 온라인 계열사부터다.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하는 ‘랜더스데이’는 신세계그룹이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서 진행하는 상반기 최대규모 행사다. 올해는 작년보다 1개 계열사(신세계건설 레저부문)가 더 추가, 총 20개의 계열사가 랜더스데이에 참여한다. 행사 규모 역시 배로 늘었다. 2024 랜더스데이의 행사규모는 지난해 보다 약 2배 커진 1조원으로, 신세계그룹 각 계열사에서 가장 대표적이고, 가장 자신있는 상품/서비스를 선보인다. 신세계그...2024.03.26 10:30
쿠팡이츠가 배달비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쿠팡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무제한 무료배달’이라는 서비스를 오늘(26일)부터 실행한다. 이날부터 와우회원들은 쿠팡이츠를 통해 음식 배달 시 '배달비 0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하지만 모든 메뉴가 '배달비 0원'은 아니다. 여러 집을 한 번에 배달하는 ‘묶음 배달’에만 적용된다. 배달 한 번에 한집만 가는 단건 배달의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배달비가 적용된다. 또한, 기존에는 일정 금액을 넘으면 배달비 무료라는 혜택이 있는데 이 혜택은 쿠팡이츠가 밝힌 '배달비 0원'과는 다르다. 예컨대 한 매장에서 일정금액 이상을 주문한 경우 한집배달이라도 배...2024.03.26 09:23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에서 ‘유미의 세포들 더 무비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는 27일 하루 동안 다이소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유미의 세포들 더 무비'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일, 상품 금액 기준으로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고, 당첨자에게는 1인당 2매의 예매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소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고객님들께 보다 다채로운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쇼핑의 즐거움을 더해드릴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2024.03.25 09:44
bhc그룹이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 오픈하고,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아웃백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아웃백 TV CF는 물론, 브랜드 캠페인, 아웃백 레시피 영상, 재치 있는 숏폼 등을 선보이며 고객 소통을 이어온 바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서는 유튜브 이용자자가 기존 MZ 세대에서 전 연령대로 확대되는 것에 발맞춰,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최신 트렌드를 담아낸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이번 아웃백 공식 유튜브의 리뉴얼 키워드는 ‘놀이터’로, 일명 ‘아웃백 그라운드(Outback Ground)’라고 칭한다. 아웃백은 유튜브...2024.03.22 11:31
쿠팡은 지난 21일 고척스카이돔에서 메이크어위시 코리아(Make-A-Wish Korea)와 함께 난치병 아동의 특별한 소원을 이뤄주는 위시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쿠팡은 14명의 난치병 아동 및 청소년을 초청해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했다. 척수성근위축증, 횡문근육종, 뒤센근이영양증, 골육종 등 희귀 난치병을 앓고 있는 환아들을 초청 대상자로 선정됐다. MLB 정규 시즌을 공식적으로 개막하는 오프닝 경기라 더욱 의미있는 경험을 선사할 수 있었다. 횡문근육종을 앓고 있는 황모(18) 군은 평소에도 야구경기 시청이 가장 큰 취미이며, LA다저스, ...2024.03.22 11:23
이랜드리테일(대표 윤성대)이 서울 강동구에 뉴코아팩토리아울렛 천호점을 22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뉴코아팩토리아울렛 천호점은 2001아울렛 천호점을 팩토리아울렛으로 탈바꿈하는 것으로 지난해 1호점을 선보인 후 약 6개월 만에 서울에 최초로 오픈하는 팩토리아울렛이다. 이랜드리테일이 서울에 최초로 운영하는 뉴코아팩토리아울렛 천호점은 지상 1층에서 4층까지 200여 개 브랜드로 구성됐다. 주요 브랜드는 여성복과 남성복뿐 아니라 스포츠부터 골프, 제화 및 잡화, 아동복, 코스메틱 등 10여 개 카테고리 매장으로 조성됐다. 층별 구성은 ▲1층 팩토리관 (슈즈 팩토리, 진(Jean) 팩토리, 캐주얼 팩토리, 글로벌 스포츠), ▲2층 여...2024.03.21 20:51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 패션사업부가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입공채 전형은 4월 7일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직무는 △영업 △상품기획 △마케팅 △온라인MD △빅데이터 △글로벌소싱(생산) △전략기획 △재무 △자금 △인사 부문 등 10개 일반 직무와 △의상디자이너 △소재디자이너 △VMD 부문 등 3개 디자이너 직무를 모집한다. 서류 접수 전형을 시작으로 ESAT 직무적성검사, 1차면접, 인턴,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패션에 대한 열정과 관심이 있는 지원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건국대, 경희대, 성균관대 등 8개 대학에서 캠퍼스 리크루팅을 진행하며, 오프라인에서 이랜드월드의 조...2024.03.21 20:47
쿠팡이 21일 쿠팡 입점 중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설명회는 서울 강남구 코엑스 3층 컨퍼런스홀에서 오후 1시 30분, 오후 3시 30분 총 2차례에 걸쳐 진행됐다. 쿠팡은 온라인 판매가 익숙하지 않은 중소상공인들의 운영상 애로사항과 궁금증 등을 해소하고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2024년 마켓플레이스 입점 성공 사례, 온라인 판매 노하우 등을 공유하고, 다가오는 가정의 달 관련 마케팅 인사이트와 전략을 제공한다. 쿠팡 내부의 마켓플레이스, 로켓그로스, 쿠팡페이 분야 전문가가 중소상공인들에게 무료로 1:1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는 ‘통합상담존’도 마련...2024.03.21 09:52
삼성웰스토리(사장 정해린)가 구내식당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바오패밀리 프로모션 'Bao Family With Welstory'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에버랜드와 콜라보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바오패밀리(러바오·아이바오·푸바오·루이바오·후이바오)를 모티브로 한 제품들이 구내식당에서 팝업스토어 형태로 제공되고 바오패밀리 포토존도 마련된다. 삼성웰스토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구내식당 이용 고객들에게 삼성웰스토리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 구내식당을 찾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삼성웰스토리가 운영하는 주요 구내식당 40여 곳에서 진행되며 삼성웰스...2024.03.21 09:50
아디다스가 최근 메이저리그(MLB) 명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 입단한 이정후와 공식 후원 계약을 연장했다고 21일 밝혔다. 아디다스가 이정후와 체결한 연장 계약 기간은 6년으로, 지난 2019년 1월에 체결한 파트너십 계약 기간까지 합하면 총 계약기간이 11년에 달하는 장기계약이다. 이번 계약으로 2030년까지 아디다스의 후원을 받게 된 이정후는 프로 입단 전부터 KBO리그 슈퍼스타의 아들로 ‘바람의 손자’라는 별명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정후는 신인시절부터 받아온 과도한 관심이 부담으로 다가올 수 있음에도, 매 순간 압박감을 이겨내고 리그 정상급 선수로 성장했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입단으로 메이저리그 진출에 성공하며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8.62 | ▼8.70 |
| 코스닥 | 915.20 | ▼4.36 |
| 코스피200 | 584.21 | ▼0.4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022,000 | ▲53,000 |
| 비트코인캐시 | 836,500 | ▲1,500 |
| 이더리움 | 4,338,000 | ▲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650 | ▼50 |
| 리플 | 2,737 | ▼5 |
| 퀀텀 | 1,835 | ▼4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075,000 | ▲104,000 |
| 이더리움 | 4,341,000 | ▲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670 | ▼10 |
| 메탈 | 504 | ▲2 |
| 리스크 | 290 | 0 |
| 리플 | 2,739 | ▼3 |
| 에이다 | 526 | ▲1 |
| 스팀 | 93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070,000 | ▲180,000 |
| 비트코인캐시 | 833,500 | ▼1,500 |
| 이더리움 | 4,340,000 | ▲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670 | ▼70 |
| 리플 | 2,740 | ▼1 |
| 퀀텀 | 1,822 | 0 |
| 이오타 | 12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