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사단법인 비채나세계운동본부(총재 윤재환)가 비채나세계운동본부와 함께 하는 ASIAN HIPHOP CHAMPIONSHIP HIGH SCHOOLERS 한국대표선발전이 오는 23일 일요일 코오롱스포렉스 서초본점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비채나세계운동본부 관계자는 “이번 2024 FINAL HIGH SCHOOLERS 한국대표선발전은 청소년 프리스타일 1on1 배틀 및 청소년 올스타일 퍼포먼스 프로그램으로 꾸려질 전망이다. 참여인원은 총 150명으로 예상되며, 개인전 우승자와 퍼포먼스 우승팀은 다가오는 7월 6일 홍콩 침사추이에서 열리는 하이스쿨러스 아시아 파이널에 한국대표 자격으로 출전하게 된다”고 밝혔다.
한편, 케이팝 및 케이댄스 등 케이컬쳐의 인기가 뜨거운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비채나세계운동본부는 지난해 비드림스(B.DREAMs TOO FREE TWO WILD), 상반기 2024 리스펙컬쳐 한국대표 선발전을 연달아 개최하며 전 세계 스트릿 아티스트를 비롯한 뮤지션, 프로모터들의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비채나세계운동본부 윤재환 총재는 “우리 모두 함께 ‘같이의 가치’를 구현한다는 비채나의 메인 슬로건 아래, 문화만이 갖고 있는 큰 힘을 바탕으로 젊은이들에게 기회를 열어주고 싶은 마음이 크다. 스포츠와 문화, 교육, 사회공헌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비채나세계운동본부는 앞으로도 문화행사 및 콘텐츠 등을 통해 전 세대의 소통에 집중할 것이다. 이번에 개최되는 2024 FINAL HIGH SCHOOLERS 한국대표선발전에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