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03 05:00
[더파워 이경호 기자]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공식 서포터즈인 ‘후즈크루(WHO’S CREW)’ 4기를 선발하고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서포터즈 4기는 지난해 9월 성공적으로 종료된 후즈크루 3기 이후 4개월만에 재개됐다.후아유 서포터즈는 패션,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국내 거주 대학생, 직장인을 대상으로 모집했으며 700명이 넘는 역대 최다 인원이 지원했고, 36명이 최종 선발됐다.후아유는 지난 28일 최종 선발된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발대식을 진행했다. 발대식은 브랜드 소개를 시작으로 브랜드장 환영사, 후즈크루 활동 및 미션 소개, 후즈크루 개인별 팀별 소개로 진행됐다.후즈크루는 이번2023.02.28 13:58
[더파워 이경호 기자]정부가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기 위해 기업을 상대로 실태조사를 벌이는 등 압박 수위를 높이는 가운데, 기업들이 가격을 동결하거나 인상 계획을 철회했다. 하이트진로는 27일 참고자료를 내고 "당사는 당분간 소주가격 인상을 하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최근 소주 가격 인상과 관련해 문의가 이어지고 예측 기사가 나오고 있어 이로 인해 국민과 소비자, 자영업자들이 일부 혼란이 있으신 것 같다"고 배경을 설명했다.하이트진로는 이번 가격 동결 결정에 대해 "가격 인상 요인은 존재하고 있으나 지금의 경제 상황에서 소비자와 자영업자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내린 조치"라며 "모쪼록 힘든 경제 상황2023.02.27 14:16
[더파워 이경호 기자]롯데홈쇼핑이 지난 25일 밤 11시부터 26일 오전 5시까지 총 6시간동안 서울 잠실 롯데월드에서 진행한 벨리곰 NFT홀더를 위한 벨리 파티(BELLY PARTY)가 5천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종료됐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벨리곰 NFT홀더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벨리곰NFT의 비전을 제시해 로열티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홀더를 비롯해 유명 인플루언서, 행사 관계자 등 총 5천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국내 최대 규모의 NFT 행사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를 위해 롯데월드가 6년 만에 전체 대관을 진행하는 등 롯데그룹 계열사 간 협업이 이뤄졌다.김재겸 롯데홈쇼핑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벨리곰NFT에2023.02.27 14:12
[더파워=유연수 기자]이랜드글로벌에서 운영하는 키즈 트렌디 편집숍 밀리밤이 27일부터 ‘서하얀 추천 데일리 등원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하얀 추천 데일리 등원룩’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밀리밤이 서하얀 패밀리와 함께 선보이는 캠페인으로, 서하얀의 두 자녀 준재, 준표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를 담았다.이번 캠페인에서는 밀리밤의 봄 신상품과 함께 따스한 봄을 만끽하는 서하얀 패밀리의 하루를 만나볼 수 있다. 봄맞이를 기념해 아이와 함께 외출할 때 입기 좋은 트렌디한 바시티 자켓부터 신학기에 어울리는 밝고 활동성 좋은 상하세트, 멘투맨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이랜드 밀리밤 관계자는 “밀리밤에서 아2023.02.23 12:39
[더파워 이경호 기자]CJ올리브영에서 1만여 명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일이 발생한 가운데 사건 발생 6일이 지난 22일 당국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져 비판을 받고 있다. 23일 SBS Biz 단독보도에 따르면 지난 16일 올리브영 온라인몰 로그인 시 본인 정보가 아닌 타인 정보가 보이는 사고가 발생했다.마이페이지에서 다른 회원의 이름과 주문내역, 배송주소, 회원등급, 적립금 상황 등이 고스란히 노출됐다.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내 이름과 주소 등 주요 정보가 다른 회원에게 노출된 것.이에 올리브영 측은 "현재 1만 명의 정보 노출이 확인된다"며 "시스템 변경 작업 중에 발생한 오류로 사고 당일 인지하고 원복 조치했다"라고 밝혔다.하지2023.02.22 16:20
[더파워 이경호 기자]오설록이 지난 18일 티하우스 현대미술관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바라보다’ 콘셉트의 이번 공간 리뉴얼 작업은 전통적 요소를 현대적 시각으로 바라보고 전통 조경 기법인 차경(借景)을 통해 미술관의 풍경을 함께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리뉴얼 오픈에 맞춰 다양한 말차 특화 메뉴도 선보인다. ‘말차 샷 비엔나’, ‘말차 샷 앤 커피 비엔나’, ‘말차 샷 카라멜 로쉐’ 등 총 6종의 시그니처 메뉴는 오직 현대미술관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오설록 최초로 도입한 ‘말차 바(Matcha Bar)’에서는 말차 샷 등의 메뉴 제조 과정을 직접 볼 수 있어 최상급 품질의 어린 잎차로 만든 신선하고 향긋한 차2023.02.22 14:20
[더파워 이경호 기자]bhc그룹의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시각장애인을 위한 도서 제작 지원활동을 펼쳤다고 22일 밝혔다.해바라기 봉사단 7기 2조는 지난달 올해 첫 봉사활동인 서울숲공원 환경정화 활동에 이어 지난 20일 국립장애인도서관에서 운영하는 장애인 대체자료 제작 온라인 자원봉사에 참여해 봉사활동 행보를 이어 나갔다.이번 봉사활동은 시각장애인들이 더 많은 책을 접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것은 물론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 봉사 참여로 다양한 형태로 봉사 활동 범위를 확대하고자 기획됐다.이날 봉사단원들은 개별 노트북으로 해당 웹페이지에 접속해 한손글이라는 프로그램을 활용해 데이지 도서 제2023.02.21 14:51
[더파워 이경호 기자]오뚜기 제품을 섭취한 소비자가 병원 치료를 받는 일이 발생했다. 21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부산에 거주중인 A씨는 지난 19일 오후 대형마트에서 오뚜기 ‘맛있는 라볶이’을 구매해 저녁 식사로 먹었다.A씨는 지난 19일 오뚜기 '라볶이 떡'을 두 봉지 구입해 이중 한 봉지를 조리 해 먹었다. 양이 부족하다고 느낀 A씨는 남은 한 봉지도 개봉해 조리했고, 해당 제품에 곰팡이가 피어 있는 등 제품 상태가 좋지 않은 모습을 목격했다. 섭취 2시간 뒤 A씨는 속이 메슥거렸고 4번이나 심한 설사 증세를 보였고, 이튿날인 20일 병원을 찾아 치료를 받은 것으로 전해진다.의사는 A씨에게 '몸이 건강해서 이 정도지 입원 치료가 필2023.02.16 10:57
[더파워 이경호 기자]CJ프레시웨이의 외식 식자재 유통 전문 자회사인 ‘프레시원’이 식자재 오픈마켓인 ‘식봄’에 본격 입점해 전국 직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2010년에 설립된 프레시원은 수도권 및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 7개 법인에서 콜드체인 물류 시스템을 통해 지역 기반 식당에 약 3만 여종의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CJ프레시웨이는 프레시원이 식봄에 입점함에 따라 전국 곳곳의 식당에 맞춤형 식자재를 공급하겠다는 계획이다. 현재 프레시원은 식봄 고객의 편의성을 위해 상품 주문 다음 날 도착하는 직배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배송 가능 지역은 경기도, 충청도, 경상도, 전라도 등 일부 지역에서2023.02.15 13:32
[더파워 이경호 기자]bhc치킨이 지난해 매출 5000억을 넘어 업계 1위에 등극했다고 15일 밝혔다. bhc치킨은 연간 매출 5075억원(개별기준)으로 5천억 돌파는 치킨 업계 최초이다. 이로써 bhc치킨은 독자경영을 시작한 2013년 이후 10년 만에 치킨업계 1위로 올라섰다. bhc치킨은 독자경영 이후 전문경영, 투명경영, 상생경영을 꾸준히 전개해 2014년 첫 1천억원 매출 돌파를 시작으로 해마다 눈부신 성장을 거듭하며 프랜차이즈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2017년 삼성전자 출신 임금옥 대표가 취임하면서 삼성의 성공 DNA를 이식해 bhc치킨 성장에 가속도가 붙었다.임 대표는 취임 후 본사와 가맹점 간의 본연의 역할과 책임(R&R)을 강조하2023.02.15 11:12
[더파워 이경호 기자]쿠팡은 중소상공인의 온라인 진출 활성화 및 마케팅 지원 등 상생우수기업으로서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쿠팡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중소상공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리테일 상생기획전을 열고 판로지원과 프로모션 진행 등 마케팅 활동을 지원했다. 2022년 한 해 동안 상생기획전에는 모두 809개의 소상공인 업체의 6,283개 상품이 참여했다. 이 기간동안 참여 업체의 매출은 전년 대비 43% 성장했다. 한국신용데이터(KCD)에 따르면 이는 같은 기간 전국소상공인 매출액 성장률 평균인 11.9%에 비해 3배 이상 높은 성장률을2023.02.15 10:41
[더파워 이경호 기자]CJ프레시웨이가 전국 주요 골프장에 근무하는 영양사, 조리사, 서비스 매니저 등 현장 실무진을 대상으로 직무 교육을 실시하고 레저 경로의 식음 서비스 역량을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 골프장은 클럽하우스 레스토랑부터 그늘집으로 통칭되는 코스 내 부대시설, 직원 급식까지 다양한 식음 서비스가 운영되기에 메뉴 구성과 조리, 매장 관리 면에서 높은 수준의 역량이 필요하다. 또한, 고객 응대 역량이 시설에 대한 평가에 주요한 영향을 미치는 만큼 비즈니스 매너, VIP 의전 등 숙련도 높은 서비스 기술이 요구되는 특화 경로에 해당한다.CJ프레시웨이는 지난 2012년부터 골프장 푸드서비스 사업에 진출한 이래 그간|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8.62 | ▼8.70 |
| 코스닥 | 915.20 | ▼4.36 |
| 코스피200 | 584.21 | ▼0.4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350,000 | ▼210,000 |
| 비트코인캐시 | 844,000 | ▲500 |
| 이더리움 | 4,340,000 | ▼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820 | ▲30 |
| 리플 | 2,762 | ▲4 |
| 퀀텀 | 1,839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505,000 | ▼117,000 |
| 이더리움 | 4,346,000 | ▼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860 | ▲60 |
| 메탈 | 518 | ▲4 |
| 리스크 | 296 | ▲1 |
| 리플 | 2,763 | ▲5 |
| 에이다 | 531 | ▼1 |
| 스팀 | 101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500,000 | ▼100,000 |
| 비트코인캐시 | 841,000 | 0 |
| 이더리움 | 4,342,000 | ▼8,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820 | ▼50 |
| 리플 | 2,764 | ▲4 |
| 퀀텀 | 1,841 | 0 |
| 이오타 | 123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