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2025.07.14 (월)

더파워

이노션, ‘올해의 광고상’에서 국내 최다 수상 그랑프리 포함 6관왕 달성

메뉴

산업

이노션, ‘올해의 광고상’에서 국내 최다 수상 그랑프리 포함 6관왕 달성

유연수 기자

기사입력 : 2025-03-17 14:27

이노션, ‘올해의 광고상’에서 국내 최다 수상 그랑프리 포함 6관왕 달성
이노션은 제32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최고상에 해당하는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외에도 대상 2개, 최우수상 3개를 추가로 거머쥐는 등 6관왕을 달성하며 국내 에이전시 중 최다 수상을 기록했다.

이노션이 ‘올해의 광고상’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작품은 KCC건설 스위첸의 <식구의 부활> 캠페인이다. 해당 캠페인은 ‘집’의 본질적 의미와 가치를 조명하며, 가족과 함께하는 한 끼의 소중함을 감성적으로 전달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아빠가 만들어주는 간장 계란밥, 딸을 위로하는 매운 떡볶이, 생일 축하의 마음을 담은 황태 미역국 등 총 5편의 영상을 통해 화려한 요리 대신 서로를 위해 정성스럽게 준비한 소박한 한 끼를 나누는 순간들을 따스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집’이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 가족이 함께 밥을 먹으며 유대감을 쌓아가는 공간임을 전달해 잊혀져 가던 식구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 같은 메시지가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밖에 이노션은 ▲현대자동차 <1억대 생산 달성 기념, 감사한 동행 어워즈> 및 ▲현대자동차그룹 <사륙,사칠 - 소방관 회복지원 수소전기버스> 캠페인으로 대상 2개를 거머쥐었다.

또한 ▲카카오뱅크 <금융을 바꾸다 생활을 바꾸다> ▲넥슨코리아 서든어택 <엄마, 아빠 미안해> ▲현대자동차 <현대인증중고차 브랜드 캠페인>이 각각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이노션의 전략적 크리에이티브 역량이 빛을 발했다.

한편, 올해로 제32회를 맞이한 ‘올해의 광고상’은 한 해 동안 집행된 캠페인 중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우수성, 크리에이티브의 창의성과 독창성, 캠페인 효과성, 사회적 영향력 등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여준 작품에 수여한다.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75.77 ▼7.46
코스닥 800.47 ▲2.77
코스피200 428.07 ▼0.35
암호화폐시황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848,000 ▲40,000
비트코인캐시 683,500 ▼2,000
이더리움 4,040,000 ▼18,000
이더리움클래식 24,970 ▼100
리플 3,834 ▼10
퀀텀 3,125 ▼2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849,000 ▼43,000
이더리움 4,040,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25,010 ▼30
메탈 1,066 ▼13
리스크 601 ▼1
리플 3,834 ▼4
에이다 998 ▼9
스팀 197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840,000 ▲150,000
비트코인캐시 686,000 ▼1,000
이더리움 4,056,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25,040 ▲120
리플 3,844 ▼15
퀀텀 3,147 ▲10
이오타 296 0
모바일화면 이동