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15 14:47
[더파워 이경호 기자]120만 팬덤을 보유한 ‘벨리곰’이 중동과 유럽에 이어 미국에 상륙한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0일과 21일 양일간 미국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관광명소 ‘피어17’에 15m 크기의 초대형 ‘벨리곰’을 전시하는 ‘어메이징 벨리곰’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롯데홈쇼핑이 자체 개발한 ‘벨리곰’은 120만명의 SNS 팬덤을 보유한 인기 캐릭터로, 콘텐츠 누적 조회수 3억뷰를 돌파했다. 지난 4월 325만명 이상이 방문한 잠실 롯데월드타워 공공전시로 국내 초대형 캐릭터 전시 붐을 일으킨 이후 국내를 중심으로 오프라인 전시, 팝업 스토어 등을 진행해 왔다. 현재 ‘벨리곰’ 공식 유튜브 해외 시청자 비율은 약 40%이며2022.09.14 16:07
[더파워 이경호 기자]매일유업은 오는 27일 오후 2시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라이브방송을 통해 앱솔루트 온라인 맘스쿨 ‘월령별 훈육법’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앱솔루트 온라인 맘스쿨 ‘월령별 훈육법’에서는 훈육이 필요하다는 점은 알고 있지만 실제 훈육은 어려워하는 양육자들을 위해 훈육의 개념과 시기별 올바른 훈육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강사로는 백석대학교 유아교육학과 교수이자 매일아이닷컴에서 전문가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변영신 교수가 나선다. 라이브 방송은 인스타그램 앱솔루트 계정과 매일유업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올바른 훈육은 아이의 건강과 행복은 물론, 양육자의 건강과2022.09.14 11:02
[더파워 이경호 기자]한샘은 ‘밀란’ 창호 6종이 환경부 공인 ‘환경표지인증’을 취득했다고 14일 밝혔다. ‘환경표지인증’은 에너지 자원의 소비를 줄이고 오염 물질 발생을 최소화하는 제품에 환경부가 친환경 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대표적인 국가인증제도다. 한샘 ‘밀란’ 창호는 유리∙프로파일로 구성된 창 세트 뿐 아니라 부속품과 마감재 등 세심한 부분까지 ▲높은 단열성 ▲기밀성(氣密性, 공기 차단 성능) 1등급 ▲유해물질 불검출 등 기준을 충족해 고기능∙친환경 제품으로 인정 받았다.한샘은 프로파일과 유리, 하드웨어 등을 하나의 공장에서 결합하는 ‘완성창’ 제조를 통해 창세트와 부속품, 마감재의 품질을 총체적으로 관2022.09.13 11:11
[더파워 이경호 기자]오리온은 오는 15일부터 자사 60개 생산제품 중 파이, 스낵, 비스킷 등 16개 제품의 가격을 평균 15.8% 인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오리온에 따르면 주요 제품별 인상률은 초코파이 12.4%, 포카칩 12.3%, 꼬북칩 11.7%, 예감 25.0% 등이다. 오징어땅콩, 다이제, 고래밥, 닥터유 에너지바단백질바, 마이구미 등 44개 제품의 가격은 인상하지 않기로 했다.오리온은 앞으로 원부자재 가격과 에너지 비용이 하향 안정화될 경우에는 제품의 양을 늘리거나 제품 가격을 인하할 계획이다.오리온은 앞서 2013년 12월 초코파이 등 주요 제품 가격을 인상한 후 지금까지 단 한차례도 가격을 올리지 않았다. 당시 12개 들이 초코파이2022.09.07 15:12
[더파워 이경호 기자]bhc치킨이 튀김유 가맹점 공급 가격을 기존 대비 4650원 인하한다고 7일 밝혔다. bhc는 앞서 지난 7월 튀김유 가격을 15㎏당 9만750원에서 14만6천25원으로 61% 올린 바 있다. 이후 같은 달 7일에는 12만5천750원으로 낮췄다.bhc는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으로 올해 들어 해바라기유의 국제 시세가 올라 지난 7월 가맹점 공급가를 조정했다"며 "당시 국제 시세가 안정화되면 공급가격을 다시 내리겠다고 약속했고 이번에 이를 지키게 됐다"고 설명했다.bhc는 또한 지난 6월부터 가맹점 공급가가 인상된 원부자재 80여종의 가격 상승분을 본사가 감당키로 했다. 이에 가맹점에서는 지난 6월 이전 가격으로 원부자재를 사2022.09.06 15:53
[더파워 이경호 기자]마리오아울렛이 ‘2022 사랑나눔 사회공헌대상’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상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조선비즈가 주최하는 사랑나눔 사회공헌대상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사랑나눔 실천을 통해 존경받는 기업들을 선정하여 사회공헌 문화가 확산되도록 하기 위한 취지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마리오아울렛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고객 및 지역주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사회활동에도 적극적이다. 마리오아울렛은 2012년부터 마리오아울렛 2관 4층에 직장어린이집인 ‘마리오아울렛 어린이집’을 운영하고 있다. 유통업계 특성상 여성 근2022.09.06 13:51
[더파워 이경호 기자]요기요가 지역 차별 발언과 막말을 한 임원에게 징계를 결정했다. 6일 업계에 따르면 요기요 운영사 위대한상상은 A임원에 대한 징계 조치를 결정하고 이를 전 직원에게 공유했다.서성원 요기요 대표는 직원들에게 사과문을 보내 “최근 직장 내 괴롭힘 관련 신고가 접수되었고, 이에 대한 경과를 직원 여러분에게 공유하고자 한다”며 “이 사건에 대하여 대상자에 대해 징계 조치를 취했다”고 설명했다.그러면서 “회사는 본건의 의미를 진지하고 중요하게 받아들이며 회사를 대표하여 진심으로 미안한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앞서 요기요는 해당 A임원의 폭언이 접수 돼 내부 조사를 진행한 바 있다.직원들에 따르면2022.09.06 13:11
[더파워 이경호 기자]롯데홈쇼핑은 추석을 앞두고 지난 2일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에 수해 복구 지원금 8천만원을 전달하고, 침수 피해를 입은 소외계층 300가구에 ‘차례상 꾸러미’를 지원했다고 6일 밝혔다. 서울 영등포구청 별관 내 희망수라간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이동규 롯데홈쇼핑 ESG실장, 최호권 영등포구청장, 박영준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롯데홈쇼핑은 최근 집중호우로 수해를 입은 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에 성금을 기부했다. 또한, 영등포지역 수재민 300가구에 갈비탕, 잡채, 약과 등으로 구성된 ‘차례상 꾸러미’를 지원했다.롯데홈쇼핑은 지난 202022.09.05 12:05
[더파워=최민영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린뷰티’ 전문 편집숍인 레이블씨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 첫 번째 백화점 매장을 열었다고 5일 밝혔다.레이블씨는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며 자연 친화적이고 피부에 순한 원료를 사용하는 깨끗한 뷰티 브랜드를 엄선해 소개하는 편집숍이다. 지난해 9월 신사동 가로수길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이번에 주요 유명 화장품 브랜드들이 모여 있는 롯데백화점 본점에 입점했다.레이블씨의 백화점 신규 매장은 약 9평(30.43㎡) 규모다. 자연에서 유래한 천연성분을 강조하는 브랜드 특징에 맞춰 ‘자연에서 느껴지는 편안한 휴식’이라는 인테리어 콘셉트를 바탕으로 따뜻한 무드가 조성됐다.레2022.09.05 12:03
[더파워=최민영 기자]롯데호텔이 롯데호텔 월드 천덕상 셰프와 시그니엘 서울 스테이(STAY)의 심동욱 셰프가 각각 대한민국명장과 대통령 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5일 밝혔다.지난 1일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제26회 직업능력의 달 기념식’을 개최했다. 기념식에서는 대한민국명장으로 선정된 19명에게 증서를 수여하고, 직업능력 개발과 숙련 기술 장려에 힘쓴 6개 분야 92명을 선정해 포상했다.대한민국명장은 15년 이상 산업현장 종사자 중 최고의 숙련기술인에게 부여하는 자격으로, 현재까지 총 15명의 조리분야 대한민국명장 중 5명이 롯데호텔 출신이다. 현재 롯데호텔에는 김송기 총괄셰프와 천덕상 셰프 등 2명의 명장2022.09.05 11:05
[더파워 이경호 기자]한샘이 지난 2일 상암사옥에서 홈리모델링 대리점주 약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첫 번째 ‘비즈니스 컨퍼런스(Business Conference)’를 개최했다. 한샘은 이 자리에서 적극적인 투자와 신사업 전략으로 대리점을 지원하는 ‘성장 전략’을 밝혔다.이번 행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되어 전국 900여개 모든 대리점이 참여했다. 한샘은 이번 컨퍼런스에서 홈 리모델링 시장 변화와 고객 니즈를 반영해 ▲리모델링 신상품 개발 ▲시공품질 강화 ▲디지털전환 ▲O2O 채널 확대 ▲광고∙마케팅 등 대리점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방면의 전략을 제시했다. 한샘이 대리점에 새로운 리모델링 상품과 고객 접점 확대, 차2022.09.02 11:57
[더파워 이경호 기자]CJ프레시웨이는 키즈 식품 브랜드 ‘아이누리’가 지속가능한 식문화를 주제로 한 영유아 교육 프로그램 공모전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자연스럽게 먹자 아이누리 공모전’은 CJ프레시웨이와 서울시 국공립어린이집 연합회(이하 서국련)가 함께 기획했다. 모집 기간은 지난 5월부터 7월까지였으며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의 어린이집 410개 시설이 참가했다.공모전의 시상식은 지난달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CJ프레시웨이 본사에서 열렸다. 이날은 상위 10개 수상작에 대한 최종 심사와 발표, 시상이 진행됐다. 현장에서는 교육 프로그램의 기획안과 아이들이 참여한 후기에 대한 발표가 이어졌다. 프로그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88.07 | ▼4.22 |
코스닥 | 820.67 | ▲2.40 |
코스피200 | 431.10 | ▼0.5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818,000 | ▼172,000 |
비트코인캐시 | 704,000 | ▼5,000 |
이더리움 | 4,905,000 | ▼38,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540 | ▼590 |
리플 | 4,725 | 0 |
퀀텀 | 3,312 | ▼2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899,000 | ▼113,000 |
이더리움 | 4,905,000 | ▼3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530 | ▼530 |
메탈 | 1,120 | ▼4 |
리스크 | 637 | ▼1 |
리플 | 4,723 | ▼6 |
에이다 | 1,129 | ▼10 |
스팀 | 208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830,000 | ▼130,000 |
비트코인캐시 | 704,500 | ▼2,500 |
이더리움 | 4,910,000 | ▼29,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550 | ▼560 |
리플 | 4,720 | ▼5 |
퀀텀 | 3,300 | 0 |
이오타 | 317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