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16 16:42
[더파워=김시연 기자]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을 인수해 운영 중인 bhc가 아웃백 인수 후 음식의 맛·품질이 기존 보다 떨어졌다는 인터넷 게시글에 대해 법적대응에 나서기로 했다. 최근 인터넷 대형 커뮤니티 및 SNS 등에는 ‘bhc가 인수한 아웃백 근황’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아웃백에서 판매 중인 일부 음식 제품의 품질이 예전에 비해 떨어졌다는 불만이 제기됐다. 해당 글 작성자는 게시글을 통해 “무려 3만8900원짜리 ‘기브미파이브’에서는 오지치즈 후라이 대신 왠 치즈스틱이 등장”, “투움바 파스타의 새우의 칵테일 새우화”, “립의 전자렌지화”, “모든 에이드 생과일 착즙 사라지고 액기스+탄산화” 등 아웃백에서2022.03.15 14:52
[더파워=김시연 기자]롯데홈쇼핑은 디지털 쇼핑 플랫폼 ‘와이드(Wyd)’, ‘아이투(iTOO)’가 독일 ‘레드닷’, ‘GDA’, 미국 ‘IDEA’ 등 세계적인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연이어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와이드’, ‘아이투’는 자신의 소비활동을 SNS에 공유하는 것을 즐기는 MZ세대를 겨냥해 V커머스, OOTD 등 맞춤 콘텐츠를 기반으로 작년 2월 론칭한 디지털 쇼핑 플랫폼이다. ‘와이드’, ‘아이투’는 오픈 1년 만에 MZ세대 비중 70%, 앱 다운로드 수 약 100만명, 방문자수 500만명 돌파 등 높은 실적을 거두고 있다. ‘와이드’는 고객이 직접 에디터가 되어 패션, 뷰티, 리빙 등 다양한2022.03.11 14:04
[더파워=김시연 기자]쿠팡은 11일 봄철을 맞이해 집안 분위기를 바꾸거나 이사에 나선 고객을 위해 인기 리빙용품을 한 데 모은 ‘봄리빙페어’를 1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이번 ‘봄리빙페어’에는 침구류부터 조명 등 인테리어 소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됐다. 특히 133개 국내외 유명 리빙용품 브랜드가 참여하면서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쇼핑의 폭이 넓다는게 쿠팡 측 설명이다. 이번 ‘봄리빙페어’에 참여한 브랜드는 바디럽, 부케가르니, 코코도르, 에이센트, 두진, 허브타임, 쿤달, 르미에, 더허브샵, 바자르, 제로캔들, 쉬즈홈 등으로 다양하다. 와우 멤버십 회원은 행사 기간 동안 이들 브랜드의 대표상품을2022.03.10 14:04
[더파워=박현우 기자]쿠팡이 ‘로켓설치’가 가능한 인기 가구 브랜드를 대상 최대 25% 할인 행사를 오는 1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로켓설치 대상 인기 가구 상품은 10%에서 최대 15%까지 즉시할인이 된다. 제휴 카드 10% 할인을 추가로 적용하면 최대 25% 할인받을 수 있으며 할인 대상 카드는 KB국민, 롯데, BC, 농협, 삼성, 하나 카드다.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현대리바트, 스튜디오삼익, 에몬스, 샤바스, 웰퍼니쳐, 제닉스, 대명크렌시아 등 쿠팡에서 인기 가구 브랜드 14곳이다. 이들 브랜드에서 총 103개의 로켓설치 가구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2022.03.10 11:17
[더파워=김시연 기자]롯데홈쇼핑이 봄철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전직 골프선수인 박세리 등이 출연한 TV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MZ세대로부터 각광 받고 있는 자외선 차단 패치 판매를 강화한다. 10일 롯데홈쇼핑은 오는 12일 오후 12시 40분에 골프여제 박세리가 직접 기획에 참여한 ‘AHC 마스터즈 프로 패치’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해당 패치 제품은 최대 99.4%(UV-B)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스포츠 원단을 사용했으며 기미, 잡티 예방은 물론 쿨링, 수분 공급 효과까지 갖췄다. 이어 오는 19일 오후 12시 40분에는 ‘쟈스 콜라겐 화이트닝 패치’를 단독 판매한다. 이 제품은 180년 전통의 프랑스 콜라겐 전2022.03.08 13:27
[더파워=박현우 기자]쿠팡이 해외 직접구매 서비스인 ‘로켓직구’를 홍콩으로까지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쿠팡 측은 “지난 2017년 미국시장에 한정됐던 취급 품목을 작년 1월 중국까지 확대한 바 있다”며 “이번 홍콩 직구 서비스 오픈으로 쿠팡만의 빠른 해외 직구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쿠팡의 이번 결정으로 인해 앞으로 미국, 중국은 물론 홍콩 시장의 상품도 국내 소비자가 쿠팡을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은 홍콩 로켓직구 론칭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다양한 로켓직구 특가상품을 선보이며 새롭게 추가된 홍콩을 포함해 미국과 중국의 상품도 할인 판매2022.03.08 13:18
[더파워=김시연 기자]롯데홈쇼핑이 국내 콘텐츠 제작사 초록뱀미디어와 케이블TV 및 OTT전용 예능 콘텐츠를 공동 제작하며 콘텐츠 커머스를 본격 추진한다. 8일 롯데홈쇼핑은 초록뱀미디어와 2030 여성들에게 인기를 모았던 TV 리얼 뷰티쇼 제작진을 섭외해 홈쇼핑 여성 시청률이 가장 높은 뷰티 프로그램의 판매 노하우까지 접목시킨 ‘랜선뷰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랜선뷰티’는 총 8부작으로 내달 중 케이블TV 케이스타(K-STAR), OTT플랫폼에서 최초 공개된다. 21년차 롯데홈쇼핑 대표 쇼호스트 이수정을 비롯해 초록뱀미디어 자회사인 스카이이앤엠 소속 배우 박은혜, 뷰티 인플루언서가 함께하고2022.03.04 14:59
[더파워=김시연 기자]롯데홈쇼핑은 4일 미술품 판매, 아트테이너 연계 모바일 생방송 등 컬처 사업을 본격화하고 미술품 NFT 시장 진출을 적극 추진한다고 밝혔다. MZ세대를 중심으로 문화예술 콘텐츠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앞서 지난 연말 컬처사업팀을 신설했다. 이를 통해 롯데홈쇼핑은 유명 작가의 작품 및 문화공연 티켓 판매, 문화 콘텐츠 단독 기획, 미술품 NFT 발행 등을 연내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롯데홈쇼핑은 작년 미술시장 거래 규모가 역대 최대를 기록하는 등 아트테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사업 본격화의 일환으로 전문관 ‘방구석 컬처관’을 지난 2월 25월 모바일 앱에 오픈했다. ‘방구석2022.03.02 17:10
[더파워=박현우 기자]최근 소주 업계 1위인 하이트진로가 참이슬 등 소주 제품 가격을 인상한데 이어 국내 맥주 시장 1위인 오비맥주 역시 6년 만에 출고 가격 인상을 단행한다. 2일 오비맥주는 이달 8일부터 ‘카스’, ‘오비’, ‘한맥’ 등 국산 맥주제품의 공장 출고 가격을 평균 7.7% 인상한다고 밝혔다. 오비맥주가 ‘카스’ 등 국산 브랜드 제품의 출고가를 인상한 것은 지난 2016년 11월 이후 약 6년 만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코로나 사태에 따른 글로벌 공급망 차질 등 여파로 맥아 등 각종 원재료·부자재 가격이 급등해 부득이하게 가격 인상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오비맥주에 따르면 실제 맥주 주 원료인 국2022.03.02 13:37
[더파워=김시연 기자]롯데호텔 서울의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은 지난달 20일 고객 나눔 이벤트인 ‘미쉐린 스타 하트 선데이’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롯데호텔에 따르면 ‘미쉐린 스타 하트 선데이’는 청소년들을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2 선정 레스토랑에 초대해 따뜻한 식사로 온정을 나누며 꿈을 응원하는 나눔 프로젝트다. 당시 진행한 프로젝트는 미쉐린코리아와 국제 구호 개발기구인 월드 비전이 함께 주관했으며 총 15개 레스토랑들이 참가했다. 이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은 ‘셰프들의 셰프’, ‘요리계의 피카소’라 불리며 미식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피에르 가니에르 셰프의 프렌치2022.02.25 19:15
[더파워=김시연 기자]2017년 KT&G가 출시한 전자담배 ‘릴’의 시장점유율이 지난해 40%대를 넘어서면서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KT&G는 앞서 지난 10일 4분기 실적발표를 통해 전자담배 전용스틱 점유율이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작년 4분기 CVS POS(편의점 판매시점관리) 기준 KT&G의 전자담배 시장점유율은 42.5%로 집계됐다. 이는 작년 3분기 40.7%에 이어 같은해 2분기 연속 시장점유율 최고치를 경신한 수치다. 2017년 KT&G가 후발주자로 시장에 선보인 ‘릴’은 출시 초기 시장점유율이 2%에 불과했다. 하지만 KT&G는 출시 이후 소비자 니즈를 공략한 공격적인 신제품 출시와 스틱 포트폴리오를 꾸준히2022.02.24 15:48
[더파워=이지숙 기자]유한킴벌리가 개성있는 디자인과 독특한 맛으로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노티드와의 디자인 협업을 통해 ‘노티드X크리넥스 에코그린 물티슈’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신제품은 유럽 기준(EN13432)이 정한 58℃ 요건 하에서 45일 만에 100% 생분해 되어 씨들링(Seedling) 생분해 인증을 받아, 필환경, 제로웨이스트 등 ‘의식있는 소비’로 일컬어지는 MZ 세대들의 저탄소 소비 트렌드에 부합함과 동시에 개성 만점의 노티드 디자인으로 즐거움과 신선함까지 더해진 제품이다.번들 포장재는 재활용 플라스틱을 활용하여 신규 플라스틱 사용량을 30% 절감했고, 물티슈의 캡 부분에 무점착 부분을 추가하여 분리수거를|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953.76 | ▼72.69 |
| 코스닥 | 876.81 | ▼21.36 |
| 코스피200 | 557.98 | ▼10.4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2,234,000 | ▼466,000 |
| 비트코인캐시 | 736,000 | ▼3,000 |
| 이더리움 | 5,059,000 | ▼2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320 | ▼210 |
| 리플 | 3,404 | ▼5 |
| 퀀텀 | 2,878 | ▼1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2,355,000 | ▼392,000 |
| 이더리움 | 5,065,000 | ▼2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340 | ▼230 |
| 메탈 | 697 | ▼4 |
| 리스크 | 305 | ▼2 |
| 리플 | 3,405 | ▼7 |
| 에이다 | 841 | ▼6 |
| 스팀 | 128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2,170,000 | ▼550,000 |
| 비트코인캐시 | 736,000 | ▼2,000 |
| 이더리움 | 5,060,000 | ▼2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310 | ▼240 |
| 리플 | 3,404 | ▼5 |
| 퀀텀 | 2,863 | ▼28 |
| 이오타 | 210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