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20 10:38
[더파워=김유진 기자]한샘은 20일 자사 온라인몰 한샘닷컴을 통해 모델하우스 신제품을 공개하는 것을 시작으로 ‘2022년 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발표했다.이번 한샘이 공개하는 모델하우스는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와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공간 솔루션이 담긴 △리브 라이크 어 포엠(Live Like a Poem)과 △심리스 하우스(Seamless House) 모델하우스 2종이다. 국내 유명 건축 디자이너들의 독창적인 디자인 컨셉을 한샘 리하우스의 가구와 건자재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먼저 ‘리브 라이크 어 포엠’ 모델하우스는 디자인 전문업체 업체 월가앤브라더스(WGNB)와 협업해 선보인다. 이 모델하우스는 분양평수 29평으로 30대·40대 부2022.04.19 12:52
[더파워=김유진 기자]쿠팡이 가정을 달을 맞아 ‘빅시즌 가정의달’ 기획전을 연다. 쿠팡은 토이, 키즈패션, 용돈박스, 카네이션, 건강가전 등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선물로 인기 있는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5월 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은 ‘급상승 키워드’ 메뉴와 ‘테마별’ 카테고리를 마련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였다. 급상승 키워드는 다른 고객이 많이 검색한 상품을 따로 모아 선물 쇼핑에 참고할 수 있도록 했다. 테마별 카테고리는 ‘어린이를 위한’ ‘부모님을 위한’ ‘고생한 나를 위한’ 테마로 나눠 테마에 맞게 센스있는 아이템을 추천한다. '어린이를 위한’ 테마와 ‘부모님을 위한 & 고생한2022.04.19 12:50
[더파워=김유진 기자]마리오아울렛(대표: 홍성열)이 ‘레뱅드매일(Les Vinsde Maeil)’을 입점시키며 와인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만큼 MZ세대를 겨냥하기 위해서 최근 4월 마리오아울렛3관 1층에레뱅드매일 오픈하였다. 최근 들어 와인시장이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이런 흐름에따라서 마리오아울렛도 와인 브랜드’레뱅드 매일’을 입점시켜소비자들의 와인에 대한 요구를 충족 시켜주고,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테마의 주류를 선보이고 있다. ‘레뱅드매일(Les Vinsde Maeil)’은 매일홀딩스의 그룹사로 이태리 3대 명주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태리 피에몬테 4대명가 중 알도 꼰떼르노,도메니꼬 끌레리꼬의 와인을 수입하고 있다. 그2022.04.19 11:12
[더파워 이재필 기자]국내 식자재 유통 1위 CJ프레시웨이가 디지털 전환 전담 조직 규모를 키워 디지털 전환 조직 50% 확대를 선언하고, 시스템 개선에 집중하고 있지만 현장 도입에 애를 먹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19일 MTN 단독 보도에 따르면, CJ프레시웨이는 반년 넘게 준비한 주문 시스템 변경 첫날부터 오류가 발생해 사흘 동안 대규모 결품 등 영업 차질을 겪었다.이날 관련업계에 따르면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0일 주문 시스템을 클라우드 서버로 이관했다. 지난해 7월 디지털 전환 핵심 조직으로 '디지털혁신담당'을 출범한 이후 준비해서 선보인 핵심 결과다.앞서 CJ프레시웨이는 현재 약 20명 수준인 디지털혁신담당 조직 규모를 오2022.04.18 13:37
[더파워=김유진 기자]쿠팡이 직원 건강증진을 위해 헬스케어센터 3호점을 대구에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쿠팡 헬스케어센터에서는 배송직원인 쿠팡친구의 근골격계 질환 및 부상 예방을 위해 전문 교수진과 물리치료사가 함께하는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작년 김포와 강남에 각각 1호점, 2호점을 오픈한 쿠팡 헬스케어센터는 직원의 접근성을 고려하여 3~4개의 캠프가 모여 있는 지역을 선정하여 운영 중이다. 이번 대구점 오픈은 앞선 지역에서 직원들이 높은 건강 상태 증진 효과와 만족도를 보여 결정됐으며, 올 하반기 추가 오픈도 계획하고 있다. 쿠팡 헬스케어센터에서는 전문 교수진이 인간공학적 접근을 통해 개개인 별2022.04.18 13:36
[더파워=김유진 기자]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이달 21일(목)부터 내달 1일(일)까지 총 5천억 원 규모, 110억 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초대형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을 진행한다‘대한민국 광클절’은 롯데홈쇼핑이 2020년 업계 최초로 선보이며 매회 주문건 수 200만 건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유통업계 대표적인 대규모 쇼핑 행사다. 네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무한 쇼핑의 시작, 광클 유니버스’라는 콘셉트로 고객들에게 가상공간 등 메타버스를 접목시킨 쇼핑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때 이른 초여름 날씨와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 기대감으로 여름 상품 ‘얼리버드’ 수요를 겨냥한 최신 트렌드, 프리미엄 상품2022.04.18 10:48
[더파워=김유진 기자]시몬스 침대가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에 ‘시몬스 갤러리 둔산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 침대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역별로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시몬스 갤러리 둔산점이 자리한 둔산동 일대는 공공행정시설과 대형 쇼핑시설이 밀집해 유동인구가 풍부하다. 또 대전 도심을 관통하는 계룡로와 인접해 월평동, 갈마동, 탄방동 등 인근 지역 고객 수요도 흡수할 수 있다.약 120평 규모의 시몬스 갤러리 둔산점에서는 시몬스의 최상위 라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인기 모델 ‘켈리(Kelly)’ ‘루실(Lucil)’, ‘로렌(Loren)’을 체험할 수 있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2022.04.18 10:43
[더파워=김유진 기자]한샘이 15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서울에서 국내외 주요 증권사를 대상으로 ‘애널리스트 데이’를 열어, ‘온·오프라인을 결합한 리빙테크기업’으로 도약한다는 경영전략을 발표했다. 이는 지난 1월 초 IMM프라이빗에쿼티(IMM PE)로 최대주주가 바뀐 한샘이 체제 변경 후 내놓은 첫 경영 청사진이다.이날 행사에서 김진태 대표는 “2026년까지 홈리모델링 부문 2조원을 포함해 매출액 4조원을 달성할 것”이라며 “이를 위해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공 프로세스 혁신 △고객 경험 혁신 △운영 효율 극대화 △신사업 추진 등 5개 중점 사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이어 “한샘이 과거 제조·유통업을 기반으로 국내2022.04.15 14:48
[더파워=박현우 기자]공정거래위원회가 편의점 도시락 등 납품 업체에게 '갑질'을 한 의혹을 받는 GS리테일에 대한 제재 절차에 착수했다.15일 업계 등에 따르면 공정위는 GS리테일의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하도급법)위반 혐의와 관련해 검찰 공소장 격인 심사보고서를 발송했다. 여기에는 과징금 부과 의견도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공정위는 지난해 5월 서울 강남구 GS리테일 본사를 찾아 현장조사를 벌인 바 있다.당시 공정위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도시락 등 자체브랜드(PB) 식품을 납품받으면서 하도급업체에 불공정행위를 했는지 등을 집중 조사한 것으로 전해졌다.하도급법은 원청이 하도급업체에 대해 부당한 하2022.04.15 13:09
[더파워=김유진 기자]쿠팡이 배송의 효율성과 안전성, 배송인력의 업무 편의를 높이기 위해 기아와 손을 잡고 ‘쿠팡 맞춤형 배송 차량’ 개발을 추진한다. 쿠팡은 지난 13일 기아 양재동 본사에서 ‘쿠팡-기아 PBV 비즈니스 프로젝트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사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쿠팡-기아 PBV(Purpose Built Vehicle, 목적 기반 모빌리티)’ 개발에 긴밀히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 자리에는 노재국 쿠팡 물류정책실장, 김상대 기아 eLCV비즈니스사업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기존 1t 쿠팡카보다 적재 효율을 높인 도심 물류 맞춤형 화물밴 전기차를 개발한다. 이번에 개발되는 전용 차량2022.04.15 08:00
[더파워=이지숙 기자]주식회사 스탁인베스트코리아(대표 진 훈, 전병철)와 주식회사 제이플렉스유니(대표 김희우),제이에프글로벌(대표 조준희)간에 메타버스 NFT 플랫폼을 이용한 아이돌굿즈상품 유통,판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국내 아이돌굿즈 상품을 제조, 전문유통 및 프리미엄 굿즈 전문쇼핑몰 ‘LOLS’SHOP을 통해 아이돌 굿즈상품( BTS버터마스크,NCT드림 메르넬화장품, 배우 박해진 보탈리늄 앰플화장품,예정중인 쎄븐틴x물티슈 등)을 판매하고 있는 주식회사 스탁인베스트코리아는 메타버스 운영사인 주식회사 제이플렉스유니와, 플랫폼회사 주식회사 제이에프글로벌에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아이돌굿즈 상품에 대한2022.04.14 14:02
[더파워=김유진 기자]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이 지난 1일(금)부터 롯데월드타워 메인 광장에서 진행 중인 자체 캐릭터 ‘벨리곰’ 공공 전시가 오픈 2주(4/1~14) 만에 방문자 200만 명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롯데홈쇼핑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새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아파트 4층 높이의 15m 초대형 벨리곰, 2m 크기의 벨리곰 6개를 설치한 ‘어메이징 벨리곰’ 공공 전시를 기획했다. 전시 시작과 동시에 벚꽃 시즌 ‘인증샷 성지’로 입소문을 타며 3일 만에 50만 명이 다녀간 데 이어 2주 만에 방문자 200만 명을 넘어섰다. 팝업 스토어 형식으로 운영한 굿즈샵은 매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 상품들이 1시간|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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